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리닉으로 모질을 회복한다! 노원역 미용실 신데렐라

It's Way! 여러분 추운데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요즘 찬바람 때문에 머리카락이 너무 푸석푸석해졌어요.게다가 곱슬머리도 많이 자라서 전체적으로 더러워 보였어요.

이것저것 손질할 곳이 많은 것 같아서 오랜만에 미용실에 와 있습니다.

 

 

 

 

노원역 미용실 제오헤어 노원점

여기는 바로 제오헤어 노원점 입니다4호선 노원역 근처에 있는 샵인데 1번 출구에서 정말 30초 거리더라고요.초역차권 미용실이라 알기 쉬웠어요.참고로 네이버예약 이용 시 수험생&첫방문 고객님&재방문 고객님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대 50%까지 할인되오니 수험생분들은 꼭 수험표를 지참하여 할인혜택을 받아오세요!

미장원 입구에 들어서자 직원이 QR인증부터 발열체크, 손소독까지 차례로 해주었습니다.그럼요!요즘은 무엇보다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키는 곳이 최고입니다.사전에 예약을 하고 왔습니다만, 상담까지 몇 분 정도 여유가 있었기 때문에 잠시 점포를 돌아본다고 했습니다.어디서나 발동하는 포스팅 정신! www
일단 매장 규모는 꽤 큰 편이었어요.대기 공간과 케어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고 좌석도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죄석 사이의 간격도 넓어서 전체적으로 개방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좁은가게를 가면 계속 가슴이 답답한 느낌이 들지만 이곳은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는 우드톤 계열이었지만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느껴져요.깔끔한 디자인이라 모델하우스를 보러온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 가게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제 머리 상태를 공개해 보겠습니다.진짜 엉켜있는 거 보이죠?원래 이런건 아닌데 요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가 헝클어져요(흑흑) 정말 빗질이 안좋을 정도로 심각했어요.
선생님께서는 제 머리를 보니 손상이 심각한 상태라서 파마를 하는 것보다 클리닉을 받는 게 낫다고 하셨거든요.

신데렐라 클리닉을 받으시면 곱슬머리와 손상을 동시에 억제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들어보니 저 같은 손상모는 매직만 단독으로 받는게 아니라 신데렐라 클리닉을 동시에 받아야 머리에 도움이 된대요.

만약 잇님도 곱슬머리와 손상된 모발을 함께 앓고 계시다면 꼭 클리닉을 추가해서 헤어시술을 해보세요! 꿀팁입니다!

우선 샴푸부터 하기로 했어요.클리닉 딥클렌징 샴푸를 이용하여 모발에 쌓여있는 화학물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 줍니다.

그리고 크리닉을 발라주셨어요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발랐습니다.클리닉제를 다 바른 후에는 랩으로 머리를 칭칭 감았는데요.이렇게 하면 두피열이 작용하여 클리닉제가 더 깊이 침투해 간다고 합니다.이 상태로 10분간 방치해 두었습니다.

10분 지나고 나서는 드라이어로 머리를 가볍게 잡아주는 거예요.이렇게 하면 클리닉제의 작용에도 도움이 되고 곱슬머리나 솜털의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신기하게도 이때부터 머리가 조금 달라 보이기 시작했다는 거죠?촉촉한 수분을 주는 것 같기도 하고, 보풀보풀한 부분도 상당히 정돈되었습니다.

 

 

 

 

 

 

 

 

 

 

 

 

 

노원역 미용실 - 제오헤어 노원점

 

하지만 신데렐라 클리닉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는 사실!매직기로 머리 전체를 깨끗이 밀었는데 두 번 작업했어요.

가장 낮은 열을, 두 번째는 높은 열을 사용하여 클리닉제 안에 함유된 단백질을 모발 속으로 침투시켜 주었습니다.노원역 미용실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덕분에 포스팅을 하고 있는 기억이 납니다.

매직프레스를 한 후 샴푸실에 가기전에 찍은 사진입니다.이제 모발이 회복된게 느껴지세요?매직펌을 두번이나 받았더니 곱슬머리가 다 없어지더라구요.이게 바로 클리닉의 힘인가 싶었죠.
그리고 샴푸대 쪽으로 이동 헤미 온수로 모발을 감아서 빼내고 있는데요.이때도 클리닉이 들어가거든요.

모발에 침투시킨 단백질이 좀처럼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막을 형성시키는 단계라고 했습니다.이렇게 체계적인 케어는 처음 봤다는 ㅠㅠ

마무리 클리닉까지 마치고, 자리로 돌아가서 말려줬어요.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해서 두피에서 보송보송하게 건조시킨대요.

 

 

 

 

 

 

 

 

 

 

 

 

 

노원역 미용실 - 제오헤어 노원점

 

이렇게 노원역 미용실에서 신데렐라 클리닉을 마친 저의 머리입니다.누가 보면 정말 다른 사람 같지 않아요?아까는 브러싱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헝클어져 있던 머리카락이 지금은 손으로 적당히 빗어도 부드럽고 쓱쓱 풀리고 있습니다.이게 진짜 인간의 승리인가 싶더라고요.

더러웠던 곱슬머리도 사라졌어요.사실 노원역 미용실 선생님이 신데렐라 클리닉을 받으면 곱슬머리도 정돈된다고 해서 반신반의했어요.그런데 그 말이 정말 사실인게 있어요?확실히 매직시술을 하기 때문에 평소에 하시는 클리닉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무엇보다 머리를 만져보면 피부 촉 자체가 전혀 달라져 있는 게 느껴져요.원래는 빗자루처럼 머릿결이 푸석푸석했는데 지금은 너무 촉촉하고 매끈하죠.

저도 모르게 머리카락에 손이 갈 정도입니다. 어쨌든 이번 클리닉은 정말 성공적이네요.굿!

노원역 미용실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알게 된 것이지만 저처럼 심한 손상모는 미용실에서 받는 케어도 중요하지만 홈케어 습관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평소에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머릿결이 달라진다는 게 있죠? 그래서 저는 제 모발상태에 적합한 에센스로 추천받아서 구매해 왔습니다.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신대로 지속적으로 관리하다보면 언젠가는 저도 전지현의 머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머리를 살려주신 분은 노원역 미용실의 미혜 선생님입니다.실력도 좋지만 그에 못지않게 성격도 정말 상냥하고 친절해서 머리를 만지는 동안 너무 즐거웠어요. 미혜쌤의 명함이지만 매주 화요일 지정이 쉬는날이라 그때는 예약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점 미리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만 저는 여기서 물러가겠어요.미끄러운 빙판길 조심하시고 저희는 내일 다시 만나요! 안녕!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3길 21 화영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