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닥 컬러에 폭시페인트까지! 최근 작업 철거부터

#페인트 #광주페인트 #전라도광주페인트 #컬러에폭시 #에폭시 #웨인스코팅 #인테리어 #도장인테리어 #셀프페인트 #전남페인트 #방수 #옥상방수 #페인트공사

최근 필라테스 매장 벽 철거, 바닥 시멘트 데코와 컬러 에폭시 시공벽 페인트 마감까지 해왔습니다!일주일 동안 아주 힘든 작업이었네요. 철거를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요 진짜

철거 전 사진은 시작입니다.데코타일이 2조각이나 올라가서 너무 힘들었어요..

장벽이 하나 있었는데 제거하기 전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잔디도 다 떼서 바닥을 올리려고 하는데 여기도 잔디 밑에 데코타일이 하나 더 있네요.하하하
부분공사라 가게 짐때문에 고생했어요. ㅠ
어느 정도 바닥은 깨끗해지고 부분은 깨끗하게 보수했습니다.세 번째 사진은 보실 거야. 턱이 너무 심해서 빨대를 세번이나 올려서 마감했어요.
잔디밭과 거울 바닥이 철거된 모습, 바닥에 '타일 자국'이 보이시죠. 흐흐흐흐...
프론트 로비 바닥만 컬러 에폭시 시공으로 면이 좋지 않아 시멘트 데코 플러스 바닥용 시공했어요! 일반 시멘트보다 6배 비싸!!비싼 데는 이유가 있어요. 일반 시멘트보다 더 좋은 강도와 바닥의 수평 작업도 쉽게 할 수 있고 모양도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어서 빈티지 애폭시 하기 전에 사용하면 아주 깨끗해요.
시멘트용 데코 플러스 바닥용 미장이 뒤의 사진입니다. 예쁘게 나왔습니다.24시간 정도는 잘 익혀주셔야 돼요
엄청 하얀 바닥을 원해서 바닷가에 색소를 2통이나 썼어요.하도 작업 2회
창문이 비칠 정도로 영롱한 컬러 에폭시합니다. ㅠ
예쁘게 나왔네요!페인트도 도장했는데 5~6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부터 손볼 데가 많이 있네요.바닥을 신경 쓰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부분 퍼티 작업이랑 실리콘 처리를 해서 깔끔하게 시공해왔습니다믿어주세요.진짜예요. 사진을 못 찍었어요.여러분, 건강 조심하세요.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젊은 감각과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주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더 열심히 하고 있어요블로그 https:/blog.naver.com 인스타그램 whitepaint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