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고 있다.겨울에는 먼지가 심했지만 봄에는 초미세먼지가 심각하다. 다행히 마스크를 쓰고 있어요. 괜찮아, 하지만 눈! 렌즈에 먼지가 쌓이면 눈병뿐 아니라 통증도 느낀다ㅜㅜ이번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아큐브 오아시스를 쓰면서 바꾼 일회용 렌즈 가격이 싸다. 저는 저에게 긴 유통기한을 보낸 직구 웹사이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직구이긴 하지만 주문하기 편하고 4일 만에 받아보니 해외에서 온 상품이고 국내에도 분류가 돼 있네요.배송 장소를 확인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있는 곳이었어.
실리콘 하이드로겔로 제작되었습니다.그것은 산소 투과성으로 유명합니다.알콘의 총 1개 제품도 좋다고 들었는데, 아큐브가 눈에 잘 맞는 것 같아서 어느 날 이주에 쓰던 오아시스를 주문했어요.
얇은 투명 소재로 제작되어 시력에 따라 주문됩니다. 이주용 씨보다 얇아서 착용감이 훨씬 좋아요.출근할 때 불편하고 불편하지 않게 착용하는데, 저녁에 돌아오면 어떻게 그렇게 편할까요? 이주용 씨가 집에 오면 청소하고 보관해야 하는데 일회용 렌즈를 꺼내서 버리면 되니까 이렇게 편할 수가 없어요.
눈이 조금 민감하긴 하지만, 편안하고 하루 종일 입기 좋아요. 먼지가 쌓이더라도 집에 가서 꺼낼 수 있는 일회용품으로 위생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