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성공! (칩방출) 코코넛 오일로 3개월만에

코코넛 오일로 다이어트 한다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면, 식이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정도로 다이어트에서 식이 요법은 빠뜨릴 수 없는 요소에요.

저도최근3개월정도저탄고지메뉴를유지하면서요즘훨씬몸이가벼워진것을실감하고이말을믿기시작했는데요.게다가 지금은 홈트까지 병행하고 있습니다.

저탄고지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도 계실 거예요얼마 전부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용어라고 합니다커뮤니티가 생겨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다이어트 방법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로아커보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서 지방을 많이 섭취하는 식단 다이어트 중 하나입니다.에너지원으로처음사용되는탄수화물대신지방으로바꿔서소모시키는체계적인체중조절방법이래요.

하지만 이때 아무거나 지방을 섭취하면 안 된다고 했습니다.아보카도와 등푸른 생선, 그리고 코코넛 등에서 유래한 불포화 지방산이 높은 지방을 섭취해야 하는데요.

저는 3개월간 저탄고지 식단을 하면서 코코넛 오일과 함께했고, 지금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고 있습니다.

저탄고지를 해보면 몸에 유익한 지방만 골라 먹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라는 걸 아시겠죠.평소처럼 생활하면서 하나하나 지키기가 힘들기 때문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음식을 통한 섭취가 아니라 보조제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까 발견한 게 코코넛 오일로 저탄 고지 식단에 아주 좋다고 하더라고요.

구매를 결심하고 찾아봤는데 이렇게 제품이 많을 줄은 몰랐어요.처음 듣는 브랜드도 많고 가격대는 왜 이렇게 다른지... 어떤 걸 골라야 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이번 기회에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아 어떤 코코넛 오일이 도움이 되는 제품인가를 기준으로 하기 위해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찾아낸 것이 체중감량에 특화된 성분만을 추출한 MCT오일 제품이었습니다.저는시간이많이걸려서얻은정보지만이글을읽는분들은망설이지마시고선택하세요.코코넛오일, mct오일 고르는 법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C8 : C106 : 4 비율

저의 원픽이었던 홀푸드 스토리 mct 오일은 C8과 C10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원래 C6은 맛이 잘 안 나서 식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또 C12도 있는데 이건 그냥 코코넛오. 일의 50%를 차지하는 성분인데 제거했다구요?

왜냐하면 C12는 탄소인 것은 사실이지만 탄소줄의 길이가 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긴 사슬 중성지방과 차이가 없기 때문에 에너지로 활용되는 속도도 느리고 무엇보다 저처럼 감량을 위해서 MCT 오일을 찾는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C8:C12 탄소 비율이 효과가 있는 황금비인 6:4로 섞는 것이 적은 시간에 가장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홀푸드 스토리 MCT 오일은 탄소의 구성과 황금 비율을 지키고 있어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전한 원료

두번째로확인한것은원료부분이었습니다.홀푸드 스토리 제품을 선택한 또 하나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일부 업체에서는 값싼 중국산 코코넛오일을 사용한 브랜드도 있었지만 중국산은 워낙 음식과 관련해 문제가 된 적이 많아 가급적 피하고 싶었어요.

 

반면 홀푸드 스토리는 중국산 원료는 아예 사용하지 않고 좋은 원료만 골라 만들어 먹는 순간까지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홀푸드 스토리는 양질의 원료만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 하나 홀푸드 스토리 MCT 오일에는 팜유도 없습니다.팜유는 구입시 꼭 확인해주셔야 하는데 팜유를 오일과 섞으면 코코넛 오일의 좋은 성분을 희석시키는데다가 우리 몸에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시판품을 보면 정말 중국산 원료나 팜유를 섞은 회사가 있는데, 이 부분을 꼭 확인하신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식물성 캡슐

오일을 직접 한 숟가락씩 먹는 것이 처음이라 익숙하지 않고, 스스로 제대로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됐어요.사실 오일 모양을 그대로 먹는 게 생각보다 부담스러울 것 같았어요.

그래서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진 제제를 선택했는데, 만약 저처럼 기름을 생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에게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홀푸드 스토리는 캡슐로 되어 있어 액상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이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동물성 캡슐의 경우 소나 돼지 등의 껍질에서 뽑아낸 젤라틴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가축들이 성장에 따라 항생제나 성장촉진제 등이 캡슐에 남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 성분이 체내에 들어오면 안전성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저는 꼭 식물성 캡슐인지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어요.

이렇게세가지기준으로꼼꼼하게비교해서골랐던홀푸드스토리mct오일덕분에이번에다이어트할때정말힘든공복시간을견딜수있었습니다.

다이어트 제품 이것저것 안 먹은 게 거의 없는데 이게 진짜 딱 맞는 것 같아요다만 무작정 굶는 것이 아니라 수분이 잘 유지되기 때문에 몸에 탄력이 붙고 건강하고 탄탄한 체중이 빠집니다. 현상도 잘 오지 않아요.

저탄고지 식단으로 부족한 부분의 지방을 양질의 mct오일로 보충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 그 자체도 좋아졌다고 느낍니다.원기가 회복된 느낌을 받는 요즘 자신감도 올라갑니다.

키토제닉라이프, 또 저탄고지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 중 코코넛오일, mct오일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홀푸드스토리, mct오일을 추천드려요~
여러분도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셔서 올 여름은 다른 사람도 감탄할 수 있는 몸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디바인 바이오] 디바인바이오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해당 기업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