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미드가 즐겨 본 드라마를 추천했다.

넷플릭스 미드가 즐겨 본 드라마를 추천했다.

요즘 바이러스 상황 때문에 할 일이 없다. 주말에는 맥주 한 캔과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는 것이 나의 일상적 즐거움이다. 물론 나도 예전에 혼자 봤었는데, 최근에는 여자친구랑 같이 보고 있어. 제가 개인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작품들을 올릴 때입니다. 10시까지만 정했어요. 너무 유명해요. 넷플릭스를 추천하면 추천하지 않는 것도 있다. 그리고 최근에 나온 거! 하지만, 비록 그들이 중간이라고 말했지만, 영국과 스페인과 같은 많은 다른 국가 작품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M.D'라는 말 자체가 외국 드라마를 다 지칭하는 말이라 이렇게 적어봤습니다. 자기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물론, 저만의 주제를 포함한 소개 목록이지만, 모두 아주 유명한 작품들이기 때문에, 제 입에서...

[1. 이상한 이야기 - 낯선 것들] 추천 목록에서 제외되지 않으면 이상한 걸작입니다. 80년대의 미국 시골마을은 마을에 일종의 어린아이가 갑자기 낯선 소녀가 함께 나타났고, 그 후 이 마을에 이상하고 초자연적인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판타지, 스릴러, 공포 카테고리는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2016년 첫 시즌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고, 시즌 2 출시와 함께 점차 인기를 끌게 되었다. 레고 레고의 독특한 스토리 블록은 얼마나 유명한가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더 베스트 뷰(The Best VIEW)'가 1위를 차지하며 시청률도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래서 이 이상한 이야기를 소개글에 넣어야 했어요. 이걸 정복하지 않고는 다른 얘기를 할 수 없어
[2. Last Kingdom] Fantasy, 만약 여러분이 호러에 대한 소개를 마쳤다면, 역사로 가봅시다. 개인적으로 너무 즐거웠고 다음 시즌을 기다리고 있어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목록에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이킹. 그리고 고대 웨섹스 왕국의 이야기는 주로 에 관한 것이다. 물론 역사 채널에는 '바이킹스'가 따로 있지만 테마는 조금씩 다르다. '바이킹스'가 말 그대로 '북동 바이킹'의 삶에 초점을 맞춘다면 '라스트 킹덤'은 고대 노르만족의 침략을 받았던 웨섹스 지역 사람들의 이야기로 볼 수 있다. 물론 주인공은 영국인이지만, 그는 과거에 바이킹에게 잡혀가 북한 군인의 삶을 살았다. 그래서 더 재미있고, 콜라보레이션 같은 느낌이 들어서 관심이 많아요. 주인공을 보면 볼수록 브래드 피트가 어렸을 때처럼 느껴집니다.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건지 모르겠어.
[3. Witcher - The Witcher] 원래, 게임을 통해 알았지만, 당신이 라이브로 촬영한다고 했을 때 약간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헨리 카빌이 주인공으로 나왔을 때, 저는 약간 회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저는 그것이 적절한 역할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맨 오브 스틸에서 너무 멋있게 나와서 그 후에도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그 시청률은 10대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회당 제작비가 1000만 달러를 넘는다고 하는데, 미리 시끌벅적했고, 명작이다. 헨리 카빌이 옛날부터 제롤트 역을 하고 싶어했다면서요? 그는 사실 게임 팬이에요. 그는 촬영이 없을 때 게임을 많이 해요. 어쨌든, 그것은 실제로 2018년 9월에 일어났다. 그가 제롤트로 캐스팅되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되었다.
[4. Opun Black - Orphan Black] 정말 유명하지만,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잘 만들어진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복제와 관련된 주제이고 이야기 자체가 재미있다. 저는 주인공이 연기를 정말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자체가 감독대행이에요.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Tatiana Maslani)가 1인 다부작으로 레다 클론의 복제 역을 맡았다. 1인 캐릭터로 활동하기 위해 사투리 과외를 한다고 들었어요. 놀랍군요. 마리아 도일 케네디와 조던 가버리스. 오래된 작품이에요. 2013년 시즌 1이었다. 시즌당 10부작으로 거의 매년 방영되고 있다. 시즌 5와 총 50부작이 있다. 시간이 많을 때 보는 것을 추천해요!
