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봉동 PT 개봉역 PT 개봉역 짐 개봉동 PT [개봉동 짐] 라인팩토리 하남시 보디빌딩 경기장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개봉동 짐&개봉동 PT&개봉역 PT&광명 PT라인 팩토리입니다!!!

벚꽃이 만개했는데...어제부터 비가 내리네요.

생각해보면 꼭 벚꽃이 피고 며칠 후에 비가 올 것 같아요..그렇잖아요!ㅋㅋ

저는 벚꽃을 보러 갈 일이 없으니까 상관없는데

개봉동 PT라인 팩토리 여러분들은 주말에 벚꽃 보러 간다고 하셨는데 비가 와서

억울할 것 같아요...ㅠㅠㅠㅋㅋㅋ 왜 웃음이...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축하 이모티콘이...ㅋㅋㅋ

오늘 주말에 경기장에 다녀왔는데 포스팅 해보려고요!!!!!!!!!

4월 7일 일요일 하남시에서 제1회 하남시 보디빌딩대회가 열렸습니다!!!

시합전날 피지크에 출전하는 동생과 개봉동 PT라인 팩토리의 고등부를 담당해주었습니다!!

둘 다 5월 중순과 6월 초 경기가 메인이어서 아직 몸이 안 나갔어요.

경기 전에 이렇게 탄알을 발라서 안색을 어둡게 해야 무대에 올랐을 때 몸이 더 좋아보인다고요!

하남시 대회는 지금까지 모든 경기 최초로 그랑프리 트로피가 140cm인 대형 트로피를...

그래서 그런지 많은 선수들이 나섰더군요.

다른시합의 그랑프리선수분들도 많이 출전을!!!!!!!!!

역시 대한보디빌딩협회는 이래야 합니다!!!!!!!!!

예전에는 항상 이런 퀄리티였는데...ㅠㅠㅠ유감입니다...

140cm의 대형 트로피를 가져간 주인공은 75kg부터 였습니다.

개봉동 헬스장 라인팩토리의 차재성 선생님과 친한 분이 타고 계셔서 더 기쁘고 부러웠어요.( ´ ; ω ; ` )

샵에 하나 가져오면 갈꺼네..ㅋㅋㅋ

개봉동 PT라인 팩트리에서 출전한 이천에서 운동하러 오는 동생!!

피지크 시합의 모습이 스테이지에 서면 더 잘 보여요!

5월달인가.. 6월에 열리는 성남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니까 아쉬움보다는 결과에 승복하고

더욱 열심히 할것을 맹세했군.....그것은...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매년마다 봐왔는데 분명 1년더 좋아하는 동생이에요!!

시합이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타면 바로 개봉동 PT&개봉역 PT라인 팩토리 고등학생 친구................................

15살이나 많은 오빠는 옆에서 운전을 하고있는데, 얘는 계속 잠만 자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잤어요.건방진 꼬마야 ㅋㅋ

다음주에는 개봉동 짐의 라인팩토리 고등부인과를 대리해서 전국의 고교생 보디빌딩 경기를 하러 대구로................................

광명PT라인팩토리 차재성선생님은 심사를 편파없이 공정하게 심각히 하니 죽으라고 항상 말해요 ㅋㅋㅋ

슬슬 회원이 몰려드는 7시대.

고척동 PT라인 팩토리 선생님들은 열심히 수업 중입니다

유산소도 열심히!! 핸드폰도 열심히!!wwwww

새로운 공개 PT라인 팩토리 정창수 선생님의 블로그입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국민대학교 스포츠 건강재활*스포츠 의학전문가 과정(SMTS1기) *Functionalapproach level.1* SMT(연부조직 가동술) *CLT Exercise course*NASMCES* 재활운동 *선수 트레이닝 *유태스쿼드*운동 전문가 -------------------------------------------------------------------------------------------------------------------------------------------------

개봉동 헬스장 라인팩토리 차재성 선생님 회원님의 감상!!!!

마무리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매일 나가서 열심히 운동중이야

가끔 올라오는 동영상의 주인공이기도 해요

스쿼트 140kg에 깔려있었다ㅋㅋㅋ항상 열심히 한다는데...흠...ㅋㅋㅋㅋㅋ

개봉동헬스장&계봉동 PT&계봉역헬스장&계봉동헬스라인팩토리회원님!!

우리 회원님은 스쿼트할 때 제일 섹시한 거 아시죠?

라인팩토리 봄맞이 이벤트는

↓↓↓↓↓↓↓↓↓↓↓↓↓↓↓↓↓↓↓↓

https://blog.naver.com/line_pt 안녕하세요!!개봉동 헬스장&개봉동 PT&개봉역 PT&개봉동 피티&고척동 PT 라인팩…blog.naver.com 이상

개봉동 짐&개봉동 PT&개봉역 PT&개봉역 짐

개봉동 PT No.1 studio 라인팩토리

였습니다^^

라인팩토리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로 72서원빌딩 3층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 403-225서원빌딩 3층 라인팩토리

개봉고가차도 광명방향 좌측에 위치한 개봉웰치과 콩짜장 건물 3층입니다.

문의 및 상담 예약은

02-2685-0416010-4891-6339 카카오톡 linept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