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보고 싶어요 - 강남, 분당, 용인 요양소 추천 어르신들

코로나19에서 오랜만에 한가함을 느끼고 있었더니 따뜻한 편지와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작년에 함께한 보눔 케어 요양원에서 보낸 것이었습니다.아~ 얼마나 감동받았습니까?

전통예술 프로그램을 마치고 나면 사실 아쉬움과 그리움이 많이 남습니다.따뜻한 어르신들의 미소도 함께 스태프분들께 인사도 부탁드릴게요.

우리와 함께 지낸 요양원은 거의 엄선해서 선정된 곳인데~ 그 중 보눔케어 요양원은 정말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인품 있는 원장님의 인품과 어르신을 가족처럼 아끼면서도 철저히 관리하는 사회복지사와 몸을 아끼지 않는 요양보호사 여러분~ 넓고 쾌적한 시설~ 몇 달에 걸쳐 느낀 일입니다.

요양원에 오래계신 분들은 무기력한 경우가 많지만 이쪽 분들끼리는 서로 친구도 하고 의지도 서로 자기 집처럼 편해보이는 분이 많았네요~

사실 요양원을 선택하시는 가족분들 고민이 많으실텐데~ 추천할 만한 장소가 많이 있어요.~요즘 더 어려운 시기이므로 보고 느낀대로 요양원에 추천해 보겠습니다.

추천요양소 중 송파강남요양소는 위쪽의 보눔케어요양소와 강남실버센터가 있다.여기도 직원분들과 어르신들의 분위기나 프로그램 등이 아주 좋아요~ 단점은~ 대기자들이 엄청나답니다.^^

아, 그리고 저희가 실제로 프로그램을 하면서 느꼈던 용인분들 추천 요양원은요.

수지행복머지 요양원, 분당 메디케어 요양원, 해마루 실버케어 요양원이 있습니다.수지 행복머지 요양원은 쾌적한 환경에 전문적인 원장과 따뜻한 직원이 인상적이었습니다.음식도 맛있게 보였어요~노인 분들도 편안하고 자유롭게 보였어요.

분당 메디케어 요양원은 간호사 출신 원장님, 부원장님, 관리를 잘 하시는 요양사들이 계시는 것이 특징입니다.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노인들에게 위생적이고 인격적인 관리를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해마루실버케어 요양원은 조금 외진 곳에 있지만 넓은 잔디밭과 텃밭이 있어 어르신들이 밖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원장과 장인도 인자하고 따뜻해 어르신들이 쉬실 수 있는 널찍한 거실이 있습니다.

그런데 추천한 요양원은 대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니 꼭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가 이곳의 어르신과 직원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여러분 보고 싶네요♡

치매에 대한 선입견 내 주변에 치매 노인이나 치매 환자를 경험해 보신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아...m.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