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있고, 200321개의 기록,

사이버대학을 다니면서 나의 성공시대가 시작됐다.오프라인 강의를 하게 해주세요.오프라인 강의를 하게 해주세요. 코로나 뮤친램

오늘 온 제 비즈링으로 시작 예쁜데 받아보니 하나에 7000-8000원인데 초등학교 때 문방구 비즈킷 재질이었습니다.

근데 제 맨 밑에 아록이

조상과 경석이가 만들어 준 나의 픽크루^^ 이렇게 되면 가망이 없어요만
그리고 내가 만든 이상형 프픽클도 잘생긴 사람은 머리를 나누든 내리든 잘생겼다.미친 사람 화면에 나와봐.
요즘은 사강이 시작되서 집에서 계속 과제만 하는중 인터시어이 사강이 겹친날 너무 화가나서 벽한방 치고 과제한다
반값도 안되는 겟겟한 페이즐리 원피스 팔이 당겨지는거 실화냐?정말 울고싶다. 하지만 난 강해서 울지 않아.살이 쫙 쪘네.저는 다이어트 방법은 누구보다 잘 알지만, 지금도 먹고 누웠어요 (웃음)

빨리 라이더를 사서 같이 입고 싶다.오프라인으로 입어보고 사야하는데 적어도 수원까지는 가야하는데...코로나 미쳤어

카카오톡을 하면서 의식의 흐름에 따라 만남 안나와 남승까지 갑자기 동네 주민들과 만남을 갖는다. 동네 주민 경석이가 우리 생각보다 훨씬 가깝다.
집앞의 후나바시 감남순 5년만이네.여전히 귀엽네.하지만 집에 갈때까지 변함없이 친해지지못했다.
큰검은새발견 진짜크게 나왔는데 사진으로보니 별로커보이지않네공룡 같아 무서워
배다리 분수 자리에서 경석님이 협찬해주신 피크닉 가진도 연예인 찬스.
볼이 이렇게 자란다고?

뱃다리 한 시간 반 돌아 나랑 경석이는 경석이를 프린트하러 시청에 가서 해산

이제 쓸 게 없네... 우리 띠동생이랑 키링 도대체 언제 오는데 너희는 21일 중순이야?중순까지 정상발송이라면서 미친사람들이여 바순희가 이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