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수공원브런치카페,카페메모순천카페)순천

10월에는 순천에 자주 올 예정이야.남편은 바쁘고 독박이 어려우니까, 본가로 도망쳐요.wwwwwwwwwwwwwwww

 

 

여동생과 아침에 브런치를 즐기러 가기로 했어.

 

 

그곳은 #순천카페 #cafe메모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그리고 넷째 주 화요일은 쉰대요.인스타도 네이버도 참고하세요
위치는 호수공원보다 법원과 가까워요.앞 골목이나 공영주차장에도 주차해도 됩니다.
#브런치 맛집이라고 많이 기대해주세요.저희는 코프 샐러드를 주문하겠습니다.꼬영 양.
아하, 아이스 아몬드 라떼 음료는 이렇게 두 잔 주문했습니다.

 

 

브런치 주문시 음료1.0할인!!(생과일주스 제외)

입구에서 바라보니 이런 모습 ㅋㅋ 넓어서 유모차 들고 다니기도 너무 편했어요.
깨끗했던 공간
오렌지색 블라인드가 포인트로 예쁘네요.
아기 의자도 있어요! 여기에 가면
화장실이요wwwwww
반대쪽에서 보면 이런 느낌 ㅋㅋㅋ
주문처
안쪽에서 브런치를 만드는 것 같았어요.
"흥, 기다리면 아주 맛있을 것 같은 #곱살라드ㅋㅋㅋ드레싱 뿌려먹으면 돼"
재료는 전부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아몬드 라테는 조금 아까운 맛이었는데 그래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밖에 풍경도 좋고

 

팔로워 194명, 팔로잉 2명, 125개 게시물 - 순천카페_카페메모(@cafe_memomem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