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이유 마케팅 프로그램 불던

줄을 서서 기다리는 마케팅 프로그램이 있다면서?

도대체 얼마나 대단했을까요?마케팅 프로그램 하나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건가요?

 

어떤방식으로진행될지궁금하실텐데요.사람들이 앞다투어 진행하려고 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과묵화된 2021년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만약 알고 싶다면 글을 끝까지 읽으세요.

 

푸블던 2021년 최적의 마케팅 프로그램

◆변호사, 의사, 사업가 등 고연봉 직군 고퀄리티 리뷰

◆국내 1위 광고사의 피드백

◆지속적인 광고 효과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이하 '푸블당'을 론칭하였습니다.뿌블당은 기존 존재한다.#...blog.naver.com

 

 

뿌불당은?

 

뿌블던은 의사, 변호사, 작가, 사업가 등 고연봉 직군의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그들은 사업을 깊이 있게 분석하고 탐구하며 블로그에 글로 리뷰를 작성합니다.

기존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이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면 뿌블당은 달라집니다.

글을 읽고 쓰는 능력, 네이버 블로그 로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풍부한 사람을 선별하여 모집합니다. 블로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상위 노출은 기본이며 지속성 면에서도 효과가 뛰어납니다.

 

 

뿌블댕의 장점?

 

1. 키워드 선점 광고의 기본은 노출입니다. 사람들이 상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볼 만한 자리에 앉히는 게 중요합니다. 뿌블던은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어를 먼저 획득한 후 글을 작성합니다. 소비자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위해 검색을 하고 들어오면 상품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장점에 대한 글을 보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2. 셀링포인트 강조

 

블로그 체험단의 글은 일정 형식 없이 주로 글을 쓰기 때문에 주로 단순한 리뷰 형식의 글을 작성합니다.

물론 단순한 리뷰 형태의 글도 소비자에게 정보를 주고 긍정적인 인식을 줄 수 있습니다. 정보가 필요해서 들어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체험단의 후기를 보는 이유는 상품에 관심이 있고 구매 의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런 상황에서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니라 제품의 특징을 살린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셀링 포인트를 강조하여 탑블던 문)

 

제품에 대한 호기심으로 정보를 얻기위해 들어온 사람들에게 좋은 인식을 주게되어 구매전환율이 높아집니다.

일반적인 리뷰로는 상품 정보를 전달할 수 있지만 가치를 전달하는 능력은 떨어집니다. 기존의 상품보다 가치를 높여 전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푸블던의 경우 상품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리뷰 형태이기 때문에 기존 제품의 가치를 2~3배 정도 높여 전달됩니다.

 

3. 지속성

2020년 10월 발행

 

2020년 9월 약 6개월 전에 뿌블당이 만들어져 시범 운영을 위해 발행된 글입니다. 변호사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키워드로 글을 발행하고 있고, 6개월이 지난 지금도 많은 글이 노출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뿌블댕의 경우 블로그의 투고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형태입니다. 따라서블로그플랫폼즉네이버가계속하는동안에는광고효과가유효합니다.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2년 이상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보통 대부분의 광고는 한 번 하면 바로 광고 효과가 없어집니다. 인스타, 파워링크, 검색광고가 이에 속합니다.

그에 비해 푸블던의 글은 블로그 플랫폼이 사라지지 않는 한 계속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지속성이 뛰어난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하면1~2년사이에이루어지는홍보는매상을짧은기간만늘리는것이아니라지속적으로성장시킵니다.

 

지금까지이글을읽었다면효과적인마케팅프로그램을사용해서본인이사업홍보에좋은결과를얻을수있을것입니다.

 

제 블로그에는 온라인 마케팅 관련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요. 자신의상황에맞는글을찾아서읽어주시면굉장히도움이될것같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전화상담은 무료로 해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10-9478-4020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국내 1위 마케팅 대행업체 비법 공개?정말인가? 네, 사실이에요. 이 댓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본인의 그...blog.naver.com

지금 이 댓글에는 책 광고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 작가님들이 들어오셨을 거예요저는 여기서 2021년 지금...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