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월 베스트리얼불고기 피자:D요기요 배달 도미노피자

아산 신용화동 피자맛집 [도민호피자] 충남 아산시 용화고길 55번길 25 캣스!!! 여러분 소리질러~~~~ 온양고 부근에 위치해있어 배달을 주문하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던 도미노피자가 신용화동에 등장했습니다!!?여러분, 알고 계셨나요? 가까운 신용화동에 입점한다 ㅠㅠ 너무도 기쁜일!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는 어떤 메뉴를 시켜도 실패하지 않는... 정말 프랜차이즈 피자집 중에 개인적으로 최고의 브랜드라고 생각하지만

워후! 전에 신화동 업타운에 가서 발견하고, 너무 기뻤어요. 빨리 가게에 주문하고 싶어서 참을 수 없었어요.뭐 물론 요일마다 방문포장 40%할인도 하고있지만 ㅋㅋㅋ만원할인은 정말 대단한거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주문해서 돈을 벌어요 ㅋ
메뉴를 따로 주시지 않아서 배달앱에서 살짝 쿤의 대표메뉴가 나온 메뉴부분을 캡처했습니다! 도우는 오리지널 나폴리씬으로 전부 변경할 수 있어요 뭘 먹을까... 신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12월 베스트 리얼불고기 L사이즈 (29,900원→19,900원) 할인해서 저는 그걸로 주문했어요!! 리얼불고기 L사이즈는 저혼자 먹어야했는데 M사이즈는 할인이 안되어서 그냥 L로 주문했어요.대신 저 혼자 먹는 거라서 도를 오리지널, 나폴리, 장면 중 가장 얇은 장면을 선택했습니다!!그건 신의 한수였대 응하하하하하하

정말 오래 걸린다고 해서 왔는데 30분 만에 도착했어요.짜잔~
와~정말 도미노 피자 오랜만이야 ㅠㅠㅠ200년만이야?
255℃ 오븐에 구워낸 완벽한 한끼!
배달앱 세트 할인하면 최초부터 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으니까... (돌연...☆)
다이오콜라가 함께 나오는 세트인데 코카콜라 역시 콜라는 코카콜라다~
칠리 소스 2개와 마늘 딥핑 소스 2개, 저희 피클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신도피자는 갈릭디핑소스가 제공되지 않는다고?봤던거 같아서.. 아.. 안왔으면 서운할텐데.. 하고 생각했지만 왔네..개인적으로 갈릭디핑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너무 신났어요wwww
12월 베스트 리얼불고기 L 사이즈 (29,900원→19,900원)
와~C 위험해~ㅠㅠ 정말 대단한 비주얼 아니에요?
내가 도미노 피자를 처음 먹은 게 어렸을 때 친구들의 집에서 먹던 불고기피자이라 www그것이 그렇게 맛있었다. 좋은 기억이 있어서 풀고기피자은 절대 도미노 피자! 하면서 자랐어요. 과연 여러분
씬도우 시켰으니까 너무 얇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올바른 선택이었어
빵이 싱거워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얇고 쫄깃쫄깃해서 전체적으로 화덕피자처럼 얇은게 넘어요...
반죽이 얇아서 토핑이 더 풍성하게 느껴져요..ㅋㅋ
입안 가득 불고기의 고소함과 고기의 맛이 확 느껴지고, 여러가지 치즈의 풍미까지 더해져서 ㅠㅠ 정말 최고야 ......... 정말 맛있어요 ............ 미칠것 같은지 피자는 별로 안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아니거든. 나 피자 좋아해.....................

리얼불고기 L사이즈인데 세 조각 네 조각 먹어도 배가 안 부를 줄 알았는데 역시 장면에서 주문했기 때문에 가능했겠죠?요전에 치즈케익샌드 피자 M사이즈 혼자 다 먹어서 정말 충격이었는데 나 이 날 L사이즈 다 먹을 뻔했잖아.다 먹을 수 있었는데 양심상 3조각 남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근처에 와줘서 고마워요. 또 주문할게요용 히히 요즘 시기상 배달앱 많이 사용하는데 ㅎㅎ 앞으로도 이런 할인쿠폰 많이 줬으면 좋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