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망칼라 보드게임 접시 + 바둑판

신문지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

보물이라도? 그것에는 신문이 걸리네.ㅋㅋ

밑에 보이는 접시가 들어있었다.

보드게임을 하다 보면 진짜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아다 사지는 못하고 이렇게 가끔 응용해서 할 수 있다. 보드게임 회사에는 정말 미안하다.그래서 포스팅도 이렇게 늦어진 것 같아.

이 접시는 만 컬러일 때만 사용하는 접시, 정말 보드게임을 모은 서랍에 들어있다^^
기본세트 2개의 큰 접시와 12개의 작은 접시에는 바둑알 1개씩 작은 접시 4개씩의 바둑알을 놓는다.

색깔은 같아도 상관없다.나도 모르게 색깔을 나눠서 사진을 찍었네.^^

녹색은 소이 접시 주황색은 어머니 접시 대접시 안에 바둑알을 많이 모으면 된다.

소가 선

작은 접시는 어느 곳에서나 시작할 수 있다.

네 번째 작은 접시의 바둑알을 모두 집어서 오른쪽 접시에 하나씩 놓는다.그럼 소이의 녹색대접에서 끝내기대접으로 끝나면 기회는 한번 더 ☝

바둑알이 많으므로, 자신의 큰 접시를 지나 상대방의 작은 접시에 놓아도, 상대의 큰 접시는 패스하여 자신의 접시로 옮겨간다.

또 하나의 규칙

만약 내가 빈 그릇을 돌릴 때 그 앞에 놓인 상대방 그릇의 바둑알이 그대로 유지된다.이거 은근히 괜찮네^^

게임이 끝나는 경우는 상대든 나든 접시의 바둑알이 모두 대접 안에 들어가면 끝.

 

그런 건 다 할 수 있지만 저는 그릇 소리도 좋고열매나무도 모임에서 사서 해봤지만 묵직한 구슬과 나무 느낌이 좋다. 망컬러는 추천.

 

강한이는 만인이기 때문에 자신이 없다고 하지만 게임 후 자신이 잘하는 로렛을 가져다 주겠다.결국 내가 한판 이기며 게임은 끝났다.^^

게임룰은 여기서..^^https://m.blog.naver.com/bellejs 제2는 보드게임을 무척 좋아하거든요.(큰 아인훈련을 하느라 주말에만 보다가) 심심하면 보드... m.blog.naver.com

#망컬러보드게임 #접시바둑알의만남 #초등학생보드게임 #아이들이좋아하는보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