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렴해요~ 흑산홍어 택배 리뷰! 흑산도 홍어 한마리, 요즘

흑산도 홍어의 지금이 먹기 좋은 시기! 흑산도 현지에서 저렴하게 택배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늘 생정보를 봤는데 흑산도 홍어가 나왔어요작년부터 홍어조업이 잘되서 가격이 많이 떨어진탓에 다른때에 비해 저렴하게 맛볼수 있다고 ㅎㅎ

고향이 전라도라서 어렸을 때부터 홍어를 많이 접해서인지 매니아 소리를 들을 정도로 굉장히 많이 먹는 편인데 칠레산, 아르헨티나산, 국내산 다 먹어봐도 역시 홍어는 홍어 본고향 흑산도 홍어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최근 가족 모임을 앞두고 흑산도 홍어를 한 마리 주문했는데 전보다 저렴해져 부담없이 홍어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

 

지금까지 흑산도 홍어를 몇 군데 시켜 먹었는데 집집마다 다 달라요~ 제일 중요한지.격도 천차만별이고 회만 보내주는 곳과 다른 부속물까지 다 차려주는 곳은 모두 다르거든요.

전 몇번 시켜먹었더니 어디가 좋은지 이제는 잘 압니다. (웃음)

흑산도 홍어를 사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바로 받아보는게 아무래도 가장 저렴합니다.그 중에서도 흑산도수협의 공식 중개인을 통해 사면 신뢰도 좋고 가격도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목포나 다른 지역에서 파는 물건들은 대부분 현지에서 사오고 또 거기에다 값을 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비쌀 수밖에 없거든요.가끔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싸게 팔고 있는데, 진짜 흑산 홍어가 아닌 경우도 있거든요.

현지에서 직거래 하는것이 가장 믿을 만하고 싸다고 하지만 직접 사서 먹어본 결과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흑산 도가리를 한 마리 시키면 홍어회와 홍어의 사랑은 물론 내장과 뼈, 껍질까지 보내줍니다.

사실 흑산도 현지에서 사면 대부분 다 이렇게 보내주시는데... 포장이 되어오는게 집이 제일 이쁩니다.

홍어도 플라스틱 용기에 넣어 밀봉 포장하여 보내 주기 때문에, 받았을 때 구별할 수도 있습니다.

신선한 것을 주문했는데 적당히 물이 빠져서 보기에도 굉장히 좋아 보였어요.

홍어회라고하면완전히발효돼서암모니아냄새가나고그런것만생각하는경우가많은데,이렇게완전히신선한것을주문하면냄새도전혀안나고탄력있는식감이아주진미입니다.

흑산도 홍어의 바위 물고기와 살과 뼈가 부드럽고 맛있는 것은 알고 계시죠.제일 큰 1번분으로 주문했는데 20만원대ㅋㅋ설날때는 30만원 이상이었는데 연휴가 끝나서 그런지 조금 더 내려갔어요전에 4-50만원 했을때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ω;`)
저희 가족, 외가 식구 몇명 11명 정도 모였는데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홍어회를 좋아하는 저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때면 좋겠어요.흑산도 홍어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요즘~ 홍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많이 드세요~ 다음엔 적당히 익은 걸로 먹어봐야지 :) ㅎㅎ

 

제가 주문해서 먹는곳 참고하시게 정보좀 드릴게요~ 블로그도 하고있는데 거기다 당일시세도 올려서 얼마로 하실지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ㅎㅎ

▼▼▼▼▼

신안군수협 1001번 맞선 흑산도수산물산지직송! 흑산도 홍어, 자연우럭장어, 기타 천연수산물(조기가자미역다시마 등) 중간 유통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blog . naver . com 010 - 8671 - 5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