[ 5. 오티스 시크릿 카운셀링 센터 - 성교육] 최근까지 다시 방영되고 있는 새로운 넷플릭스 히트작 중 하나입니다. 나는 거의 매일 시즌 1과 시즌 2를 보았다. 여자친구랑 같이 봤어요. 그들은 둘 다 어른이었기 때문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았다. 말 그대로 오티스라는 아이가 학교 친구들에게 성교육을 위해 돈을 받는 이야기인데,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주요 내용이다. 정말 재밌고 웃음 코드도 웃겨. 정말 수다스럽네요. 사연마다 러브신이 최소 10번은 되는 것 같은데 그게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재미있어요. 시즌 3! 빨리 내년에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6. 종이의 집 - 라 카사 드 파펠] 병든 쐐기풀 중 하나. 역대 드라마 2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처음 나왔을 때 충격이 컸어요. 시즌 4는 2020년 4월까지 출시되었다. 사진과 같이 사람들은 마스크를 쓰고 있고, 모 교수는 8명의 범죄자를 모아 금고를 털고 있다. 물론, 불법적인 주제이지만, 드라마입니다. 허구니까 넘어가자. 페이퍼 하우스의 제목 자체는 본래의 스페인적 의미를 따르지만, 미국이나 미국 머니 히스트와 같은 다른 영어권 국가들도 있으며, 영어권에서는 단지 일반적인 돈 도둑을 의미한다. 몰입도가 가장 좋고 제작도 좋아서 보면 사람들이 왜 열광하는지 알 수 있어요!
[7. 애프터라이프 앵그리맨 - 애프터라이프]는 2019년 3월 8일에 초연되었다. 유명한 Ricky Gerbases는 제작, 감독, 주연을 맡았다. 토니는 지역 신문 기자로 일하고 있다. 그에게는 사랑스러운 아내가 있는데 그녀는 뜻하지 않게 세상을 떠났다. 토니는 혼자 세상을 떠났다. 난 너무 길을 잃었어, 너무 화가 나. 뒤에 남겨진 저승사자. 이 작품은 때때로 숨겨진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목록에 올라 있는 걸작이다. 시즌 2는 2020년 4월에 방송될 것이다. 어쨌든, 이 영화를 보고 난 후, 나는 리키 저베이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 아내가 죽은 후 달라지는 남자의 이야기. 비슷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외국 드라마를 보고 싶어한다면, 저는 이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8. 파리의 에밀리] 릴리 콜린스를 본 지 꽤 됐어요. 그것은 2020년 10월에 방영되기 시작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중에서 가장 핫해요. 제목 자체가 그렇듯이 파리의 꿈을 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여행의 관점에서 볼 때 그런 환상이나 증후군은 전혀 없지만... 15대가 넘어서 별로 재미는 없지만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언어가 없는 외국에서의 생활. 동네에서 잘생기고 잘생긴 남자들과의 작은 로맨스. 모든 환상과 유토피아는 그 안에 있다. 그녀가 19살이 넘었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하지만 에밀리 역을 맡은 릴리 콜린스가 모든 것을 해냈다. 프랑스, 여행, 마케팅, 로맨스, 해외 거주 등의 키워드에 관심이 있다면 꼭 만나보세요.
[9. 정상인 - 정상인]★★★★★ 별 다섯 개를 주고 싶어요. 나는 그것을 최근까지 보았다고요. 깊은 후유증을 남긴 히트곡으로 시즌2가 기대된다. 아일랜드에서 두 젊은 남녀 사이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한 이야기. 처음에는, 작은 항구도시의 학교가 전부지만, 그 다음에는 더블린입니다.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감수성과 디테일이 함께 나올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중간이 아니에요. 젊어요. 아일랜드 특유의 억양과 느낌이 인상적이다. 모든 것을 보고 난 후, 아일랜드로 여행을 가고 싶어. 물론 제작년 더블린 여행에서 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10. 엘리트 - 엘리트] 정말 놀랍습니다. 넷플릭스의 중간 추천 목록에 올라 있는 작품입니다. 물론, 그것은 미국 드라마가 아니다. 스페인에서 왔어요. 보통 하이틴 스릴러지만, 그것은 미친 이야기 같다. 스페인 최고의 프리벳 학교 중 하나로 전학 온 세 아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처음 보셨다면 꼭 보셔야 해요. 2018년 10월 5일 시즌 1을 시작으로 2019년 시즌 2와 2020년 시즌 3이 그것이다. 각각 8개의 에피소드가 있다. 학교도 잘하고 살인도 저지르고, 더 자세히 말하면 스포일러죠. 어쨌든, 나는 총 10개의 넷플릭스 드라마를 소개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