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디어디 잘하나✔창원카드 단말기

안녕하세요, 청운정보통신입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무선, 유선, 블루투스 단말기, POSS 등 모든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에 주목해 보세요. ^^

업종에 맞은 기기를 선택하는 경우, 첫걸음이 되는 업종·업태·규모에 의해서 필요한 기기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유선 카드 단말기가 필요한 경우도 있고, 무선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상담하는 과정에서 결정됩니다. 대부분은 미리 생각하고 있는 기기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말기를 살까 빌릴까? 창원카드 단말기 사용은 2가지 선택이 필요합니다. 구매도 가능하고 대여도 가능합니다.

사실상 구매가 렌탈보다 유리합니다. 하지만 최근 경제 상황이 좋지 않다면 대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단, 약정기간이 없어야 하겠지요.

저희는 별도로 의무 약정 기간이 없기 때문에, 빌려 주셔도 계약 해지 시에는 기기의 반환만으로 끝나므로, 위약금 등은 손해 볼 것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세요. ^^

카드사의 가맹등록 진행카드 결제를 정상적으로 받으려면 국내 8개 카드사와 가맹등록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개인이 진행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기 때문에 위의 서류만 준비해 주시면 무상으로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대개 2~3일 정도면 승인이 완료되므로 오픈일을 기준으로 미리 연락 주시면 오픈일에 부득이하게 카드 결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창원 카드 단말기의 경우,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어느 업체를 사용하든 차이가 없습니다. 제조사마다 모양만 다를 뿐 기능은 모두 똑같습니다.

어떤 관리회사를 만나느냐가 제일 중요해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전화를 주고 계세요 기존 업체에서 전화통화가 안돼서 저에게 연락을 주시는 일이 많아요.

가장 베스트는 기기 설치 후 서로 연락이 없는 것입니다. 그만큼 고장 없이 잘 작동하고 관리 업체에 연락되는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길 때가 있어요. 원하는 순간 연락이 되지 않으면 관리업체를 잘 고를걸 하는 후회가 밀려옵니다. 100%입니다.

그리고 각종 서류 변경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조사에 따라 비용을 요구하는 부분이 있으므로 꼭 참고하여 긍정적인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이것은사실상인건비와관련된일이라비용청구를뭐라할수는없지만저희는서비스로진행하고있으니관심부탁드립니다.

이상 창원카드 단말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우리와 인연이 없어도 좋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 상담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