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일 매트 액세서리 효과 탁월! 칼레오 벤츠 a클래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벤츠 액세서리에 대한 소감을 좀 전하려고 합니다.

구입하고 나서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교환하고 나서 어떤 점이 좋았는지 알려드릴게요!

만약 벤츠 a클래스 코일 매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라면 제 글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저는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카레오를 발견하고 제품 설명을 보니 지금까지 제가 구입하고 싶었던 성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별다른 고민없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차량에 맞춘 설계 방식을 목표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 만족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 이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차량에 맞게 이용이 가능했기 때문에 사용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니 제작이 가능한 차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유명한 브랜드 외에도 연식이 오래된 모델에서도 제작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런 것을 보고 이용에 제한이 크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구입한 벤츠의 a클래스 코일 매트는 맞춤형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차량 정보 작성이 필수였습니다.

이 중에는 제조업체, 모델, 연식, 인승 등의 내용이 반드시 들어가게 되어 있었는데, 정보가 적혀 있는 만큼 올바른 정보만 적어주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적으면 차에 맞지 않게 완성되기 때문에 올바른 정보만 적어야 하고, 만약 차량 정보가 떠오르지 않는 경우에는 차량 등록증을 참고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구입하실 때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벤츠 악세사리를 주문하면 작성된 주문서를 바탕으로 직영 공장에서 제작이 됩니다.

전문가의 맨투맨 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완벽한 일체감의 프리미엄 매트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매우 높습니다! 배송은 최소 3일에서 5일 사이라고 합니다 .

이 기간 내에 제작부터 배송까지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데 생각보다 기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손꼽아 기다리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구매하면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맞춤형 설계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상품에 대한 기대가 정말 높았습니다.

그런데 하나 걸리는 것은 제가 혼자서 벤츠의 a클래스 코일 매트 교체를 직접 해야 하는 것에 대해 자신이 없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직접 교체를 해보니 걱정할 정도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벤츠의 액세서리를 구입한 후기를 읽었을 때 바꾸는 것은 어렵다 없었다고 잘 하는데, 그 이야기는 사실이에요.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너무 간단한 작업이라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저 같은 초보자도 교환하기가 어렵지 않을 정도로 쉬웠습니다.

칼레오 벤츠 a클래스 코일 매트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턴 처리와 고정 홀이 맞춤 제작되어 있으며, 매 좌석 연결 시 전석 교환이 바로 끝납니다.

설치하면 발이 미끄러지지 않고 이용하면서 발판이 밀리는 불편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정 홀의 경우 차량 출고 시 유무에 따라 주문 제작 출고된다고 합니다.

모든 차량이 해당되는 사항이 아니니 구매에 참고해주세요!

벤츠 악세사리는 정품과 달리 다리가 편하고 좋았습니다.

교환하고 나서 외형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높은 내구성과 뛰어난 복원력을 갖추고 있어 운전 중에 발이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카레오벤츠의 a클래스 코일 매트는 두께만 봐도 정품과 얼마나 다른지 알 수 있는데요!

20mm 두께로 제작되어 발을 디뎠을 때 폭신폭신한 느낌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금방 터져나오는 볼륨으로 제작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장거리 주행을 할 때의 장점이 잘 느껴지더라고요!

다리를 편하게 해주었기 때문에 장거리 주행도 부담 없이 원활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포집력이 좋은지 있었기 때문에 매트 위에 찍혀 있는 얼룩이나 얼룩이 눈에 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코일이 먼지를 모두 흡수해주기 때문에 표면에 보이는 것이 확실히 줄어들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청소할 때 가볍게 닦거나 물을 뿌려 청소하는 방식으로 관리를 한다면 체력적으로 힘들거나 복잡하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힘들고 과정이 복잡하면 청소를 자주 안하는데 그런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꾸준히 청소를 하게 되었고, 그 덕분에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높은 만족을 느끼고 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칼레오벤츠 액세서리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정확한 피팅의 일반형과 깔끔한 마감의 엣지형이 있었는데 저는 이 중에서 깔끔한 엣지형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색깔은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고민이거든요.

블랙, 그레이, 레드, 브라운이 있었는데 다들 예쁘고 어지러워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고민했어요.

잠시 생각한 끝에 저의 선택은 블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 보니 장시간 이용해도 질리지 않는 색상은 블랙이 제일인 것 같네요.

그래서 뽑았는데 선택이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카테고리에 흥미를 가지고 차 을 꾸미고 계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그런 분들도 카레오 제품을 이용하실 것입니다!

색상과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어떻게 고르느냐에 따라 독특한 내부를 추구할 수 있는 만큼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장점이 끝이 아니라는 사실이 아직도 저는 놀라울 따름이에요.

이 외에도 KC, SGS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접착제, 중금속, 화학물질이 사용되지 않아 특히 가스 및 냄새 불편이 없어 좋았습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장점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하시는 내내 높은 만족감을 느끼셨나봐요.

만약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카레오] '내 차를 디자인하는' 프리미엄 카레 오 카매트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시대! smartstore.naver.com

 

#벤츠액세서리 #벤츠 a클래스 코일매트 #코일매트 #카레오

 

본고는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