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카롱 아이스크림!! 바 스킨로빈스

배스킨라빈스 마카롱 아이스크림으로 두가지 매력을 즐기세요~~!! 겨울이면 시원한 음식이 더 먹고싶어져요!!어느날 왠지 입도 허전하고.... 2%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집근처 베스킨라빈스로 당장 고고씽~!!여기서 발견한 마카롱아이스크림!!

솔직히 뭐.. 옛날에 한창 유행했던.. 솔직히 좀 옛날 디저트류네요~ 요즘은 또 안좋은 메뉴!!

저는 일반 콘이랑 이거랑 고민... 고민을 하다가 골랐는데~ 쿠키앤크림 맛이랑 체리쥬빌렛이 있어요.ㅋ저는 과자가 들어있는 것을 더 좋아해요.걸초이스~~ 그런데 가격은 3300원이 적당합니다..더 비싸면 안 샀을 텐데...쿠쿠쿠

아무튼 포장지 그림을 보면 맛있을거라고 기대하면서...계산을 해 보겠습니다.후후후

1월에 만들었는데 10월달까지라서 유통기한은 여유롭습니다.~후후
칼로리도 219로 생각보다 낮고 지방도 뭐... 이 정도면 되겠죠?배스킨라빈스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어서 깜짝 놀랐어..ㅋㅋ

한 2분정도 시간이 흐른후에 포장지를 벗겨보았는데~ 그 이유는 너무 얼면 부드럽지 않아서 맛을 충분히 느낄수 없을것 같아서 틈새를 조금 두면서 천천히 뚫어봤어요~ (웃음)

비닐과 플라스틱으로도 한번 포장이 되어있어서 겉상자 그림과는 조금 다른 색을 내는 아이스크림...
사이즈는...내 주먹정도의 크기!! 생각보다 꽤 크지만, 나에게는 아까운 사이즈라는 것.두개는 먹어야지....(웃음)혹은 파인트사이즈는 혼자 다먹어야지 편하잖아요(웃음)
아무튼 앞뒤로 마카롱 커버가 아이스크림 위에 다 잘 붙어있어요후훗 하고 떨어질 것 같은데 마치 접착제로 붙인 것처럼.
그런데 말입니다...는...배스킨라빈스...실망감을 안겨주네요.ㅠㅠ It's You... 상자 그림이랑... 너무 다르죠?

이럴수는 없대..ㅠㅠㅠ심하대ㅠㅠ제가 원하던 비주얼이 아니었어요..ㅠㅠ진짜 쿠키앤크림처럼 큰 오레오가 듬뿍 들어간 비주얼을 갖고 싶은데...이건..

너무 실망했어요.사실 배스킨라빈스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예전에 한 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그때 맛있게 먹었거든요근데...ㅠㅠ 이번에 먹을때는 너무 딱딱해서... 쿠키앤크림도 맛이 거의 없고 ㅠㅠ 너무 실망스러웠어요.ㅜㅜ

 

 

 

 

 

 

 

 

 

 

 

일부러 부드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끼려고 시간차를 뒀는데... 딱딱한 느낌은 어쩔 수가 없어요.ㅠ이건 조금 녹았을때 먹으면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는데 저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얼른 먹어치웠습니다...;;;

전보다 맛이 조금 떨어진 느낌(*´∀`) 체리쥬빌레가 나을지도 몰라..

아무리 먹고 또 먹어도 보이지 않는 큰 쿠키..ㅠㅠ맛이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성게맛도, 제 맛도 아닌 맛...ㅠㅠ그런데 말이죠...덮개는 쫄깃하고 달아서 맛있어요.안에 아이스크림이 맛이 없어서..(´;ω;`)

이번에 먹어보고 너무 실망해서.. 아마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를 안 먹을 것 같아요.ㅠ파인트나 콘, 또는 컵으로 드시는걸로.. 잇님도 참고하셔서 순수아이스크림 또는 케익만 드셔보세요~~!!

하지만 두가지 맛을 느끼고 싶으신분은 한번쯤 드셔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