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든든합니다 무선 청소기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토르입니다집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바닥은 생각날 때마다 물티슈로 열심히 닦는 편이었는데요.그런데 은근히 바닥을 닦다 보면 팔도 아프고 잘 닦아주는 것 같은데 구석에는 계속 먼지가 쌓이더라고요.번거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좀 더 편해지기 위해 걸레까지 세트로 주는 청소기를 찾았는데요.가격에 비해 튼튼한 내구성과 강력한 흡입력, 그리고 무엇보다 가볍기 때문에 무선 청소기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LH20 모델로 검색하면 나오는 여러 브랜드의 모델을 비교 분석하여 주문하였는데, 최근 40% 할인을 하였고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이 선택의 가장 큰 이유인데, 실제로 받아서 사용해 보니 가볍고 배터리도 장시간 사용되어 구석구석 먼지나 머리카락을 들이고 생활이 한결 편해져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배달왔다는 알람을 듣고 퇴사를 해보니 거대한 박스가 집 앞에 놓여있었어요.생각보다 커서 집 안에 들어가는데 좀 무게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이중으로 골판지를 해서 무거웠나 봐요.그래도 덕분에 흠집이 나거나 파손된 곳 하나 없이 안전하게 물건을 받아볼 수 있어 무선 청소기를 권장합니다.
상자 겉면에는 최대 흡입력 33,000PA, 먼지 감지 자동흡입력 조절, 터치컨트롤 디스플레이, 배터리 잔량 표시, 전용 걸레, 원터치 더스트 탱크 등 상품의 장점이 간략히 적혀있었는데요.대충보고넘겨줬는데실사용을해보니까딱필요하고편리한장점들이어서아래쪽에서자세히자랑겸해서설명해볼게요.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입니다.시크함이 매력적인 블랙 컬러와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컬러가 모두 예뻐서 며칠씩 고민했습니다.제 눈에는 화이트가 예쁘게 보입니다만,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을까 하고 고민했지만 결국 흰색으로 결정한 것입니다.
박스를 오픈하자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의 많은 조각에 조금 눈이 멀기도 했습니다.의외로 조립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분으로, 저처럼 서투름도 척척 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설명서부터 살펴보기로 했어요
안쪽에는 그림과 같이 조립방법과 작동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었습니다.조립을 해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만, 한 번 봐 두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에 꼭 한 번 기억해 두십시오.
그리고 하나 정성스럽게 쌓여있는 비닐을 제거했습니다.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잔스크래치나 상처가 하나도 없었어요.
우선 모터가 달린 본체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찬찬히 살펴 보기로 했습니다.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가장 무거운 부분인데 무거운 느낌은 있지만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만족스러웠습니다.배터리 셀이 10개나 탑재되어 있고, 가장 약한 모드에서 사용 시 최장 2시간 지속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가장 강력한 모드는 33,000Pa의 뛰어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먼지, 머리카락 등을 주로 흡입하는 집안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뛰어나기 때문에 무선청소기를 권장합니다.
본체에 붙어 있는 더스트 탱크도 버튼 한 번 누르면 이렇게 그대로 떼어낼 수 있습니다.물론 분리하지 않고 안쪽에 있는 것을 넣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가끔 이렇게 빼서 확실히 비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H13 클래스의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작동 시 배출되는 미세먼지를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고 하여 위생적으로 더욱 만족하였습니다.
최근 구입하면 침구, 틈새, 가구, 멀티 러시를 증정하고 있어서, 바로 본품과 연결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틈새 솔을 장착해 주면, 키보드, TV 위, 선반 구석구석의 먼지를 쉽게 닦아 낼 수 있거든요.브러시도 부드러워서 가전제품을 양치하듯 문질러도 상처가 나지 않아 좋습니다.저는 집에 잡동사니가 많아서 이 모드에서도 많이 쓰게 되었습니다^^
작동은 총의 방아쇠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기면 점등되는데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옆 버튼을 눌러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버튼식보다는 차라리 이렇게 조작하는게 훨씬 편한 것 같습니다.
헤드도 자세히 봤습니다만, 전방에는 기본적으로 최근 전부 탑재하고 있는 프레시가 붙어 있었습니다.또한 고급 융 소재의 보송보송 브러시가 붙어 있어 바닥에 미끄러지기 쉽고 스크래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무선청소기를 추천하는 두 번째 이유는 이렇게 하나하나 보아도 손색이 없고 확실히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본품을 구경한 뒤 스탠드를 조립했는데 아랫판이 의외로 무거워 안정감이 있었어요.조립은 홈에 맞춰 끼워 넣기만 하면 됩니다만, 조금 힘을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거치대가 왜 이렇게 길지? 했는데 충전 잭 연결해서 거치대만 해도 충전이 가능하대요
또 추가로 제공한 브러시 정리함을 이렇게 둘 수도 있었습니다.당연히 정리하는 공간이 없어서 당황했지만 이런 세심한 센스까지 발휘했다 리하스에 감동된 포인트입니다.
본체도 살짝 조립해서 꽂아 보았는데, 무선 청소기 추천 세 번째 이유인 보관이 편리함을 느끼십니까?잘 조립해 놓으면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정말 좋거든요. 아주 세워 놓는 타입이 아니라 공중에 떠 있게 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스탠드의 헤드 부분에 손잡이 홈 부분을 끼워 넣으면 충전 잭과 본체가 맞닿아 충전이 이루어지는 구조입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가득한 바닥으로 바로 돌려 보았지만, 모드 변경은 스크린의 지문 부분을 터치하는 것으로 가능했습니다.모드는 총 에코, 오토, 맥스의 3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여기서는 눈이 간 오토모드는 더러운 곳에서는 알아서 맥스에 파워풀하게 흡입하고, 너무 더러운 구간에서는 오토로 조절해주니 참 신기하면서도 감탄스러웠어요.
또한 작동시 마음대로 헤드램프가 켜져 이물질을 자세히 눈으로 보면서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장점이 너무 많아서 아직 소개하지 않은 것들도 많은데, 무선청소기 추천 2탄으로 실제 사용후기를 좀 더 자세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unyssi/products [리허스] 주방가전 전문브랜드 리하스입니다.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