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바캉스룩 ML B 키즈 래쉬가드 완성!
주변에서도 물놀이를 즐기는 지인들이 많은 것을 보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 것 같습니다. 곧 휴가를 모두 떠날텐데요! #바캉스룩은 여러분 준비됐을 수도 있겠죠. 오늘은 우리 아이 바캉스룩으로 새로 장만한 #MLB 키즈 #래쉬가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세련되고 편안한 착용감의 아이템이라 아이들 여름물놀이에 필수 아닐까 싶습니다.
여름물놀이 다녀온 홍천 오션월드
빨리 물에 들어가고 싶어서 병든 우리 아들~ 엄마가 준비운동하니까 또 열심히 몸을 풀어주거든요~ 이른 오전 시간에 출발해서 오후 늦게까지 놀았는데 더 놀고 싶어했다는 건 비밀이에요. ^^ ㅋ
본 아이 바캉스룩으로 준비한 제품은 #MLB 키즈 래쉬가드 입니다. 역시 MLB브랜드만의 스타일링이 눈에 띄지 않나요? ^^보면 볼수록 세련되고 기능성도 좋아서 하루종일 물놀이를 했는데 춥지 않아 즐겁게 놀 수 있을거에요~!!
▶키즈 래쉬가드 정보 래쉬가드: 상의-뉴욕 양키스 샤크 카모 래쉬가드(71SW71931_50U)130사이즈, 하의: 뉴욕 양키스 샤크 카모 수영복바지(71SW72931-50U) 수중안경: MLB 커팅렌즈 수중안경(72ET01911-00N) 섭캡: LA 다저스 칼시브 선캡(72CPVC), 뉴욕 양키스 CPCT
수영복 팬츠의 경우 샤크 모티브의 CAMO 전판 프린트가 리버시블로 들어가 있지만 솔리드 부분으로 입으실 수 있는 2WAY 상품입니다. 상의와 세트로 입혀놓으시면 정말 예쁘답니다~ 저는 뒤집어서 프린트가 없는 부분에서 입히고 놀았는데 반대로 프린트가 있는 부분에서 입히면 하나의 #키즈 래시가드로 두 가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입니다.
네이비컬러를 골랐는데 오렌지컬러도 상큼하고 화사하게 입도록 하겠습니다. 한참 고민끝에 골랐다는건 비밀로 하지 않을께요~^^ㅋㅋ
평소처럼 우리 아이는 마른 체격이라 의상을 선택할 때 고민이 되지만 MLB 키즈 래쉬가드는 너무 달라붙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기 좋아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초등학생들은 학교에서 생존수영 필수로 배우게 되잖아요 그래서 바캉스룩으로 준비하지 않아도 미리 준비해 두는 것도 좋아요. 학교 들어가면 어차피 필요하니까요 그리고 이왕 준비를 해 주시는 거라면 기능적인 요소까지 잘 고르는 게 좋겠죠?
오늘은 아이들하고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가발은 래시가드 하의와 세트로 되어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좋아요. 이왕이면 색깔 맞추기라고 해서 상의와 함께 세트로 입히는 것이 좋겠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어 프린팅에 MLB 로고, 뉴욕 양키스 빅 로고까지 함께 있어 더 멋있었는데 수경이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걱정 없었는데 엄마가 아이 머리를 너무 조이거나 느슨하게 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거든요. 그러나, 역시 헤리티지 브랜드답게, 부드럽게 아이의 머리를 감싸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문가 포스가 가득하네요ㅎㅎ 밴드부분은 실리콘으로 사이즈 조절로 아이두상에 맞게 착용 가능하구요.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물 속에서도 쾌적하게 수영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물놀이뿐 아니라 수영을 본격적으로 배울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입었을때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해서 물에 젖어 놀다 나왔을때도 빨리 건조할수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와 폴리우레탄 소재로 더욱더 실용적인 바캉스룩 아이템인것같습니다.
바지 밑에 뉴욕양키스 빅로고도 포인트 멋스럽게 나왔어요 ^^
사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스트랩 샌들이 훨씬 더 편하지요? 이건 실물이 훨씬 예쁜데요. 오션월드 뿐만 아니라 평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샌들입니다. 우리 큰 아이는 검정색을 골라서 신고 있어요. 발이 정말 편하고 가벼워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신기에 좋습니다.
F2, F3는 두 사이즈인데 우리 아이는 F3로 준비해 줬어요. 머리 둘레가 49~51 사이라면 F2 사이즈를, 53~55 사이라면 F3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챙의 길이도 길지 않기 때문에 아이의 시야를 가리지 않고 햇빛을 가리기 때문에 물놀이 갈 때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자를 씌워주고 위에 선 캡을 씌워도 어색하지 않죠? 뜨거운 자외선에 아이들의 두피를 보호해주면서 차가운 물살도 즐기기에 좋습니다. ^^후후
기능적인 면을 살펴보면 무엇보다도 물에 젖었을 때도 체온을 유지하기 쉬우며 뜨거운 자외선을 차단하는 데도 좋다는 점이지만 #MLB 키즈 래쉬가드는 즐겁게 물놀이를 한 후에도 빠르게 물빠짐과 건조로 체온유지에 최고였습니다. 더욱 화려한 프린팅은 시선 집중 효과까지~!
압박감이 있으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은 불편해지곤 하는데, 이 키즈 래쉬가드는 움직임에 자유롭기 때문에 마른 체격뿐만 아니라 통통한 체격의 아이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아이는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130 사이즈 입혔는데 팔 길이가 조금 길죠? 하지만 재질 자체가 느슨하지 않은 단단한 재질이라 조금 크게 발라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아이들한테 일년 다르게 잘 자라나 꼭 입혀줬으면 좋겠는데 이렇게 여유있게 사이즈 선택하셔도 되겠어요~ ^^
팔라인으로 뉴욕양키스 로고가 멋져요^^다시 봐도 마치 박태환 선수같은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걷고만 있어~~~수영을 하라규!!
열 번 정도까지 세고 모르겠어. 탈 수 있는 대로 타고 엄마가 앉아 있는 곳으로 오라고 해서 나는 그늘로 피신~ 아이들은 뜨거운 태양 아래서 노는 게 더 좋았어요. 시원한 물과 뜨거운 햇살이 여름을 만끽하는 기분이 아닐까요? ㅎ
학교에서 수영 준비로 수영복 준비를 해야 했는데 이런 스타일리쉬함에 기능성까지 갖춘 MLB 키즈 래쉬가드 하나로 끝날 것 같아요.] 초등학생 엄마에게 권해 봅니다.
막내가 입고 있는 유아 래쉬가드도 MLB 키즈 상품입니다. 모자랑 세트라서 샀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실내에서 놀때는 스냅백처럼 살짝 캡을 위로 올려주면 아이들이 불편하지않고 잘 착용할수 있습니다~~ 아기용으로도 추천하는 MLB 키즈 래쉬가드입니다.~~!!
▶ 제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