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내 노래 영화 드라마 추노 과거 인스타 장혁 나이키 본명 학력

장혁,나이키,본명,학력,결혼,아내노래,영화,드라마,추노 과거 인스타

'추노', '나의 나라' 등 시대 대극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찬혁 씨입니다최근 본 그대로 수다에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혁, 나이키, 본명 학력, 결혼, 아내, 노래, 영화, 드라마 추노, 과거 인스타 등을 살펴봐요.

장혁은 본명 정영준이며 1976년 12월 20일생으로 현재 45세입니다.부산광역시 금정구 출신으로 신장 175cm 혈액형 O형입니다."학력 잠전초등학교, 아주중학교, 사직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입니다"가족은 배우자 김여진씨와 아들 둘과 딸이 있습니다.2008년 6월 2일에 두 살 연상의 발레리나 김여진과 결혼했습니다소속사 싸이더스 HQ이며 1997년 SBS 드라마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지만 서울특별시와 부산광역시를 오가며 학교를 마쳤고, 1997년 SBS 드라마 '모델'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하고 god의 데뷔곡이었던 어머니에게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뒤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여 1998년 KBS 2TV 청소년드라마학교에 주연급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반항아 캐릭터로 주목받았습니다"
2000년에는 'TJ Project'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이후 끊임없는 활동을 계속해 KBS2 추노에서 이대길 역을 맡은 장혁은 등장인물을 가장 잘 표현한 배우와 가장 좋아하는 배우 항목에서 각각 1위에 뽑혔고, 이 드라마로 장혁은 2010년 K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그 이듬해인 2011년 히트작 뿌리 깊은 나무에서도 열연을 했지요.
2013년 '진짜 사나이'로서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여 젊은 나이에도 훌륭하게 촬영에 임하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4년 진짜 사나이에서 내려 명랑소녀 성공기를 함께한 장나라와 12년 만에 운명처럼 너를 사랑해로 열연하면서 로맨틱 코미디와 멜로드라마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재발견하기도 했다.

2016년 뷰티풀마 인도에 공감대 장애를 가진 천재 의사 이용오 역을 맡아 시청률은 저조했지만 좋은 연기를 선보여 찬사를 받았습니다.2017년 OCN의 범죄 수사물 보이스에서 주인공 무진혁 형사 역을 맡아 시청률과 연기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2017년의 돈희꽃, 2018년의 느끼한 멜로에서도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이후 MBC 드라마 '배드 파파에'의 유지철 역으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2018년 그리메상 남자 최우수연기자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 10월에는 JTBC 우리나라 이방원 역으로 출연하여 주연 3명을 넘는 연기력과 화면 장악력으로 단연 호평을 받았습니다.

창혁씨의 개인스타는 ajincome이며 현재 비공개 상태입니다.^^

 

이렇게 장혁, 나이키, 본명, 학력, 결혼, 아내, 노래, 영화, 드라마, 추노, 과거의 인스타 등을 살펴봤어요.앞으로도 좋은 활동이 계속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