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아보고 키치네스로 선택 이국주철판

저희 집은 그릴판이 남아있지 않아서 자주 바꾸는 편이에요.왜냐하면 남편과 아이들이 굉장히 고기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릴판도 보통 3개월도 안돼서 벗겨지곤 해요.가격이 조금 비싼 브랜드의 팬을 만들어도 결국은 망가지게 되요.

좀 더 튼튼한 팬으로 만들까, 아니면 요즘 유행하는 이국주 철판을 주문할까 해서 이번에 발견한 적이 있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쉬운 전기 철판으로 만든 키치니스 상품이었습니다.

집에 두고 이런걸 쓰면 부엌일이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빨리 사진 찍고 오자마자 기대돼서 써봤습니다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이국주 철판보다 더 유명하고 요즘 핫템이 있거든요.

세 가지 조리법을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모질게 구입해 보았습니다.

담갔다고표현하기도그런것이합리적이고실용도높은상품이기때문에현명한선택이었습니다.

가장 매력적으로 보인 것이 바로 스그 아래에 있는 닭꼬치 오븐 기능이었어요.

오븐처럼 정말 아래에 들어가는 오일 트레이도 있고, 구이용 꼬치도 6개 주셔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이국 술철판보다 4인 가족 사이즈에 맞게 우리 식구가 딱 적당한 양을 만들었거든요.

가끔 저를 잡고 한 번 나가서 제대로 된 꼬치를 먹으려고 하면 6 개 2만원 이상은 돼야 부담감을 느낍니다.

뒤집는 요리사의 수고비인지 틈틈이 알리지 않는게 굽는 기술 때문인지 값이 좀 나와요.

하지만, 이렇게 기기를 구입해 두면, 잘 사용하기 쉽네요.

이국 술 철판이 유명한데 주문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이는 쓰리인원 제품이어서 효율적이었어요.

각각 필요한 재료들을 꽂아 놓기만 하면 회전하기 때문에 일손이 부족하지도 않고 다양하게 동시에 많은 음식이 만들어졌습니다.

한정메뉴라 밖에서 먹을때는 부담이 되지만 집에서는 가정용 전기 철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편합니다.

원하는 대로 골라 구울 수 있기 때문에 이국 술 철판보다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용기가 탑재되어 있는 것도, 또 놀란 형태였습니다.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는 장비가 된다는 생각에 굳이 인덕션을 사지 않아도 되는 것이 편리했습니다.

 

 

한편, 다른 조리를 하고 있어도 뚜껑도 열어 주기 때문에 향기와 물질이라도 방해가 되지 않는 것이 좋았습니다.

야키니쿠용 꼬치부터 정성스럽게 손질해 주셔서 여러모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국의 술 철판보다 좋은 것이 여기의 상품은 조금 다르게 느껴졌습니다.키치네스가 왜 주방 전자 상품계에 명품이라고 하는지 잘 알았으니까요.이게 센스있는 사장님 덕분이에요.

판매자 대표가 주방에서 8년 넘게 근무한 경험이 있는 셰프인 거죠.그래서 그런지 단점을 보완해서 출시하는 걸 보면 주방에서 뭐가 필요하고 불필요한지 알고 만드는 것 같았어요.

이번에 출시하게 된 그릴리아는 이것저것 세세한 디테일들을 파악해서 보완해 나온 것 같아요.국그릇이 넓어서 무엇보다 사용하기 편했습니다.1.5리터의 대용량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충분히 납득할 수 있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사이즈라서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국물이나 국물, 찌개 등을 바로 옆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이것만 빼서 씻으면 되는 거라서 분리도 쉬웠어요한쪽 면에는 판자가 있어 우리 집의 본격적인 목적이었던 구이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좁다고 생각했던 편견을 깰 수 있었던 가정용 전기불판 하면 이 아이죠. 달라붙거나 더러워지지 않게 딱 봐도 상품력이 좋은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좀 써서 그런지 팟다해도 갓 구운 팬인데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퀄리티가 마음에 들었어요.그렇게 철판과 국그릇을 꺼내 쓸 수 있어 편했습니다.

 

각각 개별적으로 스위치가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꼬치만 사용하고 싶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위치만 켜두면 꼬치 부분만 달아 꼬치를 만들 수 있어 효율적이었어요.

 

 

스테인레스라 꽤 예리하지만 원하는대로 재료를 구분할 수도 있고 열전도율도 높아 균일하게 구우는데 괜찮습니다.다른 곳도 온도 조절 하나씩 꼬치 스위치 정도 있어요.

온도조절을 하면서 정성스럽게 구이 요리를 할 수 있어 가정용 전기 철판에 적합했습니다.조리법에 따라서 고기 맛이 달라지는데 온도 준비에 따라서 퀄리티가 달라져요.

 

조작이 따로 가능하고 온도조절까지 제대로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어서 장점이었습니다."조잡하게 세 가지 조리가 가능하다면서 애매모호한 결과를 만들 수 있는 상투적인 기계가 아닙니다.

상품은 모두 지운 상태에서 냄비의 위치를 누르면 국물과 같은 음식만 만들 수 있어 편리합니다.직관적인 스위치 형태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사용성은 심플하고 직접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개별적으로 각각 용기내에서 조리할 수 있으므로 전력소모면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훌륭합니다.따로 준비하여 굽고 삶는 것으로 고생하지 않아 주부로서의 편리함이 배가 되었습니다.

 

 

하나만 준비하겠다. 쳐도 주방일 말고도 할 일이 많아서 부담스러운데.공간 활용도도 높이고 시간적. 노동적 효율을 높일 수 있어 힘들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조리법을 그릴리아 멀티 그릴 하나를 지향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훌륭한 고기 조리가 목적이었던 저희 집 입장에서는 NON-STICK 코팅이 된 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음식이 눌어붙기 어렵고, 생활 상처 방지는 물론, 구운 요리용으로서의 기능도 좋았습니다. 제거도 거저 되어 간편하게 닦을 수 있다 때문에 편할 거요.

 

 

확실히 판상의 육질도 일정에 타고 이리저리 굽기 쉽거든요.

최상급의 고기는 아니더라도 밖에서 사서 먹게 너무 맛있게 드셨어요.

공간활용도 다루기 편해서 다른데서는 국물을 끓이면서 여러가지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지금 봐도 한 번 더 먹고 싶을 정도로 아주 만족스럽게 준비하는 게 좋겠죠?

 

 

 

꼬치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이 맛있고, 싫증이 난다고 생각하면 이것을 오븐에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앞으로도 꾸준히 이걸 이용해서 맛있는 걸 많이 해먹을 생각이네요

#이국주불판 #전기팬 #와이드불판 #연기안나는불판 #캠핑용전기불판 #미니전기불판

[키치네스] 판매자 쉐프가 직접 믿고 쓰는 주방용품점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