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악건성 인증 b닥터 달팽이 크림

hellow a'ㅁ'a 이트 씨들, 이 시국 밖으로 나갈 수 없어서 심심해졌고, 포스팅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데-아니, 또 이트 씨들이 요청을 해줬어.요청보다 좋은 크림을 추천해달라고 했어.그래서 제가 또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이친님들은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무조건 아침저녁 따로 나눠서 쓴다고나 지금까지 통일해서 써본 적이 없어.

왜냐하면 아침은 무조건 상큼하고 초크초크하고 밤에는 뽀글뽀글한 보습감을 원해서 오늘 제형이 다른 2개 리뷰할꺼니까 강잇씨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빡빡보면 될꺼같아!

Dr . G BLACK SNAIL CREAMD IOMER BLACK CAVIAR WATER CREAM

 

 

오늘 내가 소개할 건데, 닥터지, 달팽이 크림이라든지, 디오멜이라든지 둘 다 너무 유명해서 다들 잘 알 것 같아.솔직히, 인기있는 것은 전부 좋아ㅠㅠ

아침에는 디오멜 바르고 저녁에는 닥터지코 바르고!둘 다 촉촉한 수분을 주는 효과는 좋지만 텍스처는 전혀 달라서 따로 사용하고 있어.

근데 진짜 이거 2개만 병행해도 피부가 너무 좋아지기 쉬웠어

일단 닥터 지카타츠무리 크림은 남자친구한테 px화장품으로 어떻게 사달라고 했어 ㅋㅋㅋ 나 이거 너무 좋아해서 항상 주변에 군대 갔다고 하면 이건 꼭 부탁한단다.군대 px에서 사면 7찬환이라고 그랬나?

어쨌든 거기서도 품절될 정도로 엄청 유명한 유명 군인들도 많이 사서 쓴다고 하고 또 사용감이 좋아서 남자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다.

요건주변에서 모르는 애들이 별로 없을정도로 유명해서 좋다고 소문난거 ㅋㅋ 그래서 까다로운 나한테도 잘맞아.

원래 달팽이 크림이 고영양으로 유명하잖아요.우리 엄마도 자주 쓴다니까?일단 이것도 이중기능성 화장품이야!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그리고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들어가 있어 탄력과 보습공급이 탁월하며 또한 진주 파우더로 인해 톤을 밝게 하고 활력을 주기에 좋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달팽이 점액 여과물, 진주 파우더가 한꺼번에 들어가 시너지 효과가 빨라 보이나요?

디오메일은 또 아침에 굉장히 자주 쓰는데 솔직히 밤이 되면 거친 날에 슬리핑팩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디오 메일도 많이 들어봤거든에스테틱 숍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순하다고 예민성들이 극찬하는 브랜드야.처음에는 얼마나 좋을까 기대도 안하고 그냥 한번 사볼까 해서 샀는데 써보니 왜 극찬을 하는지 알겠어.와아아아 나도 어느샌가 극찬이 되어버렸어ㅋㅋ

역시 정말 미용실에서 사용하다보니 효과도 빠르고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좋더라 트러블이나 그런것도 하지않고 굉장히 잘 쓰고있다보니

이 아이는 이름에 있듯이 블랙 캐비어가 들어 있어서 달팽이 크림처럼 기능성은 없지만, 그래도 블랙 캐비어는 고영양 성분이라 영양을 빠르게 흡수시켜 준다고 합니다.

블랙 캐비아는 우리 세포와 비슷한 구조라 흡수도 빨라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탄력과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에도 톤을 개선시켜주고 피부 컨디셔닝을 맞춰주는 자연 추출물이 많이 들어있어.자연 추출물이 많으니 더 자극 없이 자극도 없고.

텍스처는 내가 쓰는 순서대로 순서대로 보이게 할께 일단 디오메일은 젤 타입이고 정말 가벼워서 바를때도 라이트해줘! 바르고 나서도 라이트해줘! 세상 가벼우니까 아침에도 끈적거리지 않고, 그냥 촉촉하기만 해서 잘 바르고 있어~

원래 아침에는 덕지덕지 바르면 불편하잖아ㅠㅠ 얼굴 끈적거리는 거 생각하면 이제 짜증나 무조건 아침은 가벼운 타입을 선호하는데 이게 딱 가볍고 무거운 감이 하나도 없어

그리고 제형 자체가 가볍기 때문에 스며드는 속도도 빠르고 속까지 촉촉하게!

달팽이 크림 닥터지&디오 메일헷

 

이건 진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은 텍스처면, 앙앙과 솔직히 젤 타입이면 수분 증발이 빨라지잖아발랐을 때는 세상 분필인데 바르고 나서는 속까지 보습을 주는 게 드물어.거의 빨리 날아가 버리기도 하고...

근데 이게 속까지 빨리 초크초크가 돼서 그 상태가 오래 가니까 되게 좋은 쿨링감도 유지되는 느낌이고~기름기가 없어서 밸런스를 잡아주고, 나중에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이 없어.

그래서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진짜 많이 바르는데 메이크업 하기 전에 바르면 화장도 잘 먹거든 b_b

달팽이 크림은 그거와는 달리 완전 고덕수라서 밤에 바르는데 솔직히 잘 때는 재생 스탈이 필요해 보습도 많이 주면서 자는 동안에도 피부결을 재생시켜야 하거든요.

자기 전에는 듬뿍 발라줘이것도 아까 언급했듯이 기능성이기 때문에 바르면 미백이나 주름개선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계속 바르고 있는 중.

좋아하는건 어쨌든 지속적으로 바르면 효과가 있으니까! 어쨌든 그냥 보습감이 있어서 엄청 좋아하는거야 밤에 바르면 다음날 아침까지 완전 쫄깃쫄깃해.

발림성도 아주 부드럽고 쫀득쫀득하면서 느끼하지만 붙임성이 푸석하지 않으면 이런 기능성은 거의 푸석푸석하거든.다는 아닌데 제가 쓴 건 거의 빡빡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스무스하게 바르는 거

오히려 밀착력을 높여주어 피부의 결을 더 단단하게 해주는 느낌이랄까 >0< 그래서 자기전에 바르는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근데 그러면 너무 끈적거리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는데 마무리감이 없어서 나도 신기해.처음에 너무 끈적거려서 끈적거릴까봐 걱정했거든.달팽이 크림은 거의 끈적끈적하지만, 요건은 전혀 끈적끈적하지 않고, 그저 매끈매끈적해.

요즘 이렇게 두가지만 잘써도 피부결이 완전히 매끈매끈해지고 윤기가 돈다 그치?항상 물빛이 느껴지니까 화장을 해도 똑같이 광채가 나서 너무 좋다.

옛날에는 보습 같은 건 신경 안 썼는데, 일단 촉촉한 것만 쓰니까 다른 건 절대 못 썼어.

아무튼 잇 님들한테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둘다 효과가 있고 완성감이나 불편함이 거의 없기 때문에 지성, 건성 할 것 없이 모든 피부에 쓸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 그래서 추천했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저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