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수죠. 업비트 입금 기업 비트케이뱅크 계좌

비트코인이 연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조정 기간을 거치는가 했더니 날마다 고공 행진을 하고 있네요.저도 자고 있던 업비트의 휴몬 계정을 해제하고 삭제한 업비트를 설치했습니다.1년 가까이 접속을 안 했네요.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에는 빗썸, Upbit, 코인 등이 있습니다"저는 업비트로 시작해서 그런지 업비트의 UI에 익숙해서 다른 거래소는 눈에 전혀 들어오지 않았어요.

어쨌든, 업비트에 입금하려고 했더니, 시내에 꽤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업비트 입출금 케이뱅크 계좌 필수

업비트로 거래를 하려면 원입금이 필요한데요?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내 계정의 보안 등급이 최소 4등급 이상이어야 합니다.이 레벨 4를 위해서는 계좌 인증까지 필수입니다.

업비트 계좌는 케이뱅크에만 연동되어 있습니다.즉, 업비트 케이뱅크 계좌를 통해서 입금과 출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레벨2까지가 인증된 것으로 보아 레벨4까지 끝내기 위해서는 업비트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이왕 계좌 개설할거면 11월까지는 케이뱅크에 2만원 이벤트가 있었으니 좀 더 일찍 계좌를 개설할걸 그랬어요.케이뱅크 계좌는 온라인상에서 비대화 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인증 단계는 말씀드렸듯이 최소 4레벨까지 진행해야 합니다.레벨1은 이메일 인증, 레벨2는 휴대폰 인증, 레벨3은 계좌 인증, 레벨4는 추가 인증, 레벨5는 거주지 인증입니다.업비트의 입출금을 위해서는 최소 4레벨 인증이 필요하지만, 4레벨과 5레벨은 최대 금액의 차이이므로 억 단위로 거래할 계획이 없다면 4레벨까지만 진행합니다.
이미 케이뱅크 계좌가 있으면 바로 연동하여 주십시오. 없으면 케이뱅크 계좌를 신규 개설하겠습니다.

 

 

 

K-뱅크 계좌를 개설할 필요가 있는 것은 신분증입니다. 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이 필요합니다.그리고 본인명의의 타행계좌가 필요한데요. 그 이유는 본인명의의 타행계좌로 1원을 송금하고 인증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입니다.

제공되는 순서에 따라 계좌 개설을 완료하시면 업비트 3단계 계좌인증 단계가 완료됩니다.이것으로 업비트 케이뱅크 연동은 완료됩니다.인증절차만 잘 따르면 되니까 계좌 개설까지는 몇 분밖에 안걸린 것 같아요.
업비트 인증 4레벨 카오페이 인증 업비트 4레벨 인증은 추가 인증입니다. 카카오페이 인증입니다.카카오페이 없으신분들은 미리 등록해두기가 편합니다.카카오페이 이외의 다른 인증방법은 제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카카오페이 인증에도 타행계좌가 필요합니다. 타행계좌로 1원을 입금하고 인증절차를 진행하겠습니다.이 단계까지 끝내면 업비트 4레벨 인증까지 완료됩니다.
업비트 입금업비트 출금 암호화폐가 잘 알려진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업비트거래소에 한화 입금이 필요합니다.이후, 원이 필요할 때는 출금을 합니다.업비트 입금 출금은 케이뱅크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금을 위해서는 케이뱅크에 잔액이 존재해야 합니다.업비트 입금 기능을 사용하여 입금을 진행해주세요.출금은 반대로, 업비트 출금 기능을 사용하여 출금해 주십시오.
국회 재정위원회에서는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에 대해 2022년부터 과세하기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과세를 한다는 것은 결국 규제를 한다는 것인데, 규제를 한다는 것은 암호화폐라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입니다.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 거래는 더욱 활성화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