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용 최근 분양 잔여세대 '평택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아파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평택 아파트 분양 찾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아파트 좀 소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대차법이 시행된 후 전세매물이 귀해지고 있는데 특히 평택시는 더욱더 그런 것 같습니다. 전세 만기일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은 어디로 이사를 가야 할지 막막하실 것 같습니다만.. 그 해답을 바로 이곳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를 통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현재 회사보유분 잔여분을 분양 중에 있다고 하니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


현재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84/103 제곱미터형 잔여세대를 분양 중에 있습니다. 완공된 아파트인데 왜 아직도 분양을 하고 있냐고요~? 대단지 아파트로 경부고속도로 안성 ic와 5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분양 시 엄청나게 핫했던 단지로 성공적인 분양이 진행됐던 곳인데요. 이번 회사 보유분 물량이 나온 이유는 계약 해지, 결격사유 취소 등으로 인한 세대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일반 미분양 아파트와 똑같이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


이미 완공해 수많은 세대가 입주를 하여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계약 진행 후 3개월 뒤 잔금 치르고 바로 입주를 할 수 있는 아파트가 되겠습니다. 보통 분양 공고 이후 입주까지는 2년~3년이 소요되는데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


아파트의 위치는 평택 소사동입니다. 1단지는 710세대, 2단지는 2530세대로 3200세대가 넘는 초특급 대단지 아파트가 되겠습니다. 세대수가 많은 단지일수록 장점이 더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보통 1000세대가 넘으면 대단지 아파트로 불리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의 아파트인 것 같네요. 우선 세대수가 많으면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이 다양하고 관리비가 적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집값이 잘 떨어지지 않는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같은 입지환경을 둔 아파트여도 세대수가 많은 곳을 선호하는 게 사람 심리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당장 살아야 할 집의 환경도 중요하지만 추후 매매 시 가격도 중요하기 때문에 절대 무시해서는 안 될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소사벌택지 개발 지구와 인접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주여건이 상당히 괜찮은 편에 속하는데요. 소사벌지구, 비전 등 중심가 교육 시설, 상업시설, 편의시설 등 생활권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주변 개발 호재와 발전 등은 앞으로 인프라가 더 증가할 것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롯데마트, 뉴코아 아웃렛 등 대형 매장과 굿모닝 병원, 소사벌레포츠타운 등의 시설이 인접해 있으니 언제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누리게 되는데 더 다채로운 업종들이 입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답니다.


>


평택은 정말 급성장한 도시입니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미군 기지 이전 등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굵직한 호재 등을 업고 많은 인구가 유입돼 거주하고 있는 도시로 성장하였는데요. 현재 진위 2산업단지 lg전자와 기타 협력업체들의 입주까지 예정되어 있어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의 평택은 더 많은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예상해 볼 때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사두면 분명 오를 수밖에 없는 곳이 될 것입니다. 정부의 규제 덕분에 단타로 치고 빠질 수는 없겠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사두면 시세차익 충분히 노려보실 수 있는 단지가 되겠습니다.


>


>


지금까지 평택 소사 2지구에 위치하는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대단지 아파트에 대한 정보 공유해봤는데요. 3240세대 중 160여 세대만이 남아있는 만큼 고민하시다가 늦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미 지어진 집을 실물로 보고 결정할 수 있어 보시고 마음에 들면 바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평택 아파트 시세를 선두에 서서 주름잡게 될 평택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부담 없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