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0st] 가평커플 수영장 빌라펜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예지입니다!오늘도 아주 좋은 사연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다들 궁금하시죠?

이번 이야기는 정말 좋아서 블로그에는 올리고 싶지 않았지만 ㅠㅠ 하지만 많은 사람들과 이 좋은 곳을 생각해서 코멘트를 가져왔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몇 주 전에 다녀온 예재의 기념일 여행!가평커플펜션 가평커플 푸르빌라 가평240st 이야기로 가져왔습니다!

오늘 제 말은 가족여행에 절대 갈 수 없어요.커플분 혹은 곧 커플이 되실 분들은 집중! 집중! 보세요.

이야기 속의 추운 발!

 

 

가평240st #가평커플펜션 가평커플풀빌라 #가평240st #기념일펜션

아침에 쇼핑하고 돌아오는 길에 밥을 먹고 도착한 가평 240st 주소를 검색해서 이 간판을 보면 옆길로 들어가세요!우리는 문자 보냈는데 이상한 길로 알려줘서 앞에서 돌고 다시 왔어요. ( ´ ; ω ; ` )
들어가면 사장님이 나오셔서 주차 이쪽으로 하라고 안내까지 해 주실래요! 주차는 바로 앞에 4대~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주차하니 환영 표지판이 보이네요 (웃음)
주차 완료 후 이름 확인 후 방을 배정해 주세요.우리는 512호 방에 묵었습니다.앞에서 문 여는 법까지 알려주시고 바비큐 설명도 해주시고 돌아갔어요.
제 예재가 처음 수영장 빌라를 가서 무척 기대하고 문을 열었어요!! 일단 너무 예뻐서 어플로 봤던 사진이랑 완전 똑같아서 좋았어요!!!! 가평 240st 들어간 순간부터 반함...
주방 사진입니다. 잘 나왔죠?옆에는 2명이 사용하기 좋은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포트 밑에서 문을 열면 각종 식기류와 봉지로 서걱서걱 커피를 내리는 것까지 있어요

가평 240st 매력 최초

자이글 무료!+바베큐 무료!

가평 240st 두 번째 매력? 보여요? 냉장고에 기본적으로 생수 즉석밥 2개 라면 1개, 등심 500g, 고추, 마늘, 양송이 1개, 쌈장, 소금, 김치가 모두 무료입니다.정말 몸만 가도 되는 가평커플풀빌라입니다!
저희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것들을 많이 담아놨어요 음식은 아래 이야기로!! (집중! 하세요)맛있는 팁을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찌개를 끓여드리기 위해서 각종 기본재료를 부탁하면 놓아주시고 그 옆에는 커피캡슐과 컵이 있습니다!
입구에는 슬리퍼랑 휴지통 소화기 바비큐장이랑 수영장 가는 곳에는 담요랑 슬리퍼까지... 저는 풀빌라 처음인데 솔직히 이런 수영장 빌려요? ㅠㅠㅠ 가평커플펜션 이렇게 좋은거 처음봐요....
화장실 입구에는 세면대와 화장대가 함께 있고 옆에는 여분의 수건과 일회용칫솔, 치약, 바디타올, 벌레제거기, 손소독제, 헤어드라이기가 있습니다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하게 나왔어요!안에는 바디샴푸 린스가 있거든요화장실 문을 열었을 때 진짜 추워서 걱정했는데 들어오기 전이라 좀 추웠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옆에는 작은 의자(?) 느낌이 있거든요여기 진짜 분위기 최고 ㅋㅋㅋㅋㅋㅋ2차때 여기서 먹었는데 너무 편하고 잘먹었어요 계단밑이라 아지트같은 느낌? 쿠쿠쿠쿠
그리고 위 사진속에서는 아래쪽에 뭔가 생각났습니다!?가평커플풀빌라 240st 매력3번째 빔프로젝터가 있다는거! 아이폰은 연결이 안좋다고 들어서 직접 usb에 영화를 넣어갔어요!
그리고 이것도 보이죠?스파도 무료입니다!! 옆에 놓여있는 입욕제도 무료라는거!! 방마다 스파의 모양이 다르답니다~ 길쭉한것도 있고 우리처럼 원형도 있어서 보고 원하는걸 선택!!!
바로 옆에는 선풍기, 와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가평 커플펜션답게 매우 서비스와 놓여있는 것들이 최고!
복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거실에서 올려다 보면 갈랜드가 걸려 있습니다.하트 모양으로 되어있는 걸 보고 역시 가평 커플풀빌라인 줄 알았어요.예전에는 현수막 행사도 돈 내고 신청하면 해줬어요.지금은 업자상 안된다고 촛불행사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실분들은 미리 연락하시고 가세요!
2층에 올라가면 침대가 있습니다 펜션에 들어가자마자 냄새가 너무 좋고 행복했지만 침구냄새도 최고 ㅠㅠ옆의 작은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풍경으로도 힐링이 되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모기향과 방향제, TV소화기가 비치되어 있네요.재방송도 가능해서 아침에 TV도 좀 봤어요.에어컨 옆에 현수막이 있는데 그 뒤에 온도조절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에서 본 240st
가평 240st 펜션은 풀펜션이기도 합니다!풀빌라에 기본 풀장!10월~4월까지는 수영장이 비수기라서 운영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수영장 옆에서 바베큐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바비큐 원하시는 시간을 말씀드리면 준비해 주신대요.6시~8시까지는 연락달래요.

