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기탈출 돈가이버입니다!
온라인 사업! 스마트 스토어 길은 정말 멀고 험하고 깊고 넓어요!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으니까! 고수분들의 벤치마킹!을 따라 기본기와 흐름, 스킬까지...하나하나 철저한 습득과 몸에 배도록 '반복숙달'해야 합니다!
첫 번째 대상은 정영민 TV 대표님!신사임당 씨 채널만큼 잘 들어가서 영상을 보고 있는데 보면 볼수록 정말 멋지고 부러운 결과를 소개합니다.
[오픈마켓 판매 노하우(상품 소싱)] 첫 화면부터가...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싱하는 노하우 대공개?
또한 "백십(Backship)" 상품이 한국에 출시되면서 중고거래 플랫폼에 판매되기도 했다.→요즘 코로나에서 백십 상품이 크게 줄어든다.
※백십(Backship→Ship Back) : 본사 상품이 수출되고 중간에 여러 가지 이유로 다시 '되돌려'하여 본국으로 '반송'될 것.
또 다른 예로서 '유통기한 문제', '본사 후원' 등으로 공급 가격을 낮춰 물건이 많이 쌓이는 경우 '보관료'나 '비용 문제'로 싸게 푸는 형태도 있다.
'정영민 사장'도 남들이 잘 안 하려고 하는 방법을 과감하게 집요하게 파고들어 결국 놀라운 성과를 이룬 것이 아닌지….
결국 한두번 하던 실행력이 아니라 끝까지 해내는 실행력이 정답인 것 같아요!
나 자신도 많은 '반성'과 '피드백'을 받고, 우선은 똑같이 남아 집요하게 실행해 보고, 그 속에서 나만의 방법을 찾아 새로운 결과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다음 2편에서는 [위탁 vs 사입]의 영상을 정리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