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및 누구나 자동차보험을 준비하는 만 28세 자동차보험 약관을 확인하고

만 28세 자동차보험 약관을 확인하여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및 누구나 자동차보험을 준비하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 28세 자동차 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의무보험이라고 설계사가 제시한 대로 가입했다.간 어떠한 보장을 받아 둘지도 모른 채, 많은 보험료만 나오는 것이 자동차 보험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보장이 단순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직접 알아보고 가입하는 일렉트릭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이용해서 가입하시면 보험료를 10~15% 절약할 수 있어서

보험료를 절약하고 싶은 분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활용해 보험을 구성할 필요가 있군요.

하지만 설계사의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 보험에 대한 공부가 어느 정도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

결국 간단한 자동차 보험의 상식 정도를 공부하는 편이 좋습니다만, 무조건 조심해야 할 것은 제대로 된 보장 특약을 선택하는 것과 가격 대 최대의 보장 한도를 선택해 코스트 퍼포먼스를 최대로 하는 보험 구성이 필요합니다.

사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의무보험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많이 들어서 알고 있기 때문에 너무 언급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직접 만 28세의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고민이 있는 부분은 과연 어떤 특약을 선택해야 할까?하고 있는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자동차 보험 구성의 의무인 대인 배상과 대물 배상의 보장을 합리적으로 결정하였다면,

어떤 특약을 선택할 것인지, 그러면 한도를 어디까지 설정할 것인지를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접근하는 고민이 자신의 신체사고와 자동차사고의 상해 중 어느 것을 선택할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해야 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자동차 사고 상해 특약의 선택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보험료의 차이는 별로 없는데, 그래도 보증하는 범위가 상당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상해를 선택하면 단순히 부상에 대한 치료비를 등급별로 나눠 받을 뿐만 아니라 휴업 손해비, 위자료, 기타 손해배상금을 더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가입해 두는 것을 권장하는 거죠.

회사별 보험료를 지금 당장 비교하세요. [클릭]

만약 자기신체사고의 기본형만을 선택하면 단순히 책정된 치료비만을 보상받게 되어 병원비가 부족해지는 상황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실제 사고 발생 시 자기신체사고와 자동차 상해 두 가지 특약 가입 시로 나누어 확인해 보면,

상해급수 7급, 병원비가 수백만원 정도 나온다고 가정했을 때, 물론 정확한 상황과 따져봐야 하는 조건이 많지만 실제로 받을 수 있는 보험보상금의 차이가 꽤 난다고 합니다.

그러나, 보험료로 내는 금액은 1년에 3만원 전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자동차 상해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이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특약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무보험차 상해특약이 있습니다만,

최대로 5억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만, 5억을 해도 보험료는 큰폭으로 오르지 않기 때문에 해 두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도로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긴급 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철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기름이 떨어지는 등의 이유로 출동 서비스 또는 견인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기본형만이라도 좋고,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 견인거리를 50Km 정도 추가해 놓으면 무리 없이 어떤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기본 의무 보장 이외에 위의 특약 정도를 살펴보고 나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의 조건으로 넣어 두었다가 검색을 했다면,

대부분의 사고는 보험이 보장 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비교 사이트 같은 곳에서 견적을 뽑으면 더 싸게 가입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확인하고 활용하세요!

맞춤형 보험료 비교견적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