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832-NYLU] (220mm 사이즈) [수페르가] 스니커즈

[수페르가] 스니커즈 "2 832-NYLU" (220mm 사이즈)

WHITE - INTENSE BLUE 白波 여성운동화 데일리룩 OOTD 코디 세일 가격.

수페르가에서 대염가세일을 하고있을때가 너무 많이 사들인 수페르가스니커들.........

신발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신발욕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값도 싸서 사야 했다.

평소에는 잘 신지 않는 스타일인데 가격도 좋을 것 같아 구입했다.

컬러도 없는 컬러이기도하고 새로운 스타일도 도전해보자..?!

수펠이 2832 NYLU 모델입니다 컬러는 화이트-인텐시브 블루. 줄여서 흰 파도 (웃음) 사이즈는 220 사이즈입니다!

구두를 사고 나서 제일 설레다 순간입니다 ......... 상자를 열면 반짝이는 모습을 나타내는 순간!! @_@후후후

신발 사면 박스도 모았는데...신발장에 자리가 없으니까 비싼 신발장에만 두세개? 쌓아두는 편이에요. www

생각보다 상태나 디자인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다행이야.(웃음)

이렇게 얄팍한 운동화는 처음 보는 도전인데 그냥 설레네요.새신발이라서 그런가봐 ㅋㅋㅋ

독일군 운동화도 신어보고 싶다. 사고 싶다. 이번에 신발을 너무 많이 사서요.자제중이에요 (´;ω;`)

정가는 69000원이지만...!

세일때 알뜰하게 잘샀다는거! 1만원대였는지 1만원미만에 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그래도 싸게 잘샀다는거! ㅎㅎㅎ

이게 바로 쇼핑의 합리화 .............하하하...

파란 끈과 사이드 컬러가 포인트인 스펠러 가스 운동화 2832NYLU 모델!
깨끗이 군더더기 없이 잘 빠졌다 모양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신발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부담없이 에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아무래도 파란색이 들어있다 옷이랑 맞추기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마침! 이 컬러의 파랑 포인트의 니트가 있어서 같이 입었으면 했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스니커즈를 신다. 스타일이라 끈을 안쪽으로 넣지 않고 리본을 묶어입는 편이라...(혹시 궁금하신분이 계시다면...)개인적인 스타일을 이해해주세요ㅋㅋㅋㅋ

더러워진 구두를 보니깐 빨리 신겨주고 싶더라고요

이때 코디는 구두를 튀기는 것보다(치마가 밝고 튀는가?). (웃음)

암튼

뭔가 전체적으로 톤을 맞춰서 새 청니트에 네이비 트렌치코트 그리고 아이보리 스커트와 함께 입고 외출했었어요 :)

하의든 상의든 어두운 컬러든 더욱 밝게 해주며 구두가 눈길을 끌게!?적당히 맞춘 것 같지 않아?
(지금은 춥지만) 날씨가 좋았던 어느날, 좋아한다는 빵을 사서 즐거움을 표현한 걸음걸이 ㅋㅋㅋ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신기에는 발이 시린 운동화라서 봄부터 늦가을까지 신을 수 있어요!

한겨울에는 발이 얼어 버릴 수 있음 ※주의※

상, 하의가 밝은 계열이 없고 입어도 블루 포인트가 있어서 청바지와 입어도 될 것 같아요!!

내년 봄이 오자마자 TALA! 꺼내서 예쁘게 신어줘야지.

 

올해는 너무 금방 추워져서, 별로 못입어서 아쉬워(´;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