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전급여를 해봤습니다 강아지 가수 분해 간식 6무 원칙

- 안녕하세요! 하자마네입니다 - 오랜만에 다섯 아이들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과자를 찾아서 소개하려고 아이들은 정말 꼼꼼하게 보지 않으면 눈물, 배변, 알레르기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먹는 것만은 정말 정성을 기울이는 편입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것은 닥터-페트라페즐이라는 제품입니다! 무슨 껌이 이렇게 요즘은 똑똑하게 나오는지 놀랄 정도였어요. 강아지가 수분하여 간식이므로 성분도 좋고 소화도 잘되는 것도 마음에 드는데 치아를 기본으로 ☆관절피부, 장, 눈☆등 주는 반려견의 고민 포인트에 맞추어 먹이는 것도 정말 감탄스러웠습니다.

https://terms.naver.com/search.naver?query = 강아지가수분해간식 & searchType = text & dicType = & subject =

terms.naver.com

혹시! 가수분해가 뭔지 모르신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단백질 입자를 줄였기 때문에 소화 흡수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전 제품에는 6가지 무첨가로 되어 있는데 젤라틴 글루텐 인공 색소 방부제 GMO 항생제를 절대 피해야 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저도 평소에 무엇을 사도 할 수 있도록 이 6가지를 피해서 구매합니다.특히 저렴한 중국산 간식에 많이 들어있지만 하나도 첨가되지 않아 퀄리티가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손으로 쓴 편지가 눈에 들어왔어요 - 닥터 페트라라는 브랜드명의 유래와 함께 펫 덴탈 연구소라는 이름에 걸맞은 책임감이 담긴 내용이었어요 저도 몰랐는데, 남들보다 7배나 빨리 쌓인다면서 10마리 중 9마리의 구강문제라는 말을 듣고 경계심도 생겼어요.
페트라가 알고 보니 유기견 의 이름이었거든요.고민을 마지막으로 좋은 제품을 개발했다고 해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 수의사이자 영양학자는 물론 미국연구소와 함께 공동연구개발까지 마친 제품이라 하니 많은 강아지가 수분분해하여 간식껌들 중에서도 손꼽히는 이유! 당연하거든요.
귀여운 봉투도 같이 포함되어 있었어요애완동물 맞춤주치의라는 말이 믿음이 갔는데, 주변사람들에게 귀엽게 선물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아주 제 스타일이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개별 포장지!!! 그대로 통째로 들어있는 건 아무래도 공기에 노출된 상태라 유통기한이 있다고는 하지만 왠지 마음이 눅눅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하나하나 위생적으로 급여할 수 있다는 게 대단하죠 그리고 어디 놀러갈 때도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어요 :)
이렇게 라인업에다가 라고 포장지 색깔이 달라요-알록달록 뭔가 귀여운 느낌이 들고 -앞에도 눈인지 장인인지 제품명이 정확하게 적혀있어서 헷갈릴 필요가 없거든요
강아지가 수분하여 간식을 개봉하고 다른 사이즈를 모르실 것 같아서 제가 손 위에 올려봤어요.성인 여성의 손가락 길이와 비슷하지만 두께는 조금 더 있는 편으로 확실히 구강치아 건강을 위해 돌기형으로 되어 있으며 군데 구멍이 뚫린 곳을 이용해 제대로 이를 닦듯이 꼭꼭 씹어먹을 수 있는 형태!
조금씩 색깔도 달랐지만 모양은 똑같아요!통통하고 크기도 있고 간식도 필요없고 이거 하나로 다 해결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연구 끝에 치석 제거에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연구하여 만들어 냈다는 것이 실감납니다.
이제 7살이라서 본격적으로 노령 강아지 대열에 합류한 하늘이를 먹여봤어요 - 치약 같은 냄새가 나니까 기호성이 떨어졌는데 그런 게 없나 주자마자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어요 히사히사
입안은 오물오물 씹느라 바빠요.~~강아지가 수분충전을 해서 그런지 하늘같이 어린아이도 소화가 잘 될까봐 걱정은 접어두게 되었어요.
누가 뽑은 것도 아닌데 두발은... 닥터 페트라페즐과 거의 한몸이 되어버렸어요!즐거운 말투만 봐도 기호성이 대단하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만족하고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_*
맛없는건 절대 안먹는데 먹방을 찍는 하롱짱*_*하롱이는 창자가 요즘 안좋은것같아서 일부러 4가지 제품중에 골라줬어요.~뭔가 하나면 건강관리를 두방에 해결할 수 있는 기분좋은 기분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효과를 볼 수 있게 계속 먹일 생각이에요!!
흡입이 뭔지 정말 미친 듯이 보여주는 하꼬. 확실히 입모양이 엄청 커서 양치질이 어려웠던 깊숙이까지 잘 썼어요.다른 것을 먹였을 때보다 너무 딱딱하거나 물렁물렁하지 않은 탓인지, 먹는 시간도 딱 좋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다른 개한테 수분을 좀 줬어요 하지만, 특히 내 마음을 사로잡은 패즐×_×한방에 자주 치아 관절 보조까지 해 주는 고마움!맛있게 먹는 것은 물론, 최고급 성분의 든든함도 추천해요.
닥터 페트라>_<앞으로 역시 우리 다섯 아이의 건치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