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절을 위한 변화 뉴질랜드 녹색 홍합 효능 튼튼한

밥상 보약이에요.

관절염은 노화 때문에 생기는데, 노화가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때문에 젊은 사람들도 요즘 관절염에 걸린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한식이 아닌 서양음식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 간편하게 간식을 사먹을 수 있기 때문에 체중의 변화로 살이 찌면 무릎에 가해지는 힘이 정상체중에 비해 높아질 것입니다.

추운 겨울이나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 무리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연골이 닳아 어려워질 수 있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관절이 예전처럼 부드럽게 움직이지 않고 삐걱거리는 느낌이 많이 들었고 관절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관절에 좋은 운동을 조사해 보았지만 습관처럼 꾸준히 할 수 없었습니다. 게으른 성격때문에 산책도 잘 안하고 운동도 쉬지 않아서 관절에 좋다는 음식을 먹어보기도 했어요. 관절에 좋은 음식 여러 가지가 있잖아요.
콩과 체리, 브로콜리 그리고 오메가 3 지방산이 높은 생선도 관절에 좋기 때문에 관절염을 예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그렇게 꾸준히 먹어봤는데 얼마나 먹어야겠어요? 계속 먹어도 삐걱거리는 관절은 나오지 않았어요.
펑 하는 소리와 다리를 벌릴 때 느껴지는 찌걱찌걱은 정말 궁금했어요 가장 관절에 좋은 점은 뉴질랜드에만 서식하는 녹색입합을 많이 추천해서 먹었고 저도 녹색입합을 먹으려고 했는데 대부분 영양제로 많이 섭취해서 저도 그렇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뉴질랜드의 원주민인 마오리족이 즐겨 먹었다고 하여 염증반응을 억제하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 관절건강에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의 초록색 홍합 효능은 일단 관절염에 걸린 새선에 좋대요리플리놀 성분이 들어 있는 탓인지, 체내에 염증을 일으키는 류코트리엔 성분을 억제하여 관절의 붓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증상 개선에는 자주 먹는 것이 좋지만, 얼마나 먹으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뉴질랜드의 초록홍합 효능은 딱 한 개만 있는 게 아니었어요오메가3, DHA 등 다양하고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이 뇌세포를 활성화시켜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불포화지방산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 있는 초록홍합의 효능이 일반 홍합보다 높아서 좋다고 합니다.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분말과 오일 중에서 선택하기 어려웠습니다만, 저는 분말을 선택했습니다.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었지만 분말에는 연골에 좋은 뮤코 다당단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뮤코 다당은 연골과 관절의 구성 성분이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분말이기 때문에 숟가락에 덜어 먹는 것뿐일까 생각했습니다만, 이것은 캡슐 안에 분말이 들어 있습니다. 분말만 들어 있으면 캡슐은 필요 없지만 냄새를 완화하기 위한 것이고, 오메가3 오일이 들어 있기 때문에 오일과 분말이 섞인 탓에 캡슐에 넣은 것이라고 합니다. 홍합에 오메가3가 들어있을 텐데 굳이 왜 오일을 넣었는지 궁금했는데 뉴질랜드 홍합의 효능을 얻기 위해서는 오일을 첨가해서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흡수가 잘되고 관절에 좋다고 합니다. 요리해 먹는 경우에도 기름에 볶아 먹는 것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루에 두 알 정도 먹으면 좋은데 저는 처음에 아침저녁에 먹는 줄 알고 그렇게 먹었어요근데 알고 보니까 저녁 먹고 2알 먹는 거였어요달걀이 커서 처음엔 불편했지만 나중에는 아무 생각 없이 먹게 됐어요. 익숙해지기 때문에 큰 것이라도 목을 넘겨 물을 충분히 머금고 먹으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어요.캡슐 없이 분말만 있으면 바다 냄새가 굉장합니다만, 캡슐 때문인지 심하지도 않고 먹기 좋아요.
함량이 15,000mg으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함량이 높고 성분이 다양해서인지 3, 4일 정도 복용하니 관절 통증도 덜하고 다리를 뻗을 때도 불편하지 않아요 딱딱하고 삐걱거리는 느낌도 별로 없었어요. 영양제를 먹으면 이런가 싶을 정도로 뉴질랜드 홍합의 효능을 잘 받았습니다. 일주일정도 귀찮아서 안먹을때도 있었는데, 안먹으면 또 바싹바싹하고 불편해져서 지금은 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거의 한달이 다 되어 가네요.
녹색 홍합과 오메가 3 오일과 함께 들어 있어도 좋지만, 그 밖에도 비타민 B군과 비타민 D와 칼슘, 콜라겐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B는 피로 회복에 좋고, 비타민 D와 칼슘은 뼈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두 성분을 함께 마시면 흡수와 활용되기 때문에 함께 들어 있으면 좋아요. 비타민 E도 들어 있고,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들어 있는 것입니다.
원래 오메가3 오일이 함유된 제품에는 비타민E를 첨가하여 산화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인지 따로 영양제를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력 회복과 관절 건강에도 도움이 됐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관절이 안좋은 사람들에게는 힘든 계절이 오나봐요. 지금은 추위가 다소 누그러지지만 갈수록 추위가 심해져 양반다리 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관절건강이 더 나빠질 수 있으니 관절염 예방을 위해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뉴질랜드의 홍합 효능을 빨리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저는 계속 먹어서 관절염 예방을 할 생각입니다만, 그렇다고 치료 목적으로 먹는 것은 좋지 않네요.영양제이므로 단지 예방과 관절염과 무릎 통증 완화를 위해 먹는 것이 제일이에요. 다른 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