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렌치 구매 솔 세무사의 일상일기 버버리 마크 다운코트와

바바리 마크다운 코트 와 트렌치 구매솔 세무사 일상일기

바바리 트렌치코트 안녕하세요 솔샘사입니다.오늘은 일기입니다만 메인이 #버버리 마크 다운입니다.

제가 구입한 옷부터 보여드리면서 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셋째주 주말에 결혼식이 있네요. 오늘 같이 세무사를 공부했던 #박부현 세무사의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_+ 오빠 견습때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하러 골인!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201 KT 목동타워 1층
더 케이스터 웨딩#더 케이스터 웨딩홀 예쁘죠.오목교역 쪽에 있는 예식장입니다.결혼식도 경건하고 재미있고 적당히 유쾌하고 좋았습니다.
합격못할줄알았던 ww 정말로 같이 공부했던 모두가 합격한다면 정말 신기합니다.

 

더케이스터 웨딩홀은 음식도 맛있었어요.뷔페가 아니라 딱 맞는 음식이었는데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었어요.

 

결혼식 다보구 롯데백화점 본점 고고씽

 

 

 

 

 

 

 

 

 

 

 

휠라 김유정 행사

우연히 행사장에서 김유정씨도 구경했어요.

 

큐를 만나 카르티에 매장 고고씽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3 롯데 새우뉴엘 1F

2년 안에 구입한 시계는 가져오라고 해서 보증서와 함께 가져갔어요.
큐를 먼저 수리를 맡긴 시계 탱크를 솔로로 찾아서
나머지 시계는 보증기간 연장중.

이번에 까르띠에가 보증기간을 2년에서 8년으로 늘렸어요.그래서 아직 보증기간 내의 제품도 보증기간을 연장해 줍니다.

아쉽게도 탱크솔로는 산지 너무 오래돼서 보증기간을 연장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제품은 8년 동안 무상으로 열심히 AS를 받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마크다운하는바바바리점으로 고고싱!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에비뉴엘 3층 솔 세무사는 바바리에서 마크다운 이벤트 메일을 받은 상태였습니다.그래서 눈여겨 봐둔 상품이 있었습니다.

버버리 여성매장은 에비뉴엘 3층에 있으며 남성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5층에 있습니다.건물을 왔다갔다 해야 되니까 좀 헷갈리네

저는 이 코트 샀어요!
이건 것 같은데 왜 네이비 색깔은 안 보이지?

제품을 보여주는 매장 직원이 말을 너무 잘해서 너무 많은 제품을 구매할 뻔 했어요. wwww

이 가방도 아주 찰떡이라고 해서 들어보라고 했지만, 정말 그 트렌치랑 딱 맞는거!! 게다가 가격도 싼거!!

구입할까 했는데 설세리사는 오이 코트도 사줘야 해서 코트 하나만 구입했어요.

내 거 들고 남성복 매장 가는 길.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바바리맨즈 도착
●남편 코트 고르기 시작
이거 진짜 예쁘고 느낌도 너무 좋아요 #버버리 캐시미어 카트 #캐시미어 100% 들어있어서 진짜 재질 만지면 망해요!! 장조음
이 모델이군요.

저번에 한번 입어보고 반했는데, 마침 이렇게 마크다운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버리 캠던 코트
그리고 캠던라인코트는 세일하지 않지만 큐를 너무좋아하고 저도 너무좋아해서 블랙을 샀습니다.

 

캠던의 매력은 접었을 때 소매가 체크 모양이 되는 디테일인데 내년부터 이 디테일이 없어져서 어깨선까지 새로 생긴대요.내가 좋아하는 디테일이 두개 없어져서 그냥 있을때 사야지! 해서 구입.

재고는 없고 결재만 하고 다음에 수령하기로 했습니다.

구매 완료~

뀨 이쁘게 입고 다녀~~

 

버버리는 마크를 다운하면 2 주 이내에 주요 크기가 빠져 버립니다.옷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바바리를 서둘러 방문해 보세요.

바바리 매장에서 OPS 상품권을 주시고 빵도 잘 샀습니다.
명동의 롯데호텔의 크리스마스 트리입다~ 길을 잘못들어서 호텔쪽으로 나왔는데 트리가 이뻐서 챠카챠카~

 

 

 

 

 

 

 

 

 

 

 

명동도 크리스마스 기분으로 가득하네요.

저녁에는 명동 만두 진짜 마늘 맛이 너무 심해요 ( ´ ; ω ; ` )

 

 

 

 

2019.12.01(일)

일요일에는 등산갈 준비를 하고 나왔는데 비가 오더라구요.

 

밥이나 먹으러 갑시다.

콩바두에 가서 건강한 콩 요리를 먹고
스노클링 장비 산걸로 큐랑 놀다가 낮잠 자고 일어났더니 이제 저녁!!
코스트코가 매입
집에 와서 와인 마시고 있는데
큐가 사고를쳐서 옷방 옷걸이를 부수면서 오늘하루를 마무리해줘^^

 

 

큐는 내일부터 자카르타로 출장가서 전회사 출근예정!!

이름 '설세무사 주말일상일기' 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