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면 중간고사를 보는 수업이 많아서 학교를 찾는 학우들이 많아졌죠.그중에는 신인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
이번 시험으로 인해 5호관을 찾는 분들도 많으시죠?그런데 여러분, 5호관 지리에 익숙하신가요?익숙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닌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래서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5호관 투어를 해봤습니다
우선 5호관의 전체적인 구조부터 알면 간단해요!
5호관은 네모난 건물로 중앙정원(?)을 중심으로 각각 동, 서, 남, 북으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아무리 길을 잃어도 한 바퀴 돌면 제자리인만큼 강의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출입구는 총 7개로 현재는 방역을 위해 흰색 동그라미가 있는 곳에서만 출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이점 유의해주세요!
다시 나와!
그 이유는 다섯째 아들 두 건물이 이어져있기 때문이야~!!
간단하게 팁을 드리면 층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30~40번대인 강의실은 거의 5남 2에서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5호관 남쪽이 5쿼트로 불리는 이유는 5남 1과 5남 2를 잇는 계단 때문입니다.
같은 층으로 가기 위해서는 한 번 올라가서 다시 내리면 됩니다.단순히 +0.5-0.5 개념으로 생각해 주십시오.다만 주의할 점은 지하 강의실 위치입니다만!
휴 이렇게 5쿼트 투어를 마쳤습니다(저도 5호관을 알고 있을 생각이었는데, 한바퀴 돌다보니 조금 헤맬뻔 했습니다.) (웃음)
나머지 5서와 5북, 5동은 5남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강의실 배치도 단순하기 때문에 한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찾을 수 있어요.
이 메일이 시험기간 낯선 건물에서 잃어버린 인하인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풀리지 않는 궁금증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아직 시험이 남아 있는 인하인들 화이팅!! 그리고 기말고사 또는 오프라인 수업으로 학교를 방문하는 학우분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