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닥터브로운스티트리매직

사춘기에 수수가 왕성한 아들이 자신의 얼굴에 신경을 쓰라고 잘 하기도 합니다. 병원에 가고싶거나, 약을 먹겠다거나... 음.. 예민한 나이면서 또 게으르게 씻는건 별로 안해서요.

자신에게 신경을 써달라고 했기 때문에 자주 씻으라고 얼굴부터 발끝까지 트러블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닥터브로나스티트리 매직 비누를 준비해 주었습니다.

거친 피부, 지성피부에 오렌지 병의 티트리 매직 비누,

그리고 여름이라 시원한 쿨링감의 박하도 함께 겟!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 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바디케어 부분 충성도 1위 닥터브로운스

제품은 건조성, 중. 복합성, 지성피부의 타입별로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이 출시되어 있으며 민감, 보습, 쿨링, 트러블 등 피부고민별로 특화된 제품이므로 선택하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아들에게 딱 맞다고 생각한 것이 지성용 피지 조절에 탁월한 티트리 에센셜 오일이 2% 함유되어 있어 피지 조절이 필요한 트러블성 지성 피부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드름 전용으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거친 피부, 지성 피부에 티트리 매직 비누
아들의 여드름 가득한 얼굴을 보면, 성난 피부, 성난 피부라는 느낌인데, 모공, 거뭇함, 각질 개선 효과, 임상 완료된 닥터브로너스의 티트리 매직 비누는 KATR 테스트 결과 항균력 99.9%를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검증된 항균력으로 화난 피부가 좀 가라앉았으면 좋겠어요.

피부에 자극없이 클렌징이 가능한 비자극 제품 닥터 브로우너는 미국에서 19년 연속 1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티트리퓨어, 페퍼민트 퓨어 : 240ml (세안120회분) 12,500원 원산지 : 미국전성분 : 정제수, 코코넛야자오일, 오일팜커널오일,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올리브오일, 투티리잎오일(2%), 삼시오일, 호호바씨오일, 시트릭애시드, 토코페롤, 리모넨

씻기가 귀찮은 아들에게 기쁜 것은 닥터 브로너스의 매직 비누 하나로 세안, 샤워 모두 가능합니다. 쉬우니까 잘 쓸 것 같은 예감~^^
손에 풍성한 거품을 내며 세안하고 손도 좋으며, 스폰지나 샤워볼을 이용하여 샤워를 하시면 등 여드름, 몸의 주름관리까지 한번에 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영유아의 경우 샴푸,바디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유칼립투스, 박하, 티트리 제외)

닥터브로너스는 피부 타입별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 풍부했는데,

상쾌한 쿨링샤워, 페퍼민트 매직솝, 페퍼민트 오일이 피지와 체취를 제거하는 제품은 남자아이에게 여름에는 필수 아이템으로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