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귀여운 우리 선수들 덕분에 주먹밥 쿤야 소환된 거 다들 아시죠?옛날에는 야채부락리라는 저도 자주 하는 게임이었지만 주먹밥 이외에도 귀여운 캐릭터가 정말 많았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셀러리였던 것 같은데... 지금은 끝난 게임이 많다.가끔은 최근 거 말고 옛날 게 그리울 때가 있어요. 근데 주먹밥 쿤 닮았다는 그 선수는 정말 파이팅 넘치고 활발해요
그런 긍정적인 기운을 가진 사람을 보면 같이 기분이 좋아지곤 해요. 이 기분 그대로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하려던 차량 소개도 해드릴게요멋있는 수입차라서 주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요즘 사람이 별로 없는 평일 시간대에 중고차 가게에 간 적이 있거든요그곳에서 아우디 a6 중고매장을 안내받았습니다.
이 아우디 a6 중고의 경우 2015년식 차량으로 일단 시크한 다크 블루 컬러와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자랑했지만 부분부분 다른컬러로 포인트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바퀴휠까지 블랙으로 맞춰져있어서 더 포스가 짙어요 뭔가 아무도 태우려고 하지않는 느낌도 들고, 차의 크기가 어느정도 커지기도 하며, 디자인상 수입차라서 고급스러움도 있고 안내를 하나하나 받아보면 기분이 좋네요.
휠까지 블랙으로 들어가 있었다는 바퀴 부분을 단독으로 보면 더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만, 중간에 아우디 엠블럼이 딱 맞고 세련된 형태의 휠이므로 외관의 멋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 타이어도 4곳 모두 마모가 커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즉시 주행하는 것도 문제 없습니다.어딘가 부족하다거나 찢어진 흔적이 있다거나, 무엇 하나 교체할 필요가 있는 요소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엔진룸도 관리가 잘 되는 것 같더라고요청소가 밖에서 얼마나 잘되어 있어야 엔진부품도 깨끗하게 느끼는지ㅋㅋ보통 뚜껑을 열면 먼지가 쌓인게 일반적이라 그만큼 아우디 a6 중고 관리를 받아왔고 기능 역시 제자리 역할을 잘 해주는 건강한 차라는걸 알았습니다. 엔진 소리 자체도 잡음이나 소음이 없고 안정적인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내부를 구경할 때도 외관만큼이나 쾌적한 실내공간이 주를 이루었기 때문입니다.시트도 사용감이 적어 보이는 편이고 승차감 자체도 저한테 좋더라고요앞 좌석 뒷좌석 모두를 시승해 보았습니다만, 겉보기에는 세련된 자동차도 아니고 좌석도 매우 쾌적하게 구성되어 있는 자동차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클리닝을 모두 마치고 내부 소독 절차도 모두 완료되었다고 확인받고, 그 부분에서도 안심했습니다.주인이 없는 차량이라고 해도 누가 타고 있었는지도 모르고, 최근에는 청결한 부분에 민감해지기 쉽지만, 매우 깨끗하게 소독을 진행하고 관리하는 가게였기 때문에 걱정은 가볍게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중앙에 실버링으로 블랜드 엠블럼이 꽂혀있어 고급스러운 스티어링휠~ 경적 하나를 눌러보시기에도 좋구요 ㅎ 핸들리모컨에 해당하는 기능 중에는 열선 핸들도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했고 작동도 잘 되었습니다.게다가 가죽이 손때가 묻지 않아서 그런지 그립감도 너무 좋아 보였어요 의자도 편하고 핸들도 손에 잡고 나무랄 데가 없었어요
계기판을 확인해보니 아우디 a6 중고 주행거리 체크도 곧 가능했습니다 8만km대를 찍은 상태였습니다 연식에 비해 무난한 수준이며 계기판 디자인을 보면 전체적으로 포스가 있어 이 차의 분위기를 잘 담고 있다고 생각한 중앙화면도 선명하게 표시되어 있고 양쪽의 이지 표시도 확실하게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실제로 운전석에서 보니까 사이즈도 크고요
핸들과같이손잡는그 립감이 딱 좋았던 기어봉도 마음에 들었고 조작은 당연히 다루기 쉬운 오토 탑재였습니다. 또한 기어박스에 상당히 많은 보조 기능이 탑재되어 있었는데, 엔진 시동 키도 거기에 장착되어 있었습니다.공간에 여유가 있었기 때문에 그런 직조 기어 박스도 넓게 위치하고 있었고, 그만큼 조수석에 앉아 있을 때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네비게이션도 자연스럽게 연결되었어 그런데 작동도 고장이 나서 느린 속도도 없이 잘 되더라고요.화면크기도작은편이아니라서눈으로그때마다식별하기가쉬운수준이었고길안내도바로제대로하고있는상태였습니다.목적지를 임의로 설정해 놓고 기능 체크를 했을 때도 여느 내비게이션과 다름없이 빠르게 안내해 주었습니다.
후방 카메라도 내비게이션과 마찬가지로 빠르게 화면이 바뀌면서 좋은 수준의 화질을 보여줬습니다.주차할 때 최근 필수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차량이 푸드 옵션을 달고 있지만, 역할을 충분히 해 줄 것 같은 민첩성이었습니다.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도 들어보면 주차 때문에 피곤할 때가 많다는 것을 들을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쉽게 주차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웃음)
블랙박스 장착도 안정적이었지만 실시간 녹화를 잘하면서 앞으로 사고나 큰일이 났을 때 중요한 증거품의 역할로 활용합니다 전방에 하나, 후방에 하나 등 2채널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기록과 동시에 보안의 역할도 충분했습니다.
공조 시스템 작동도 잘 되고 있었는데 요즘 같은 더운 날 에어컨이 안 된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별 고통이 없네요.에어컨은 물론 히터 바람도 아무 냄새 없이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고, 내부의 필터 관리도 제대로 하고 있는 차라는 것을 알았습니다.아우디 a6 중고 가격도 예상보다 저렴한 편이라 여러모로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차량~!!
안내된 아우디 a6 중 옛 가격은 1650만원, 아우디 뉴 A645 TDI 콰트로 다이나믹 모델입니다.색상은 진청 연식은 2015년 4월에 주행거리는 85,657KM까지 달린 상태였던 디젤 연료에 자동 변속기를 장착한 차량이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010-7303-0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