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엔젤원 짱 오산 애견분양 내 사랑

오산 애견 분양 '내 사랑 엔젤 강아지' 요즘 주위를 둘러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애견과 함께 오시는 것 같아요.옛날과는 정말 인식이 바뀌어서 우리도 선진국 마인드로 동물을 대하는 수준이 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물론 선진국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변하고 있다는 게 중요하니까요.저도 애견 키우려고 오산 애견 분양 받았어요 그거에 대한 스토리를 써보려고 해요

어디서 오산 애견 분양을 시작할지는 미리 정해놓은 데가 있었어요제가 회사에서도 심심하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마다 검색을 하더라고요 그 후 리뷰도 아주 좋고 믿음직스러운 데가 있어서 미리 그게 아담스펫이었어요.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건 아니고요마지막으로 애완동물을 키운 것은 3년 전입니다.정말 제 젊은 날을 함께 보낸 뎅뎅이었는데 투병 중 하늘나라로 보내게 되었어요.얘기하면 제가 눈물 나니까 이 얘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저도 마음으로 잘 정리하기 위해서 조금 시간이 필요했던건 사실이었어요. 그리고 다시 한번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준비가 된 듯하여 댕댕이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아픈 아이를 보고 함께 한다는 것은 정말 마음이 아픈 일이라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강아지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 제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이곳은 자연 케널에 의한 자체 브리딩으로 건강한 동물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건강한 어미개에 의해 태어난 순수한 혈통의 강아지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들 아이들의 성별, 개월간 수출정보는 물론 접종여부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서 안심했던 부분입니다.
직원들과 함께 머리를 닦고 슬개골 탈구,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분양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안에는 강아지의 성별, 개월 수, 그리고 접종 상태 등도 명시되어 있고, 아이의 특이사항도 자세히 기재해 주었습니다.오산 애견을 분양하면서 3년 만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는 사실이 너무 설렙니다.
여기에 대형, 중형, 소형견, 다양한 견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말티즈, 치와와,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등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오산에 애견분양을 받게 된 견종은 '토이 부들' 이었습니다.
원래 토이이므로 작습니다만, 강아지는 매우 아기이기 때문에 정말 작고 귀여웠습니다.안아줘야 할지 손에서 땀이 나고 긴장이 됐어요
단모, 장모, 어떤 견종도 모색, 모량, 모질부터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필수였습니다. 온도와 습도, 살균 음이온을 통해 좋은 환경에 노출되어 있고, 정기적으로 살균과 맹독 케어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무엇보다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이 자라나고 있었습니다.온도와 습도, 살균 음이온을 통해 좋은 환경에 노출되어 있어서 정기적으로 살균 고과의 맹독 케어를 실시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제 강아지는 커피라고 이름 지었는데요.커피 같은 색깔이 예쁜 털을 가진 아이거든요제가 커피를 진짜 좋아하기도 했어요저의 반려견 성격은 굉장히 발랄하고 밝은 아이였습니다.
저를 처음 만났는데 낯설었는데도 마구 꼬리를 흔들고, 다른 아기들은 낮잠을 자는 아이들도 많았는데 이 강아지는 혼자 장난감을 물고 잘 놀았습니다.이런 명랑한 성격이 저와 함께 있을 때 제게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아서 더 끌리곤 했습니다.
오산 애견 분양 진행 때 이 가게에서 애견 용품도 선물해 줬어요.장난감, 울타리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을 받았기 때문에 저희 애견도 기뻐했습니다. 언니가 더 좋은 걸 많이 사줄게라고 속삭였다. 후후
반려견이 섭취하면 좋은 먹이가 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댕댕이에도 영양소가 듬뿍 들어간 먹이를 먹이면 좋을지 직원에게 물어보고 추천도 많이 받았습니다.
오산 애견 분양을 마치고 집으로 데려왔는데 돌아오자마자 여기저기서 훌쩍훌쩍 울며 내가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적응하려고 했어요. 오자마자 쉬기도 했는데 일주일 정도 제가 훈련을 시키니 화장실 옆 화장실용도 잘 하게 되더라구요. 흐흐흐 귀여운 놈
배변 훈련을 시키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저는 쓱쓱거리는 유도제를 추천합니다.이것을 배변 패드에 걸면 즉시 훈련을 할 수 있는 요령입니다. 후후
오산 애견 분양이라는 사실을 묻는 분이 계시다면 무엇보다도 강아지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수양부모가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당일 검진인지도 꼭 확인하세요.오래전에 해놓은 건강검진이 무슨 도움이 되나요?그렇죠?
저는 개의 발바닥을 누르는 것을 좋아합니다.검은 발바닥이 왜 이렇게 귀엽고 촉감도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검은 코코코와 놀아주는 것도요.물론 소형견이지만 아이가 크기 때문에 슬슬 가방도 필요할 것 같아서 이번 주말 사러 가려고 합니다. 깨끗하고 따뜻한 가방을 사주려고 해요.사후관리도 잘해주는 곳에 가서 이번에도 구해야겠어요.
이렇게 오산의 애견 분양 이야기를 적어봤습니다저랑 같이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아마 알고 계실 거예요. 강아지와 함께라면 소소한 행복은 물론, 큰 기쁨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서로에게 힘이 되는 가족이 됩니다.제가 퇴근해서 피곤한 마음으로 돌아왔을 때 꼬리를 흔들며 맞이하는 강아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본적으로 반은 마음이 누그러지고, 주인이니까 산책도 나가서 하늘만 쳐다봐도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과는 다른 치유가 됩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일은 정말 제 인생에서 너무 좋은 선택이라고 말하고 싶어요경기도 평택시 비전4로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