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치조림맛집 :: 다성 :: [고양맛집] 한적한 교외식당 *

지난 설 연휴는 어떻게 보내셨어요?저는 친척들을 볼 수 없어서 명절 기분이 전혀 나지 않고 명절보다는 겨울방학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설날 다녀온 고양맛집 *갈치조림 맛집 소개할게요 :D

다성은 어디를 갈까 찾아봤는데 장소(교외)+메뉴(한국식)+맛(평점) 세 곳을 만족할 만한 곳을 찾아봤어요.

고양맛집 다성은 후미진 곳에 있거든요.근처가 아파트가 아니라 공장들이 있어서 설날 당일에는 아주 조용했어요.

겨울이라 나무가 앙상한데 봄 여름 가을에는 입구부터 예쁠것 같아요~

* 마당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하고 들어가자마자 앞에 메뉴판이 적혀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분 - 오후9시까지 입니다.브레이크타임(3-5시)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식당에 식물들이 큼직큼직하죠? 음식점에 나무가 있는가, 식물원에 테이블이 있는가.

저희 아버지의 취향저격이었어요.음식을 주문한 후 이곳저곳을 보면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든다고 사진도 몇 장 찍었습니다."이렇게 많은 식물들은 관리가 잘되어서, 잎도 먼지도 없고, 식물도 아주 싱싱합니다"

 

좌석은 입식과 좌식이 모두 있네요.코로나가 아닐 때는 단체 손님들도 많이 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파티션이 식물이 된 듯한 느낌이네요.

식당에 저희 말고 다른 식구가 한 명 더 있었는데, 장소 자체도 넓고, 비싸서+많은 식물로 가려져 있었기 때문에 코로나 걱정은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아기 의자도 있습니다!

문이 위아래로 열리려고 하는데 룸석도 있어요.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요
클릭하면 커다랗게 볼 수 있는 고양의 맛집 다선 메뉴로 갈치조림정식, 고등어조림정식, 생불고기는 최소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는 갈치 조림을 3인분 주문했어요.요리를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지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에요.메뉴판에도 이미 적혀있는 내용입니다!급하신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해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식당 안에 있는 클래식 감상을 했어요.

반찬부터 먼저 내놓았어요.반찬 9가지가 다 맛있네요!!특히 가지무침이 너무 맛있었어요 (웃음)
메인요리 - 갈치조림 나왔습니다.이미 조리가 된 상태로 나왔습니다만, 좀 더 익혀서 먹기로 했습니다.
부글부글 끓고 나서 바로 먹기에 바빠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 후갈치가 굉장히 큽니다.(어떤 부분은 가시 가시, 누가 이빨 빠진 줄..) 다성에서 쓰는 갈치는 브라질산이라고 합니다.
조림정식에는 돌솥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오늘도 찍는 딸 기다려준 엄마 고맙다.♡ #극한직업 #모찌앰퍼
밥의 비주얼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밥을 빼고 물을 따르는데 여기는 연잎차를 줬어요.(웃음) 어쨌든 나중에 누룽지를 먹어보니까 일반적으로 물이나 보리차를 부었을 때와는 맛과 향이 달랐어요.

 

밑반찬부터 메인요리도 맛있고 누룽지도 맛있고 배경음악도 좋았고 푸릇푸릇한 식물들도 많았고 거기다가 화장실도 한 칸에 세면대가 하나씩 있는 것도 좋았던 고양맛집 다성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

계산대 뒤편에는 후식용 커피와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시끌벅적할까봐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나 카페는 솔직히 안 올리려고 하는데~ 여긴..왠지 소문내고 싶네요. - 블로그 협찬이 아닌 원고료 받은건 아닌-

고양 맛집 교외맛집 갈치조림맛집을 찾으신다면 다선으로 추천드립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진천길 82번길 69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진천길 82번길 69 * 번호 : 031-977-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