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인샐러드! 청주샐러드 배달음식점

안녕하세요 :) 제가 요즘 술을 잘 마시게 하거나 많이 시켜서 먹고ㅠㅠ

밥 먹고 바로 누웠더니 살이 쪄버렸어요 ㅋㅋㅋ

그러면 진짜 살 빼려고 오늘 배달 메뉴는 샐러드로 할 거야!

저는 포장같은건 딱 질색이라 오늘도 역시 배민에서 주문했습니다 ㅋㅋ

제가 주문한 곳은, '할로샐러드 청주복대점'!! 여기서 시켰습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 중에서, 나는 소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소고기 샐러드 하나와 에그 베이컨 야채랩!!

이거 두 개 시키는 거로 결정!!

보통 샐러드 가게에서 먹으면, 배가 부르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2개 했습니다.

* 반전 있음 주의

씻고 나왔는데 배달 온 타이밍이 딱!!!

샐러드 치고 크기도 너무 크고 냄새가 너무 좋아서 완전 식욕이 폭발할 뻔했어요 wwww

주문한 메뉴대로 체크~~~

이거보고 처음에 에그베이컨 야채랩 어디있지? 이러면서 ㅋㅋ

저기 냉장고에 붙이는 메뉴?그 밑에 숨어 있었어요!

함께 온 그 냉장고에 붙이는 메뉴~~!
에그베이컨 야채랩이 숨겨져 있길래 작다고 생각하면 엄청 커요.

이것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거라고 생각해요!!

불고기 사라다~~!

드레싱은 크림시저. 메인은 소불고기.샐러드100%!!!!!!

일단 제일 기대했던 메뉴에 소불고기 샐러드가 먼저 OPEN~~

왈로사라다소불고기샐러드

뜯어서... 와 대박!망했다 망했다ㅠㅠㅠㅠ비주얼... 뭐야ㅠㅠ하면서 한참동안 사진을 찍었어요.쿠쿠쿠쿠쿠쿠쿠

아니 샐러드의 비주얼이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것은 처음이라 당황했습니다. wwww

워로 샐러드 에그 베이컨 야채랩

뽀엔이의 세상 다이어트를 이렇게 맛있게 할 줄은 아무도 몰라요.

여러가지 재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으면서 침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신랑이 이거 보고 나한테 ㅠㅠ 이거 너 다 못 먹겠는데? 쿠쿠쿠쿠쿠쿠쿠쿠

저도 예전에 시켜 먹은 곳에서는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먹고 배부른다는 생각이 없어서

그 기억에 2개 시켰는데 양을 보고 1차적으로 놀람ㅋㅋㅋ

샐러드 재료도 굉장히 신선하고 듬뿍 들어있는데 2차 놀람!!

속재료는 옥수수, 방울토마토, 쇠고기불고기, 삶은계란, 양파, 붉은양배추, 양파플레이크, 금가루(곡물)+드레싱은 크림시저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웃음)

 

 

 

 

 

 

 

 

 

 

 

 

 

준비된 샐러드에 드레싱 크림시저를 뿌린다~~~~~~

처음에 찍기 전에 드레싱을 뿌리기 전에 너무 배고파서 한입 먹었는데 소고기랑 양파 적양배추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드레싱을 넣었어~!

뿌려서 사진을 찍는다는 건 정말로 드레싱 뿌린 것을 먹어본다는 핑계로 허둥지둥!!!

맛있다 이러면서 계속 흡입해버리더라고요. wwwww

일반 드레싱이 아니라 직접 만든 드레싱이라 그런지 맛이 더 좋더라구요!

배도 고팠고, 쇠고기 불고기는 맛있고, 샐러드 드레싱이 굉장하고, 모든 게 하나로 합쳐져 버려서, 먹으니까 벌써 바닥이 보였어요. 쿠쿠쿠

신선한 야채와 토핑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같이 먹으면 즐겁고

가격도 리즈너블하고 양도 많아서 대만족!!

요즘 설거지 수준이죠?

다이어트하면서 샐러드를 먹을 때 항상 야채... 아~ 하면서 먹었는데 이 샐러드는 다이어트는 물론 맛이나 배 든든함도 완벽했어요. 쿠쿠쿠

나는 이거 먹고 사실 배가 불러서 야채랩을 먹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맛이 궁금해서

신랑이랑 저랑 반 먹었어요 www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좋대 세상ㅠㅠㅠ 맛있어요...

이 에그베이컨 야채랩은 제가 운동가기전에 가져가서 먹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ww

깔끔하고 부담도 없고 부족하지도 않고 가격도 좋아서 저녁 식사로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 재료는 또띠아, 베이컨, 계란, 야채, 옥수수! 소스는 홀스라디시 + 치리미

신랑도 먹어보니 담백하고 맛있대요. www

그리고 샐러드 랩은 한 손에 쥐고 먹기 좋고 다른 랩은 항상 흐르고 난리였는데 이건 잡고 먹기 좋아요.

에그베이컨 야채 랩! 충북대학교 샐러드 맛집 인정!!

몇 분도 안돼서 접수했어요. 다 먹은 것입니다만, 샐러드는 샐러드를 배달시킬 수 있는 곳 중 가장 좋아하는 타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세상 음식 남김없이 예쁘죠? 쿠쿠쿠

불고기 샐러드+에그베이컨 야채랩 조합이 완전 굳어집니다!!

너무 맛있게 먹은 소감 끝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성봉로 277 1층 1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