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온병 추천: 스텐리 클래식 푸드 항아리: 내산 스포크를 사용한 단열 테스트

스탠리 보온도시락 스탠리 클래식 푸드 항아리 14온스(414ml) 색상 : 해머톤 그린 배송비 포함 3만원대 초반 구매

그림은 파란색으로 보이지만, 개인적으로 보면 좀 더 부드러운 녹색입니다.

세 가지 색상(검은색 및 파란색 포함)
만약 당신이 이 나라에서 포장 없이 모든 종류의 음식을 받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Stanley Food Jar와 Stanley 보온 냄비 2.8L (Adventure Crock Stanley Adventurestay Hot 3qt Camp Crock 3QT)1 Warm을 2시간 동안, 시원하게, 약 16시간, 약 5만원 정도 추천하시겠습니까?
#온열 #스테인레스텀블러 #스텐텀블러 #절연도시락 #스텐식량조절기 #단열병 추천
보온 시스템의 조상인 스탠리는 1913년에 개발되었고 제2차 세계 대전 후 21세기에 야외 상품으로 개발되었다.참고로 써모스는 1904년 독일에서 처음 출시되었다.언박싱
상자가 예뻐서 선물하기 좋아 보여요.
7시간 뜨겁고 7시간 차갑다고 써있지만 3시간에서 4시간 정도만 시험해봅니다. 나쁘지 않은데요
18/8 스테인레스강 크롬 18%, 니켈 8%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강 구조

BPA무료환경호르몬 비스페놀A는 친환경제품이 검출되지 않음

스테인리스 진공 기술이 100년 이상 새지 않는 이중 진공 단열 보온재.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로고가 날개 달린 곰인가요?그는 왕관을 쓰고 있다.
소재 : 스테인리스, 폴리프로필렌, 고무
처음에는 상자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어디서 열어도 종이가 찢어질 줄 알았는데 밑에서 뜯어봤다.
꼬부랑꼬부랑~
스탠리 로고 프린트가 깔끔합니다.색상: 해머톤 그린

표면은 매끄럽게 코팅되지만 질감이 약간 거칠어 그립감이 좋아 하자가 있어도 잘 보이지 않는다.

해머튼 에나멜(Hammerton E나멜) 금속 표면의 망치 두드림과 같은 무늬가 있는 페인트입니다. 페인트를 약간 두껍게 섞은 후 스프레이 건으로 가볍게 칠한 후 수평으로 유지하여 건조 후 마무리합니다.(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사전 ▼)

쇠로 된 면을 망치로 두드린 것처럼 보이는 페인트. ᅡ제조 ᅡ add 알키드 수지, 스티렌알키드, 니트로셀룰로스 옻칠 등에 실리콘 수지를 첨가한 모든 착색제에 알루미늄 분말을 첨가한다. 그림을 그리는 데는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다. 페인트를 약간 두껍게 섞은 후 스프레이 건으로 가볍게 페인트칠을 한다(스프레이 압력은 30~50Lb/in², 도료와 분무기 사이의 거리는 약 30cm, 노즐 직경은 2mm). 수평으로 유지하여 건조 후 마무리한다. ▶목적 ▶ 기계, 전기, 광학, 가구, 잡화 등 도장 terms.naver.com

스테인레스강 뚜껑
스푼+포크=말귀여워!
손잡이 끝에 묶인 케이블 타이를 잘라내야 숟가락을 뺄 수 있습니다.
전체가 얼룩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손잡이 뒤쪽에 긴 구멍이 있다.
메인 스푼 랙의 볼록한 돌출부에 걸리는 구조입니다.
뒤집어도 숟가락이 안 나와요.하지만 사용 후, 먹을 때 스테인레스강 스포크가 그릇의 바닥을 긁는 것이 신경 쓰입니다. 일단 사용하기 시작하면 금방 포기하게 됩니다. 아직 소둥이에요. 나무 숟가락으로 할까요? 잠깐만 생각해 봐.

스탠리 식품 항아리 설명서

드라이아이스, 유제품, 탄산음료 또는 발효음료를 보관하지 마십시오. 내부 압력으로 인해 리드가 고장 나거나 누출 및 연소될 수 있습니다. 뚜껑과 내용물이 강한 힘으로 밀려나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 오븐에 사용하지 마십시오.히터에 직접 넣지 마십시오.식기 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식기세척기, 높은 열로 세척하지 마십시오. 열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얼룩을 없애기 위해, 베이킹 소다를 뜨거운 물에 밤새 넣으세요.뜨거운 물에 보관할 때는 내부 압력이 발생하지 않도록 뚜껑을 여십시오.Stanley Foodza 414ml Size 414ml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한 손에 딱 맞는 사이즈예요.그것은 높이가 높은 컵라면과 같습니다.
폭 85mm x 높이 137mm 무게 : 339g 입구 지름 : 7.5cm

톨 사이즈 머그컵과 비슷합니다. 잘 맞아요. 설거지하기 쉽다.

스타벅스: 톨 사이즈 355ml (그란데 473ml / 벤티 591ml)

스타벅스 톨 사이즈 머그컵과 비교
스탠리 푸드 항아리 7.5cm 8.5cm 막힌 머그컵

이거 드시라고 해서 큰 사이즈의 커피를 넣으셔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아요.입구가 너무 작은 텀블러를 가져가면 얼음에 넣지 못할 수도 있다.

뚜껑 안쪽에는 짙은 녹색 PP 고무팩이 있습니다.
고무 패킹은 쉽게 밖으로 나와 청소합니다.

실제 쌀의 경우 보온병을 뜨거운 물로 예열하고 쌀알 사이 공간을 최대한 적게 눌러야 보온성이 오래 유지된다는 제품 설명을 구매페이지에서 봤다.

국이나 죽 등 액체에 가까운 음식은 더 따뜻한 것 같다.

얼음물을 넣고 4시간 후 관찰(3:40 ▶▶▶ 7:40)

...얼음도 없어.물 자체는 시원했지만 얼음이 녹아서 실망했어요. (냉장고에 넣은 지 오래돼서 더 심했던 것 같아요.) 뜨거운 죽을 넣고 3시간 후 3:25:58 ▶▶▶ 6:25:51 ℃

"아, 7도밖에 안 떨어졌네."(물론 추운데 밖에 두고 온 게 아니라 차 안 배낭에 넣었다.)

3:25:58℃
6:25:51℃
스탠리 음식 사계죽은 맛있습니다.
오후 6시 28분 56.7℃를 먹으면서 내부가 더 덥게 느껴졌다. 그래서 측정해보니 처음 음식을 넣었을 때와 같은 온도였습니다.

칭찬해. 너 이쁘다도시락을 싸볼까 생각 중이에요.

죄송해요. 얼마나 갈까요?

#단열병 #스텐단열병 #스텐텀블러 #단열도시락 #스텐 식품보관함 #단열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