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eat. 사장님들도 필독) 배민 커넥트 지원방법 및 수수료율

최근 부업, 아르바이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배달의 민족 배달 대행입니다. 시간에 대한 제약이 크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도전하십니다 오늘은이와관련해서지원하는방법과정산받는수수료율그리고사장님이꼭알아야할정산방식도정리하겠습니다.

그래서 현재 배달의 민족 배달 대행 아르바이트를 생각하고 계신 분이나, 그동안 정산 방식에 대해 알고 싶으신 사장님이라면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베민코넥트 지원방법 및 수수료율(feat. 사장님께도 필독)

배민 커넥트의 지원 방법은?첫번째지원하는방법에대해서정리하겠습니다. 이 아르바이트 같은 경우는 스케줄이 아주 자유롭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제약사항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1) '배민' 커넥트 포털 사이트 검색

우선 지원 때문에 포 털사 라이트에 검색하고 접속하면 되지만,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자"지원하러 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해당부분을클릭해주세요.2. 지원정보를 작성한다
먼저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동의 여부부터 체크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이 아르바이트의 경우 19세 이상인 경우에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인증하기'를 클릭한 후 성인임을 별도로 인증해야 합니다.

이때 본인인증을 하면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등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그 후 거주지 주소와 이메일 주소, 추천인이 있을 경우 추천인까지 함께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됩니다.3. 배달 수단과 배달 지역을 선택한다.

활동 수단과 지역을 시·도에서 선택하신 후 구까지 함께 지정하세요.이때 배달수단으로 자전거, 킥보드, 자동차, 오토바이 등이 있으며 도보배달도 포함됩니다.<TIP> 킥보드 지원 시 필독!

킥보드에서 지원하는 경우 킥고잉과 같은 공유 킥보드를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따라서 본인의 킥보드를 소유하고 계신 분만 지원을 해 주셔야 합니다.수수료율(정산방법)은? 먼저 정산일은 주급으로 매주 수요일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 활동한 내역을 다음주 금요일에 받은답니다. 이때 수수료율, 정산받는 금액은 커넥트 전용 앱 프로모션 등의 이용 여부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도보로 가는 것이 시간당 1만원에서 20만원이라는 계산이 될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함께 참고해 주십시오.사장님들이 꼭 알아야 할 것은? 1. 배달칩 변경 가능

배달의 민족에 입점한 사장들이라면 배달 칩에 대한 고민을 한 번쯤은 했을 것입니다.배민의 경우 배민사장광장 홈페이지의 셀프서비스를 클릭 후, 가게 → 가게관리 → 주문정보를 클릭하시면 배달칩을 바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2) 할증배달 팁

지역에 따라 배달칩을 추가하고 싶을 때는 배달가능지역으로 설정한 행정동 내에서 추가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가게를 중심으로 거리가 먼 곳을 비교하면서 적용해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역별로 할증할 수 있는 시간당 할증도 가능하므로 함께 참고하여 추진해 주셨으면 합니다.잠깐만, 배민 사장님 사이트 이용 중 궁금한 거 어떻게 해결?

배민에 입점해 있는 사장들이라면 플랫폼별 수수료율 비교가 필요하거나 합리적인 최소 주문금액 설정 방법 등이 궁금할 수 있는데,

아프니까사장님이다에서는각플랫폼을이용중인사장님들과대화하면서장점과단점을비교해볼수있고,주문금액계산방법까지자세히살펴볼수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배민의 입점을 고려하고 계시거나 다른 배달 플랫폼의 이용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이곳에서는 홈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배달했던 에피소드, 커넥트의 감상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니 이 점도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오늘은이렇게배달의민족에서진행하는커넥트와관련된내용을정리하면서사장님들도참고하면좋을배달팁변경방법에대해서도정리했습니다.오늘 정리한 내용이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문장 하단에 정리한 곳에서는 오늘 정리한 내용 이외에 궁금한 사항들도 같이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