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준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 요양원 매매 새로운

노인복지시설 전문 컨설팅 세컨드라이프 사업의 시작!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는 인천 계양구 작전동에 소재한 해당 지역은 작전역세권 및 편의생활시설 인프라가 잘 갖춰진 지역으로, 총 6500평 규모에 지하 3층에서 지상 11층까지의 건물로 요양원, 데이케어센터는 물론 상가, 병·의원 편의시설, 부대시설 등을 갖출 예정인 종합노인복지시설입니다"

세컨드 라이프에서 양호 노인 홈의 창업과 양호 노인 홈의 매매 등에서 새로 양호 시설 사업을 준비하는 분을 위한 세컨드 라이프 실버 타워만의 특별한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요양원 사업은 노인분들을 정성껏 모시는 것이어서 준비에 있어 소홀히 할 수 없어 많은 시간과 자금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세컨드 라이프에서는, 새롭게 간호원을 세우는 분을 위해서 사업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세컨드라이프의 실버타워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건물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

복합 상가나 쇼핑몰 등 대규모 건물은 그 자체가 브랜드이며, 건물 자체를 광고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의 유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체 광고(TV, 신문), 주요 포털 사이트의 배너 광고, 교통·옥외 광고 등은 광고 효과는 크지만 금액적으로는 부담이 크기 때문에 광고의 영역은 한정적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에서는 독자적으로 여러 매체에 대대적인 광고를 통해 개별 시설에서 하는 광고보다 더 큰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인 편의·부대시설 노인들이 주로 진료를 많이 받는 가정의학과, 내과, 정형외과, 한의원 등 노인전문 병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 상가 및 편의시설에는 카페, 편의점, 약국 등 기본적인 시설뿐만 아니라 복지용구점, 건강보조식품 판매점 등 노인을 위한 시설로 입점할 예정입니다"

"또한 어르신들의 식사가 마련된 구내식당, 노인전용 문화센터, 체육시설 등 노인 편의시설과 부대시설로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는 노인들을 위한 전용공간입니다"

특히 이러한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을수록 노인들과 보호자들이 요양원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떤 곳에서 사업을 하는지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세컨드라이프만의 사업 컨설팅이나 투자가치 요양원을 신축으로 준비하는 데 가장 큰 걸림돌은 바로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입니다.요양원 부지를 매입하거나 건물을 공사하거나 허가를 받거나 준비하거나 하는 등 최소 1년 반에서 2년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사업입니다.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는 이미 준공된 건물이라 요양원에 리모델링 공사로 사업을 진행하여 신축보다 사업비와 준비기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또한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는 상반기에 요양원, 병·의원, 상가 분양을 마치고 2021년 말~2022년 초 전체 개장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어 사업을 1년 이내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요양원을 열기 위해 토지를 매입하거나 건물을 매입할 때 대도시 도심에 있는 건물을 매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또 건물 내 노인들을 위한 의료, 상업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는 건물 내 편의시설과 부대시설 및 공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양원을 새로 신축비용만큼 건물 매입 및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도심지역, 주변 인프라 등 건물의 가치가 올라갈 여지가 많은 곳이며,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의 브랜드 가치가 높아질수록 부동산의 가치가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분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 양원 신축사업 준비기간 1년 이내, 1년 6개월~2년 이상 사업비용 공급면적 600평 기준 분양가 및 리모델링

> 약 38억~40억 건물 300평 기준 토지구입비(비도심) 및 건축비 > 40억+α 편의시설 부대시설 × 긴급의료시설 건물 내 24시간 병·의원 서비스 × 부동산 가치가 매우 높은 것은 불명

 

다년간 요양원 컨설팅 전문기업 세컨드라이프가 직접 관리 운영하며, 요양원 사업에서 부동산 구입 및 요양원 매매가의 60~80% 대출 지원과 시설 설계, 시공, 광고홍보, 운영 등을 지원합니다.

노인복지시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 간병원 창업이나 간병원 매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세컨드라이프 실버타워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