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하는 영화 주유소 습격 사건
1999년 제작돼 한국에서 개봉한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러닝타임 117분, 장르는 코믹 액션 범죄다.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이며 감독은 김상진 감독의 이성재 유지태 강성진 박영규 주연의 영화.김수로 정준 이요원 차승원 유해진 이종혁 김은수 이원종 지대항 출연.
기묘한 도르아이 네 명이 주유소를 덮쳐 점거하고 사람들을 인질로 삼아 돈을 빼앗는 강도 이야기.
그리고 박영규 사장.
고쳤잖아 주유소 사장님 박영규
야구인 출신 리더 이성재(노마크).야구 안 해 노마크 이성재
무조건 한 명만 때리는 유오성(무대 뒤). 다 머리에 꽂혀. 무디포 유오성.
음악이 좋았던 강성진(딴따라).
미술을 잘하던 유지태(페인트).
최근 박영규 성대모사로 주유소 습격사건인 '고쳤잖아~'를 선택하고 따라하는 개그맨 문세윤씨 덕분에 박영규씨의 주유소 습격사건이 더 높아진 적이 있었다? www
그의 표정 연기, 목소리, 표정의 느낌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주었다.
주유소 4인방은 모두 열심히 세상을 살려고 했지만 과거의 아픈 과거를 갖고 세상이 그들을 받아들이지 않아"세상의 망나니"이 되고 이런 짓을 하고 있다.
인생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를 깨달을 수도 있는.. 그런 영화인 것 같다.그들은 그들이 가진 꿈을 이루지 못하고 세상에 나온 것이다.
영화에도 나왔지만 그냥.그냥 습격해. 심심해서...
그리고 박영규는... 같은 놈들에게 두 번 당한다www
오래된 영화라 옛날 느낌은 나지만 옛날에는 감성이 살짝 느껴지는 영화고, 당시 무명이었던 유해진 이종혁 김수로 등의 반가운 얼굴도 나온다.
시간 때우기 좋은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