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파트 전세 알아보기' 호평동, 두산알프하임 남양주 입주

호평동 두산알프하임 남양주 입주맨션 매매전세 알아보기!!

분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지만 입주는 세월이 훌쩍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당시에는 미분양 물량이 많이 나와서 선착순으로 계약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프리미엄이 엄청나게 오르는 걸 보니 한국에서는 부동산 불패라는 말이 실감나네요.지난해 삼촌이 사정상 분양권 매매로 팔았을 때는 이렇게 오를 줄은 꿈에도 몰랐으니까.

오늘은 2021년 1월에 입주 예정인 신축 아파트, 호평동, 두산알프하임의 매매와 전세 매물을 알아보겠습니다.2894세대의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물건은 그럭저럭 있으니까 정확하게 상담하고 살 집 또는 투자에 대한 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그냥 정보 먼저 체크!! 총 49동으로 구) 24평형, 26평형, 29평형, 32평형, 34평형, 44평형, 46평, 54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저층 1층인 최고층 28층.주차대수 3,445대에 세대당 1.19대이며 사용 승인 예정일은 2021년 1월로 개별난방 도시가스입니다.
남양주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 36개 아파트, 연립주택이 13개동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동산 37-19번지 일대에 웅장함을 자랑하고 있으며 비에른 루넬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북유럽 스타일의 풍격 있는 디자인을 통해 인근 명물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겉모습만 화려한 게 아니라 속모습을 면밀히 들여다보면 역시 대단한 물건을 좋아하는 이유를 알 수 있죠.
호평동 두산 알프하임은 산과 함께 어우러진 단지로 경사도가 약 15도로 단지에서 내려다 보이는 호평동의 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특별한 뷰가 있습니다."넓은 조망은 주택가에서의 사생활 침해와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 주변 시세 형성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근 임대정부 정책이 의도한 대로 움직이는 게 아니라 거꾸로 가고 있는데 매매전세 시세가 대부분 오르고 있어 새로 집을 마련하려고 계획했던 분들과 재계약을 앞둔 분들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주고 있는데 대규모 입주 아파트 단지인 호평동 알프하임이 있어 그나마 안심입니다.
우선 주거환경은 매우 좋은 편이고 쾌적함이 단연 뛰어나지만, 백동산자락 중간에 있는 산지대라 다른 지역보다 높아서 자연환경이 참 좋아 아이들의 아토피 비염 등에 좋을 것 같습니다.거기에 단지의 뒤편에 세워져 있는 초대형 옥지 공간 27만 평방 미터와 약 4.4킬로의 트레킹 코스와 전망 텍등이 단지와 연결되는 혜택을 맛볼 수 있군요.
남양주로 인구 유입!! 특히 젊은 세대들의 유입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서울 수도권의 주거지는 아무나 살 수 있는 곳이 아니라, 흔한 말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야 한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하지만, 십억이라는 돈을 버는 것은 얼마나 힘든 일인지 돈의 가치는 아주 없어진 느낌!! 전세 평균이 6억! 웬만한 월급으로는 힘든 일입니다.그러다 보니 교통이 원활해지면서 쾌적하고 상대적으로 주거비용을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도심 외곽으로의 이동이 늘어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호평동 두산알프하임은 교통이 편리하지만 단지에서 바로 연결되는 수석~호평간 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과 강북을 약 20~3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46번 국도와 평내호평역이 가까워 도심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교육시설도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조건으로 단지내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으며, 평내 호평지구에 13개 초,중,고등학교가 이미 자리잡고 있는 교육환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평 알프하임은 단지등급에 맞게 남양주 최대 커뮤니티 시설을 기대하고 있는데, 연면적 약 5,500제곱미터 규모로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키즈액 모이고 2층에는 미밀아쿠아, 사우나, 체육관이 있으며, 3층에는 안데르센 라이브러리, 작은하임 등 4층에는 자녀교육을 위한 에듀종 등이 있습니다"

"호평동 두산알프하임아파트는 살기 좋은 단지임이 분명하며, 현재는 매매, 전세, 월세 매물이 많아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전세 시세는 평형에 따라 차이가 있고, 시세는 시점마다 변동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십시오.59~66평방미터는 3억~3억3천72평방미터는 4억~4억3천84평방미터는 4억3천~5억으로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 호평 두산 알프하임의 매매가격은 유선상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