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느껴보셔야 합니다. 비트의 효능

올해는 그냥 시간을 보내다 보니 그런 가면의 힘도 떨어진 것 같고 정신도 약해진 것 같고 병원에 가는 것도 무서웠지만 자신을 생각해서 건강검진을 받아보니 간장 수치가 높아진 것을 확인했습니다. 돌림병이 유행하는 시기에 건강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최근에 건강하고 무너지는 사람을 많이 봐서 인생의 행복을 위해 건강해지기로 했습니다.
제가 술은 잘 안 마셔도 간수치가 높은 걸 보면 평소에 기름진 음식을 많이 마시는 편이라서 이런 걸로 간주했습니다.부모님께서도 혈압이 있으신 분이라 유전적인 요인을 고려하여 저에게 맞는 비트효능 섭취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운동만 시작했어요. 확실히 운동만 해도 건강은 되찾았더라구요.밖에서 하다가 날이 추워져서 집에 있으니까 습해서 집에 운동기구 좀 들여놨거든요그리고 퇴근시에는 여유가 생겨 감미롭게 노래를 들으면서 버스정류장에서 집까지 가는 20분거리를 뒷산쪽으로 돌아 1시간 정도에 맞추어 걸었습니다.그래서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비트의 효능과 함께 섭취를 했더니 몸이 날렵해지고 턱선이 회복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원래는 이중턱이었거든요. 투턱이 사라진 주변에서도 살이 빠졌다고 하는데 만족했어요.저한테 맞는지 알아봤는데 딱 맞는 게 식품이었어요
우선 간 수치가 높은 편이라 다이어트하고 운동을 하는 것이 우선이었는데 비트에 betaine이라는 성분에 함량이 100g당 128.7mg 있습니다.이는 간세포를 활성화시키고 간 수치를 개선하는 역할을 했습니다.브로콜리, 파프리카, 양파, 양배추 같은 채소보다 함량이 비교적 높고 지방간이 있는 쥐에게 betiane 투여 결과 간 수치가 낮아지는 것도 조사했습니다.그래서 제가 먹어도 간수들이 운동과 함께 시너지 효과로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유전적인 혈압이 높은 것은 아니지만 위험한 단계에 와 있습니다.어떤 방송 실험도 그렇고 연구에도 내용이 있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비트주스와 혈압약이 같은 효과라는 연구도 있었고 여러 방송에서도 주스로 먹은 후 혈압 수치를 확인하다가 떨어진 사례가 여럿 있었습니다혈압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도 말이죠
이런 비트 효능으로 인해서 직접 주스로 만들어서 먹더라고요.이 농산물은 제주도에 기후가 잘 맞고 알갱이도 크고 굵고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에 제주도에서 직접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만드는 방법은 간단했습니다.물2L정도끓여서식품을넣어서만드는방식이었는데이때주의해야할것은뿌리와껍질도같이넣으면성분을더느낄수있다는것이었습니다.보통 채소에 함량이 집중되어 있는 것은 껍질과 뿌리였습니다.
그런데 반복을 하다 보니 또 바빠서 주기적으로 먹을 수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그래서 국물로 마시기로 마음먹은 겁니다.이왕이면 돈주고 사는 데 종류가 많은데 어떤 방법으로 만들었는지 중요하고 출처가 어떤지 품질적인 측면에서 여러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의 효능즙으로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섭취하는 방법 처음부터 말씀드릴게요저는 제주도 농산물을 먹는다고 했는데 제주도도 이제 막 재배된 신선한 농산물인지 확인해봤어요제주도에서 직접 육지로 사들여서 만드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것은 시간이 걸리거나 기간이 좀 지났는지의 여부를 확인해야 했습니다.제가 먹은 것은 Beet 주스를 만들 때 그 신선함과 굵기, 딱딱함을 확인한 것이기 때문에 매우 믿을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는추출방법입니다.보통Beet하나당저는2L에물을넣고끓였는데어떤곳은원가를절감하기위해서그이상으로물을넣어서국물을만드는곳도있었습니다.가루를 사서 물에 희석해서 생산하는 방법도 있었습니다.

또 다른 고온에서는 영양 성분이 없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중불에서 오랫동안 익힌 것을 조사해 보았습니다.색깔이 진할수록 나온 농도가 진하기 때문에 함량이 풍부하다고 합니다.그래서 색이 진하다~하고 선홍색이 진하다는 것을 확인했어요.비트의 본연에 색인이 빨갛지 않다면 의심해 봐야 합니다.첨가물이 들어 있는지 변색되어 있는지도

실제로 주스를 장시간 공기 중에 두면 색이 변하는 것도 기억해 주세요!이것은 제가 직접 확인했습니다만, 방부제가 들어간 즙이라면 변색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저도 먹으려고 컵에 담았는데 깜빡하고 몇 시간 지나자 색이 조금 바뀐 걸 확인했어요.
그리고 위생 상태가 중요했어요 품질적으로도 환경적으로도 내 몸 안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도 중요했지만 잘 씻고 추출 공장의 위생 상태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을 봐야 합니다.

전화해 보니 이게 이런 일은 검사가 된 건지 아닌지 확인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저희가 볼 수 없는 곳에서 어떻게 만들어졌고 작은 실수라도 있다면 제 몸 안에 들어올 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한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제주 레드비트 끝에 즙이었어요 맛을 한번 평가해보자면 바닷바람을 쐬어서 그런지 당도가 좋더라고요겨울은 이렇다고 하고 여름은 얇았습니다.1년 내내 먹을 수 있는 사계절 채소였어요.

비트도주문하면당일날수확해서보내주고,국물도신선하게해주는장점이있어서마시는데좋은점은몸이강직한데이런부분을조금완화시켜주고두통도좋아지는느낌을받았습니다.

예전보다는 확실히 나아진 것 같아서 꾸준히 운동하면서 먹으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도 얘기해 볼 테니 비트의 효능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