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표현 장례식 답례품 우란분

얼마전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그래서 장례식 답례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이런 시기에 와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작은 성의를 표시해 보았습니다.
전에 친구의 생일파티에 갔던 선물이 생각났어요.그래서 황급히 물어보고 주문했어요.건강에도 좋고, 추억에도 남을 것 같아서 가족들에게 말했더니 잘 골랐다고 하더군요.
정성의 답례라는 곳입니다.답례 전문 숍이므로 상품의 종류도 많이 있었고, 상담하면 배송도 빨라진다고 해서 결정했습니다.준비된게아니고,급하게돌아가서급하게준비하다보니까대량구매에는배송이좀간다고했는데여기서는자체생산해서배송까지하는시스템이라바로가능했거든요. 그래서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소금 세트를 장례식의 답례로 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사이트에서 2종 이상 세트 상품 10% 할인과 구매 금액별 추가 선물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었습니다.다음달에 있을 명절을 위해 행사를 할 것 같았어요.설날 선물 정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례품전문쇼핑몰,판촉물,천일염,차선물세트,스티커,1-2일발송 www.dansym.com

장례식의 답례로 준비한 태염 세트는 신안 천일염과 함초염, 그리고 고추냉이 소금입니다.소금의 종류가 5개나 있는데, 그 중에서 식초 소금은 고정이고, 나머지 소금을 2개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을 보고 골랐어요.
상자는 아주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원단이 화이트라 예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아무래도 장례식의 답례이므로 난답기보다는 단정하고 깔끔한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좋은 선택을 한 것 같군요.
손잡이 부분도 튼튼해서 잘림 걱정이 전혀 없었습니다.이런 사소한 것까지 신경이 쓰인다니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소금이라 그런지 제품도 무겁지 않더라구요.
박스를 여는 방법도 방법도 편리했습니다.옆 부분을 위로 올리면 바로 올라갑니다.상자 밑을 보니 바닥에 고정 트레이가 깔려 있었어요.그래서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제품끼리 부딪치지 않아서 들고 다닐 때 너무 편했어요
첫 번째 소금은 신안천일염입니다.소금으로 유명한 지역이잖아요.실제로 찾기 전에는 그런 줄 알았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소금을 생산하기에 좋은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었죠.그 지역 이름을 건 소금이라서 더 좋을 것 같아요.장례식에 대한 답례로 선택했나봐요.
다음은 '마초염' 입니다.함초와 천일염이 결합된 소금입니다.함초에 포함된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미네랄은 몸의 대사 기능을 높이고 필요한 영양소와 산과 알칼리의 균형을 잡아 몸의 기능을 돕는 필요한 영양소라고 합니다.
장례식 답례 소금 세트의 마지막은 와사비 소금입니다.마찬가지로 모린가와 천일염이 결합된 소금입니다.모링가 분말 5 %와 천일염 9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생소한 이름이라서 골라봤어요.소금은 집에 항상 있는 조미료 중 하나잖아요평범한 거 말고 건강한 거 좀 더 영양가 있는 걸 쓰게 되면 좋을 것 같아서 골라봤어요
다른 소금의 영양면을 설명했습니다.신안천일염도 좋은 소금이었습니다.천일염은 3년 숙성기간을 거쳐 완성되므로 미네랄이 더욱 풍부합니다.그리고 저염이라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소금이에요.순수하고 깨끗한 프리미엄급 천일염으로, 감사선물로 제격입니다.
함초에는 여러 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칼슘, 칼륨, 철이 있습니다.어느 정도냐 하면 칼슘은 우유보다 7 배, 철은 김이나 다시마보다 40 배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칼륨은 굴의 3배나 들어있다고 해요.이 밖에도 90여종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당신은 정말 몸에 좋은 것 같지 않아요?
모링가는 영양소가 풍부하여 기적의 나무, 인도의 산삼 등의 별칭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 등 무기질과 92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건강한 소금이기 때문에 장례식의 답례로 좋을 것 같습니다.
함초염, 신안천일염, 그리고 모링가소금은 모두 신안도 새섬에서 생산된 소금입니다.유네스코 생물권 보호지역으로 선정될 만큼 소금을 생산하기에 가장 좋은 자연화경을 가진 청정지역입니다.자연이 풍요로운 땅에서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양질의 영양소가 듬뿍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거에 또 하나 더 좋은 점이 있었어요스티커와 문구를 무료로 제작해 주었는데 확실히 한 곳에서 다 해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스티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로 할지 고르는데 조금 힘들었어요.코로나가 과격한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와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저도 힘내서 이렇게 준비해서 보내드리니 소중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