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월호 구성소개 비룡코키타쿠라부 다섯 살

비룡늪 북클럽 5세 3월호, 어떤 책일까.

비룡소북클럽을 시작한지 벌써 한 달이 지나고 두 달이 되었습니다 2월을 마치고 나서는 3월은 어떤 책일까 궁금했어요.저도 저인데 하임이 UNBOXING에 너무 설레서 북클럽을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엄마, 오늘은 어떤 책일까? 내가 열어볼게!"하면서 얼마나 적극적이었는지 ㅎㅎ 하임을 신나게 했던 비룡소북클럽 5학년 3월호 책은 어떤게 있었는지 구성을 소개해드릴게요~
북클럽을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책 4권과 함께 비버북, 비버맘이 함께 배송이 됩니다.

비버북은 독서 활동을 위한 활동지이고, 비버맘은 책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엄마를 위한 가이드 북입니다.특히 책에는 글이 없고 그림만 있는 책이 있는데, 책 육아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분들은 어렵게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때 비버마마를 읽으면 도움이 많이 돼요그림만 있는 그림책은 깊이 있는 사고를 돕기 위해 글이 있는 책을 제외하더라도 함께 보면 된다는 것.

엄마가 어려워 보이지 않는 것 대신 비버맘을 적극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비버북은 밑에서 더 보도록 해요~

비버맘을 자세히 보면 사진처럼 책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제 경우는 비버마마를 먼저 읽고, 파악한 후 아이와 함께 책을 읽고 있습니다.몰랐던내용과글을쓴작가관까지알수있으니까아이에게정보를전달하는것뿐만아니라저도배우는기분이들었습니다.~북클럽 구성에 꼭 필요한 비버맘입니다.
간단하게 아이와 놀 수 있는 제조법도 기재되어 있어요~ 특별한 수기와 재료없이도 충분히 아이와의 시간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책 육아가 어려운 분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3월호부터 정말 심금을 울렸던 사연입니다.

한꺼번에 책을 많이 읽어주려는 욕심보다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한 권의 책이라도 매일 꾸준히 읽어주는 것이 가장 현명한 독서교육입니다."

다독이 목적이 아닌 한 권을 읽어도 즐기면서 읽었으면 하는 우리의 신조? 와, 잘 맞는 말씀이었어요.다독으로겉을핥는것보다한권을읽어도기억에오래남게읽는것이더중요하지않을까요?저는책을한권읽어도아이와교감하면서책읽는시간은엄마와함께하는즐거운시간,재미있고행복한시간이라는것을느끼게해주고싶어요~저와같은마음인분이신가요?

5세 3월호 책은 신학기가 시작되지 않아 유치원과 친구라는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빠를 사랑해 #전부 내꺼야!#나뭇잎 마술 #야호, 오늘은 유치원 가는 날

4권이지만 깜짝 선물로 #다니엘의 멋진 날까지 함께 배송되었어요.~1년 구독시, 3월, 6월, 9월, 12월 총 4번의 깜짝 도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꾸 책이 기다려지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www

비버북은 누리교육과정에 맞게 다양한 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독서 후의 활동을 준비하는 것이 어려운 어머니에게는 매우 좋은 책입니다.또한 비버북 이외에도 3개월에 한 번씩은 만들어 보는 키트도 제공됩니다.2월, 5월, 8월, 11월 총 4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냉장고 소거 석작리-마음대로 색칠 그림-비치 볼을 만들기-비룡 초등 일러스트 퍼즐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내가 2월에 냉장고 자석 제조 키트를 받아들이면 하임이 너무 좋아서 5월 키트도 기대됩니다.~~

아빠는 저를 사랑하셔서 책 한권을 읽으셔도 총 4가지의 독후 활동이 가능합니다.이 책은 예술 경험+자연탐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현재의 교육과정에 맞는 독후활동이 가능하다니 독후활동 하나 체계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잠자리 독서책으로 "아빠는 나를 사랑해" 책을 읽으려고 했더니 하임픽은 "다 내꺼야!" 책이군요 ㅋㅋㅋ 글이 거의 없는 책이라 그림을 보면서 책속 주인공의 감정을 이해하고 어떤 상황인지 생각하며 읽어봤습니다~ 주인공으로 인해 표정이 심각해지는 하임 ㅋㅋ 하임의 3월 가장 좋아하는 책은 과연 어떤 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