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의 리얼감성 투스호텔 [인덕원 모텔 안양 모텔]

안양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이용한 인덕원모텔 #호텔투스 너무 센스있게 운영되는 재미있는곳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호텔투스HOTEL TUUS 인덕원모텔, 인덕원역모텔, 안양모텔

#인덕원모텔 #인덕원역모텔 #안양모텔

문의전화: 0507-1361-0070▼▼▼실시간 예약: 홈페이지에서 바로 예약 가능합니다.▼▼▼https:/안양의 중심, 고객의 중심호텔 idwtuushotel.modoo.at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02-7 대중교통 이용시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1분만에 건물로 바로 들어가는 지름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차를 이용하면 당연히 주차장이요! 투스호텔은 정문, 후문이 모두 있고 후문은 안쪽 넓은 주차장에 가까웠습니다.
안쪽에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사진으로 보이는 쪽과 그 반대쪽까지~넓습니다.차량 관리도 되게 잘해주시더라고요.
체크인하자마자 로비에서 발견한 음식!여기가 왜 안양 인덕원에서 그렇게 인기 있는 곳인지 알았어요.객실에도 비치되어 있었지만, 1층 로비에서 물 부족 같은 것을 더 마실 수 있었고 따뜻한 커피도 캔으로 가져올 수 있었다.아침에 냉장고에 보이는 그 토스트! 가지고 와서 각 층에 놓여 있는 토스터기에 구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커피 머신도 있어서 아침을 토스트+커피 이렇게 먹었는데 너무 만족.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전자레인지와 토스터기요.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서 안심하고 이용했어요.
아침에 구운 토스트>.<ㅋ
욕심 때문에 오래 데워서 까매졌지만 맛은 최고였어요. 크크크크 잼도 있으니까휴지 깔고 맛있게 먹었네요아침밥을 먹고 안양학강산책로를 산책하기도 했습니다. 이 토스트 덕분에 산책 내내 든든했어요.
양양학이천 산책로 호텔투스 바로 옆에 위치한 안양학이천 산책로입니다.너무 예뻐요!안양에 가신다면 꼭 학의천 산책로를 걸어보세요:)
차 타고 가면서 마음에 드는 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먹으면서 가는데 기분이 좋아요 캬캬캬 오랜만에 누가 바에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방에 들어갈때 가지고 온 콘칩 자기전 콘칩이 진리입니다.(응?)
감자칩도 간식으로인덕원 모텔투스 호텔에 이미 마음을 뺏긴 분들이 많죠?ㅎㅎ그 맘 이해합니다. >.<
방 안에는 3종류의 충전선이 컴퓨터 테이블과 침대 사이에 하나씩 있었습니다.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와이파이도 대박이에요.Wi-Fi 비밀번호는 저기 TV 위에 있는 공유기에 붙어 있는 것입니다.
컴퓨터가 2대나 있는 방 '여기는 천국' <PC방 온 것처럼 여기서 작업해야 할 게 다 생겼어요> 가운데에 있는 건 냉장고입니다. 기본적으로 음료수와 물이 2잔이나 있어요.부족하면 로비에서 더 가져오셨어요.
깨끗한 화장실 하얀 타일과 핑크색의 스트라이프가 세련된 모던한 인테리어였습니다.
드라이기가 있었어요!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다면 그것도 가능하다.
침대도 싸고 잘 잤습니다.무엇보다 침구가 예뻐서 다행이에요
화이트 침구는 더러워지면 바로 알아차리니까, 더 깨끗하게 케어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집에서는 할 수 없지만 여행 중에만 느낄 수 있는 호텔 침구의 깔끔함.
조명은 올인원 스위치로 조작할 수 있어 편했고 난방기도 원하는 온도를 화살표로 설정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편리해도 버튼이 많다면 ggㅠㅠ모든 호텔에서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