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운틴콘도 2박3일 예약 > 스노우블루 렌탈샵 예약 > 스키강습 겨울스키 시즌 > 하이원 리조트 >

드디어 겨울 스키 시즌이 다가왔어요.겨울이 되면 스키타러 가는 우리아이들을 위해서..올해는 또 어디 갈까 했었는데... 작년에 갔다 온 하이원이 제일 좋았대요.방학이 조금 빨랐더라면 크리스마스 시즌에 갔을텐데... 아직 방학 전이니까 고민하다가...1월10일 하이원을 예약했습니다!!금토일에 가기 때문에 역시 텅 비었지만 올해는 마운틴에서 예약을 했습니다.신랑친구의 동반여행으로 일이 커졌어요.ㅠㅠ방을 2개 예약하고 4반이서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왜냐하면 저와 신랑은 스키를 못타기 때문입니다.항상 스키장에 갈 때는 꼬마를 데리고 스키를 탈 수 있는 팀을 찾아요.둘 다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리프트를 못타거든요.20대에 좀 배워둘 걸 그랬나 싶었습니다.40대가 되고 나서 더 몸을 떨고 있으면 배울 수 없어요.그래서 신랑 친구들을 초대한 거예요.

https://www.high1.com/www/tnrummanage 객실 장소별 마운틴 콘도 공유 마운틴 콘도 산정에서 느끼는 쾌적함 장소 지도 전체 선택 하이원 그랜드 호텔(메인 타워) 하이원 그랜드 호텔(컨벤션 타워) 하이원 팰리스 호텔 마운틴 콘도 힐 콘도 객실 타입 전체 선택 스위트 더블 트리플 트윈 온돌 패밀리 가격 순 스위트 검색 이전 다음 마운틴 콘도 마운틴 펜트하우스 객실 타입: 스위트 기준 8명같이 보기 스위트 기준 인원 8명, 유럽…www.high1.com 작년에는 힐콘도에 묵었으나 올해는 마운틴에서 일찍 예약 완료! 마운틴 디럭스에서 객실 2개 예약 완료!

1월 6일부터 9일까지 꼬마는 태권도로 가는 스키강습을 4일 하고 10일 금요일에 하이원을 출발!금요일 오후의 강습예약, 토요일 오전의 강습으로 2회 예약한 렌탈숍도 작년에 갔던 스노우블루 렌탈샵에서 예약..작년에 아이스키강습을 하고.. 마음에 들어서 다른곳을 알아보지 않고 바로 스노우블루렌탄샵에 예약했습니다.이제 스키 4년째라 어느 정도는 혼자서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레슨을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잘한다고 하셔서 포인트 강습을 해 주신대요신랑의 친구들도 차례로 저와 함께 강습예약을 했습니다.2:1로 두 팀 예약했고 아이는 1:1 강습으로 예약했습니다.

겨울 스포츠는 역시 스키가 제일인 것 같아요.스키장은 여기저기 다녀봐도 하이원만한 곳은 없었어요.좀 멀지만 2박 3일로 가면 갈 수 있거든요.

 

 

https://blog.naver.com/gmfmatm777 드디어 스키보드 시즌이 다가왔습니다.~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이미 스키장에서 즐겁게...blog.naver.com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12

 

 

사장님 친절하세요~ 스키 장비들이신데다 옷도 새것이여서 좋습니다.~올해는 또 새로운 옷이 들어왔답니다.스키웨어 대여, 스키 강습, 스노 보드 강습까지 주문해 주는 가게입니다.저는 여기저기 알아보는 게 너무 귀찮아요.한번 가고 마음에 들면 계속 가요..식당도 한번 가고 마음에 들면 계속 가고 이곳저곳 이동하는 것을 귀찮아하는 스타일입니다.장비렌탈이라면 강습이라면 작년에는 상당히 만족했기 때문에 다른 곳은 알아보지 않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하이원에 올라가는 길에 숙소에 도착하기 전에 대여점에 들러 약속하고, 체육관에서 아이와 함께 스키 강습을 하면 돼요.픽업서비스 해주셔도 됩니다.

하이원스키 계획 있으시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강습도 전문적으로 해주시는 분이 하기 때문에, 확실히 아이의 실력이 느는 것 같습니다.강습이 끝나고 동영상이랑 아이들 사진도 제가 직접 다 보내줘서 더 기뻐요.

하이원 스키장이 진자가 엄청 커요.아이들이 스키 타는 것을 볼 수가 없어요.진짜 아이를 찾으려면 어떤 서울에서 이 남편을 찾아야 한다니까요?코스가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하이원 스키장!!

이제 언제 가냐고 난리에요.신랑은 친구들과 가니까 더 좋았나봐요.

스키 하우스는 마운틴과 베리콘 섬에만 있어요.작년에 알았다면 힐콘도에 머무르지 않았을 거예요.아무래도 스키하우스가 있는 곳이 편하겠죠?

기대되는 스키 강습! 이번에 또 실력이 부쩍 늘겠죠.그럼 내년에는 강습 안 받아도 돼요?

#하이원스키장 #렌탈샵 #스노우블루렌탈샵 #마운틴콘도 #하이원리조트 #스키강습 #보드강습 #스키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