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립스 아벤트 내츄럴 프리미엄 젖병 (SCF47217) 신생아 젖병 추천:

필립스 아벤트 나 츄럴 프리미엄 젖병 (SCF47217) 신생아 젖병 추천 :) 아기를 낳기 전 신랑과 단둘이 생활할 때는 아무거나 좋다고 생각되면 큰 고민 없이 선택했지만, 3세 아이가 아직 3개월밖에 안된 아기인 데다 소중한 아기가 사용하는 아기용품은 기본 10번은 고민이고 또 살펴보고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개인적으로 완모를 하고 싶었지만 상황이 그렇지 않아 완분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젖병은 아기의 입속으로 들어가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하는 제품입니다.어린이 용품 중 특히 고민하고 선택한 것은 젖병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엄마마다 젖병 선택 기준은 다르지만 저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소재, 쉽게 씻을 수 있는 디자인, 젖꼭지 등을 생각합니다.하나하나 볼 게 많고 디테일하죠? 그런데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무엇 하나 놓칠 수가 없었어요!그런데 이번에 사용하고 있는 필립스 아벤트 내츄럴 프리미엄 젖병(SCF47217)은 이 모든 것을 만족시켜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고 아주 잘 고르고 있는 요즘입니다:)
필립스는 모두 한 번쯤은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죠.필립스 아벤트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로 1984년 영국에서 출시되었으며, 그 시초로 전세계에 판매되어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국의 프리미엄 젖병 브랜드입니다.더 마음에 드는건 아기를 사랑하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태어났다고♡
처음에는 완모가 되었지만 중간부터 혼합수유를 했을 때는 아기가 유두혼동하면 어쩌나 걱정했던 적이 있고, 이런 고민 때문에 어떤 젖병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육아엄마도 많을 것입니다.저도 아기가 어떻게 반응할지 몰라서 정말 어쩔 줄 몰랐기 때문에 그 마음을 아주 잘 압니다.하지만 걱정마세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은 엄마의 가슴속 느낌을 그대로 재현하여 블렌드 수유도 무리없이 할 수 있어요!이 부분은 임상실험 결과, 모유 수유를 하는 아기의 혀 움직임과 자연 젖병 수유 중 아기의 혀 움직임이 거의 같은 것처럼 움직여 마치 모유 수유를 하는 것처럼 편해졌을 정도니 걱정 없다 :)
제 소중한 아기 분유가 담긴 공간인데 소재도 놓칠 수 없겠지요?BPA, BPS 소재가 함유되지 않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폴리아미드(PA)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투명함 그 자체라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며, 열탕 소독은 물론 스팀 소독까지 가능하여 휴대하기 좋습니다.고온살균에도 불구하고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측면 눈금 표시로 용량 표시가 촉박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전에 쓰던 제품은 유리로 되어 있고 눈금이 안에 있어 세아가 분유를 남겼을 때 일일이 확인하는 것이 은근히 귀찮았습니다. 큭큭큭, 특히 밥 달라고 앞뒤 안가리고 팍!!! 우는데 물 넣을때도 진땀이 나더라ㅋㅋㅋㅋㅋㅋ
젖병디자인도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어떤 각도에서도 편안하게 집을 수 있습니다:)
젖병 세척 시 세척 브러쉬보다 젖병 입이 작아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는 않으신가요?저는 브러쉬를 넣을 때 브러쉬가 입에 뭐가 끼어 들어갔는지 나오는데, 그 모습을 보면 그러다가 모양이 없어지거나 뚝 부러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죠?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을 사용한 이래로 큰 입구 덕분에 그런 걱정은 일절 없어요!
젖꼭지는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하는 아기의 성장과정에 맞추어 5단계로 신생아부터 3개월까지는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6개월부터 9개월까지는 부드러움과 함몰방지를 위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제품 하나하나가 아기생각하면서 만든느낌으로 가득하더라구요 ㅎㅎ
앞에서도 잠깐 설명을 드렸지만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젖병(SCF47217)은 젖꼭지 부분이 특징 중 하나로 볼 수 있으며, 또 이 부분이 인기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수유 시 아기가 젖꼭지를 흡착하면 나중에 젖꼭지가 함몰되어 내구성도 약해지고 중요한 것은 아기가 불편해 할 수 있지만 통통한 꽃잎모양 디자인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고 아기도 더욱 편안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공갈 젖꼭지의 소재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그 자체지만 복원성은 상상 이상이라는 사실! 보이시나요?이건 오뚝이처럼 젖꼭지를 옆으로 젖혀도 금방 돌아와 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의 가슴느낌을 재현해서 부드러운 느낌이지만 모양은 절대 무너지지 않았으니까 :)

어린아기는몸기관이미숙이기때문에분유를소화할때생기는복부팽창,수유시공기를삼키면가스가차서배탈이날수있는데배고픈적이있는엄마는아파서우는아기를피해야하는그상황이얼마나가슴아픈지를알수있을것입니다.그래서 저는 그 이후로 계속 배탈이 나서 방지되는 젖병을 선호하는데 필립스 아벤트 젖병은 이중벨브로 되어 있어서 빈 공기가 아기의 뱃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대요.
만약 아기의 복통이 심하다고 생각하실 경우, 자연스러운 젖꼭지 조합이 아닌 클래식한 젖꼭지 조합에 에어프리를 붙이는 것이 좋을 듯하니 참고해주세요!
실은 젖병을 갑자기 바꿔서 세어가 거부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젖병을 물고 바로 쑥쑥 마시고는 그 자리에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원샷을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ssa는 어쩐지 까다로운 분이라 조금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부하고 백울음을 해버립니다만 롯코롬을 얌전히 잘 마시는 것을 보면 편합니다.신생아 젖병을 고민하시는 분, 필립스 아벤트 네츄럴 프리미엄 젖병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