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콩돌이의 힐링 드라마, 키딩 Kidding 왓챠 미드 추천 :: 짐 캐리와 미셸

오늘 추천하고 싶은 것은 미셸 콘돌리가 공을 주고 짐 캐리가 캐리로 만든 드라마 미셸 콘돌리와 짐 캐리의 협업이다.

키딩 Kidding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TV 드라마 ▶ 감독 : 미셸 곤돌리 ▶ 출연 : 짐 캐리, 캐서린 키너, 주디 그리어, 프랭크 란젤라 등

미셸 곤돌리 감독의 대표작으로는 이터널 선샤인 수면의 과학 무드인디고가 있다.그 중에서도 <이터널 선샤인>을 정말 좋아했는데, 이 영화의 감독과 배우가 재회한 드라마라니!!미드키딩이 너무 기대됐어

 

 

 

 

 

포스터에서 보듯 짐 캐리의 얼굴만 봐도 희극과 비극이 뒤섞인 느낌.

미드키딩에서 짐 캐리 역은 사고로 아들을 잃었지만 인형과 함께 웃어야 하는 유명한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자 제프.

제프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어린이 프로그램의 마스코트 미스터 피클이다.

미스터 피클은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 따뜻한 위로와 행복한 웃음을 선사해야 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이지만 비극적인 사고를 겪고 누구보다 불행해진 주인공 제프가 아픈 상처를 마주하고 있는 이야기를 그린 상실 공감의 희비극이다.

 

 

 

 

https://youtu.be/lDEfpxplopM 

 

 

 

메인 예고편만 봐도 미셸·콤도리ー의 영상미와 연출력, 그리고 짐·케리의 연기를 엿볼 수 있다.예고편에 나오는 노래도 행복하고 슬픈 느낌이다.

 

 

 

 

https://youtu.be/P1OjQCsp1ts 

 

'좋은 말 놔두고 나쁜 말 쓰지 마세요'

짐 캐리가 들려주는 코멘터리 영상도 있다.드라마 정주행하고 나서 이 코멘터리 영상을 보면서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역시! 왓챠플레이의 독점 콘텐츠 브랜드 '왓챠 익스클루시브'로서 키딩이 소개되었다.
미드키딩 시청은 왓챠로!와차에서만 볼 수 있지만 시즌1, 시즌2까지 모두 볼 수 있다.
시즌 1, 시즌 2 모두 에피소드가 10건씩이고 에피소드 하나당 30분 정도여서 정말 금방 다 볼 수 있게 됐다.시즌 1부터 2까지 연속해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정주행으로 달리는게 제일 좋아 ㅋㅋ 그리고 시즌2로 완결!시즌2까지 봐야 드라마가 끝나고 의미를 알 수 있는 작품이니 정주행을 추천!

그리고 왓차에서는 4가지 기기 동시 접속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도 발매되며,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지인이나 가족이 왓차를 사용하면 된다!나도 가족과 함께 사용중! 동시 연결이 되어 끊어지는 일이 없으며, 매달 나가는 금액은 부담이 적어 함께 사용하기 편하다.

짐 캐리는 정말 믿을 만한 배우다.오랜만의 짐 캐리 작품에서 우리가 알던 짐 캐리와 사뭇 다른 나이를 먹은 짐 캐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그 대신 그만큼 연기의 깊이도 더 깊어진 것 같다.현실에서 우리에게 힘든 일이 있으면 위로받을 수 있는 드라마가 아닌가 싶다.어른들을 위한 드라마 짐 캐리의 내면 연기가 참 좋았던 미드, 키딩이다.
왓챠로 키딩을 보러 가다

▼ ▼ ▼ ▼

https://wcha.it3ja Ltzb [WATCHA EXCLUSIVE] 사고로 아들을 잃었지만 인형과 함께 웃어야 하는 유명 어린이 프로그램의 진행자 제프. 자신의 고통에 직면하고 나눌 수 없는 그의 삶에 일그러진 슬픔과 광기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wch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