 

우리는 3시가 조금 넘어서 입실 후 7시쯤 바베큐 파티를 시작했어요!

6시부터 음식을 다 정리하고 선 밖에 나가서 먹을 생각이에요!이거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ㅠ 롯데마트에서 양갈비, 소고기, 소래포구에 가서 새우, 꽃게, 가리비 사왔어요!
밖에 나가면 너무 별이 반짝반짝... 별을 찍기 위해서 갤럭시로 바꾸고 싶은 마음을 잔뜩 눈에 담아서 왔어요 ㅋㅋㅋ

아! 사장님께서 불을 피워주셔서 음식 밖에 낼 때 사람이 한 사람은 밖에 있어야 해요.사람이 없는 순간에 고양이가 와서 음식을 다 가져간대요.

철판 밑 은박지 비밀은 아래에 알려드릴게요!양갈비 놀러갈 때 꼭 사가세요.입에서 순삭당하는 경험을...

저 철판 밑의 정체는 바로 꽃게였어요!맛있는 녀석들로 김준형씨가 극찬했다고 형이 알려줘서 먹기 위해 사갔어요.

우선 기절시키고 손질한 다음 손부터 벌려주세요!뜯고 마요네즈를 한쪽에 넣어주세요.많을수록 최고의 맛!!!
철판 양옆으로 등딱지를 아래로 향하게 은박지에 싸주세요!10~15분정도 꺼내서 열면 마요네즈가 꽃게에 스며들어서 너무 맛있는 진짜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제가 집에서 또 먹고 싶어서 오븐에 했는데 바비큐로 먹는 게 제일 최고였어요.
다 먹고 가서 영화 보면서 저희 3년을 축하했습니다!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투썸 케이크 맛있어요 요점도 바로 블로그에 올려요!
다음날 아침 라면을 먹기위해 아껴둔 꽃게와 새우로 해물라면을 먹고 9시 30분에 온 빵과 오렌지 쥬스와 함께 밥을 먹고 왔습니다.

가평 240st 매력 4번째는? 바로 아침식사 준다는 사실!!! 9:30 문 앞에 똑똑하니까 앞에 두고 갈테니까 똑똑하면 문 열고 가져오세요. (웃음)

잘 먹고 잘 놀고 퇴실할 때는 쓰레기를 분리 배출하는 센스!!

 

아주 만족스러웠던 가평 커플풀빌라 기념일 펜션으로도 너무 멋진 가평240st 펜션이었습니다!

모든 게 완벽하게 좋아서 여름에도 또 가고 그때는 수영장을 이용하려고 해요.이 펜션은 2인용 펜션으로 어른, 어린이, 유아 누구나 추가로 들어올 수 없다고 합니다.

바비큐 무료서비스, 자이글 무료, 고기도 무료, 스파도 무료 등 서비스가 좋아 행복했는데 다른 곳에 소화전이 놓여져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펜션 안에 3개 정도 있었어요.정말 안전을 잘 챙겨주셨고, 편하게 쉬었다 올 수 있어서 입실하고 나서 너무 좋았어요!

가평커플풀빌라펜션을 찾는다면 240st에 한번 가보는 것도 좋다!방은 4개뿐이고, 예약도 바로 차로 미리 예약해두고, 우리는 토요일 230.000에 다녀왔습니다.입실은 3시, 퇴실은 11시이며 픽업서비스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미리 신청해 주세요!!

 

그럼 오늘 말씀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6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