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드라이트, 쇼바 수입 자동차 중고부품 납품 닛산 로그펜더,

중고부품의 가성비가 대단해~!이맘때가 되면 유난히 차 사고가 많은 것 같아요.추운 날씨로 몸이 긴장하면 돌발상황이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처하기 어렵지만 교통사고는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항상 명심하고 안전운전 하세요.

얼마 전 펜다, 헤드라이트, 쇼크 업소버를 수입 자동차의 중고 부품으로 납품받은 닛산 로그 역시 자동차 사고로 여러 부품이 파손된 경우입니다만.신품 교체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시간과 비용이 드는 것을 확인하고 나서, 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 부품의 리멘카에게 연락 받았습니다.

필요한 부품의 재고와 견적 문의 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자신의 차종 번호와 함께 차량의 사고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외제차의 경우 같은 모델이라도 옵션에 따라 각각 호환되는 부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닛산의 로그 차주님도 직접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셨는데요.그것을 토대로 재고 파악 후 견적까지 개별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사진을 보니 우측 전면부가 심하게 파손된 상태에서 펜다, 헤드라이트, 쇼바의 3개 부품을 당사에 납품 의뢰해주셨습니다.

출고부품 내용 헤드라이트(RH), 펜더(RH), 쇼바

닛산 로그는 중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으로, 동급 외제차 중에서 차 가격이 저렴하여 국내에서도 주목 받고 있던 차종입니다.하지만 차량의 가격이 낮은 편이라고 해서 비용 부담이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외국산 차종의 신품 부품은 내수차와 비교할 수 없는 가격대에서 고가인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차주님들 역시 예상치 못한 사고로 수리 견적을 받아보고 고민하던 차에 지인분께서 저희 회사의 소개를 받고 가격 비교를 해보셨다고 합니다.그런데 수입자동차의 중고부품이 신품 대비 30%~80%정도 저렴하다는 것을 알고 당사에 납품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리멘커를 이용해 본 적이 있는 분들은 다른 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데, 이것은 저가격 외에도 여러 가지 장점이 있기 때문에 간단히 요약해 보면 저렴한 가격, 신품급의 높은 품질, 충분한 재고 보유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 품질이 낮으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차량 부품은 안전 운전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품질이 높아야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판매하고있는 수입자동차 중고부품은 재사용이 가능한 품질좋은 중고파츠 입니다.이처럼 뛰어난 품질의 제품 확보를 위해 여러 차례 꼼꼼한 검수가 이루어지는데, 물류가 입고될 때는 두 번의 검수 과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입고시 선별된 부품만 등록하여 고객님께 판매가 진행되는데 최종 주문이 들어오시면 출하 전에 한 번 더 검수를 거치게 됩니다.최종 검수에서 성능과 제품 상태를 재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에 고객님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새 것을 구입하려는 쪽으로 경험하는 또 하나의 불편함은 수리 기간이 길고 차를 실어 나르지 못한다는 점입니다.국내에는 새부품의 재고가 부족하여 필요에 따라 해외에 주문을 넣어 반입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시기가 무려 1 개월 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전자는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하지만 저희 회사에서는 다양한 외제 차종의 중고파트를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할 때 기다리지 않고 즉각적인 수리를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간단한 중고부품 문의방법 ! TEL. 010.5660.4794 WEB.www.리멘커.com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자동차 중고부품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통해 필요하신 수입자동차 중고부품의 재고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만약 쇼핑몰에 재고가 없는 것이라면 포기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실시간 입고 되는 제품이 있기 때문에 쇼핑몰 재고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재고 확인과 함께 견적까지 한꺼번에 보내 드려요.결제가 확인되면 상품 손상이 없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퀵이나 화물로 빠르게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제품 납품뿐만 아니라 부착까지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예약 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닛산 로그펜더, 헤드라이트, 쇼바 수입자동차 중고부품 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