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국내 제조사의 품질과 수준이 너무 달라 수입차보다 약간 낮은 것이 당연하다고 여겨졌다.
가장 인기 있는 준중형 세단 중 하나는 오늘 소개할 신형 k3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아반떼다.집중해서 읽어보면 도움이 많이 될 거예요.
문의 및 견적 상담은 ▽▽에서 확인하십시오.
고성능 파워트레인을 세우면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k3 신차 출시와 함께 준준형 세단의 비주얼에서 완전히 탈피한 디자인이다.
당시 '고급 준중형' 슬로건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했던 이 차를 분석해 보자.
4DR보다 5DR에 끌리는 사람이 훨씬 많았고, 실제 전체 매출의 80%가 5DR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호소가 좋았다.
범퍼와 보닛 후드 라인부터 X자형 라인까지 LED 램프가 세팅되어 있어 상당히 넓고 굵고 앞부분의 인상이 한결 부드러워졌다.
모든 세대는 최대 출력 123마력, 최대 토크 15.7kg.m의 스마트스트림 G1.6 엔진을 가지고 있다.
GT 트림의 출시로 1.6L 가솔린 터보 엔진이 도입되었으며, 최대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27.0kg.m의 엔진도 출시되었습니다.
기어 변속 시 추가 반동이 발생하지 않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고 가속 중에 점화 등 가속이 가능합니다.
2.0L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한 국내 세단과 비슷하다.컴포트 모드로 전환해 빠르게 가속하면 1, 2, 3단계, 3단계까지 차이가 나면서 눈과 몸을 통해 직접 속도 증가를 느낄 수 있다.
보다 생동감 있는 공감각을 만들기 위해 GT는 조용함보다는 배기음이 짙게 들리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티한 느낌을 원할 때 가속은 할 수 있지만, 보행자나 밖에 있는 다른 차량들 사이에서 아무런 감각 없이 충분히 강한 느낌으로 달릴 수 있다.
사실, 그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특징이라고 한다.
위탁수수료 등 세금과 보험료 등 초기 비용을 고려하면 약 3000만원에 살 수 있다.
↓↓ 전화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